카페리뷰

일본감성의 대구 앞산 카페 오마모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9. 6. 12:13

대구카페추천/앞산카페추천/대구앞산데이트/

말차빙수맛집추천/말차맛집추천/디저트카페추천

대구 오마모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일본감성의 카페인

'오마모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오마모리

전화 053-555-2060

주소 대구 남구 대명남로 167

매일 12:00-22:00

 

 

 

 

 

 

앞산 오마모리1

근처에 키햐아에서 이른 저녁을 먹고

방문해보았어요 :-)

전용 주차장도 크게있으니 자가용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귀여운 오마모리 간판 :-)

오늘은 어쩌다보니 일본식의

식사와 디저트를 먹게되었네요!

 

 

앞산 오마모리입구

여기는 오마모리 카페입구예요.

예쁜 돌들이 장식되어 있네요.

입구만 봐도 뭔가 일본감성이 뿜뿜한 것 같아요.

 

 

앞산 오마모리 고양이

오마모리에는 귀여운 마스코트가

있는데요.

바로 이 고양이예요.

입구에서 손님들이 맞이해주더라구요.

입구에는 고양이 집도 있고

고양이 장난감들과 고양이 밥그릇도

있더라구요 직접 돌봐주시는 것 같아요!

 

혹시 고양이를 무서워 하시는 분들은

카페로 들어가기 전 확인 후 들어가세요! :-D

 

 

앞산 오마모리 메뉴판

오마모리 메뉴판이예요!

밀크티종류와 홍차종류, 허브티도 있고

커피,말차,중국차,전통차 등

다양한 차종류가 많네요!

빙수 종류도 네가지나 있어서 좋았어요

디저트는 카스테라,케이크,파이류가 있네요!

저희는 밥을 먹고 온지라 디저트는

도저히 주문하지 못했고

 

말차빙수 11,000원

엘더베리 허브티 5,0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앞산 오마모리 진동벨

주문을 하고나면 이렇게 진동벨

주시네요! 진동벨이 울리면

픽업하시면 됩니다 :-)

 

 

앞산 오마모리 내부1

음료가 준비되는 동안 내부를 좀 

살펴볼께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넓은 느낌이예요.

내부가 꽤 크고 테이블도 많지만

뭔가 답답하지 않은 느낌이예요

전체적으로 우드가구와 인테리어예요!

 

 

앞산 오마모리 내부2

창가에도 자리가 있고

벽면에는 일본느낌의 소품들이

예쁘게 꾸며져 있어요!

 

 

앞산 오마모리 내부3

여기도 역시 우드우드한 느낌!

창가 자리에도 바로 주차장이 보이지않고

중간에 정원같이 꾸며져 있어서

더 예쁜 것 같아요!

연인들끼리 오붓하게 시간보내기

좋은 자리! :-D

 

 

앞산 오마모리 내부4

동그랗게 뚫린 벽이 있길래 가봤더니

이 안쪽에도 이렇게 공간이 있답니다.

모임이나 가족끼리 단체석으로

이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그 옆에는 이렇게 작은 좌식자리도

마련되어 있어요 :-)

 

 

앞산 오마모리 다다미방

그리고 또 한 쪽에는 이렇게

다다미방 같은 공간이 있어요.

신발벗고 올라가서 바닥에 앉는

좌식공간이였어요.

내부는 사람이 꽉 차 있어서 찍지못했지만

정말 일본감성이 돋는 공간!

 

 

앞산 오마모리 내부5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을

구경하다가 착석했어요!

음료만드는 곳은오픈키친으로 되어있어서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

뚝딱뚝딱 말차빙수를 만들고 있네요! :-)

 

 

 

 

320x100

 

 

 

앞산 오마모리 메뉴

드디어 기다리던 메뉴들이 나왔어요!

왼쪽이 말차빙수고 허브티와 아메리카노예요!

맛있게 먹어보도록 할께요! :-)

 

앞산 오마모리 말차빙수

먼저 말차빙수부터 소개할께요!

얼음이 엄청 곱게 갈려져 있어요.

말차우유를 얼려서 간 느낌??

그런 맛이고 생각보다 말차맛이 강하지않고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말차얼음이 산처럼 쌓여있기 때문에

먹기가 좀 불편했어요 ㅠㅠ

다 흘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팥을 섞어 먹지는 못하고

따로따로 퍼서 먹어주었답니다!

팥은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어요!

적당히 단 맛ㅋㅋㅋㅋㅋ

 

 

앞산 오마모리 말차빙수2

조금 먹다가 산이 좀 사라졌을 때쯤

함께 나온 말차라떼?? 를 부어서

먹어보았어요.

저건 좀 달달한 맛일까 했는데

달달함이 전혀없는 말차맛 

부어주니까 좀 더 촉촉하고 맛있는 느낌!!

전체적으로 빙수가 달지 않고

삼삼하면서 말차의 향과 팥의 맛만

느껴지는 맛이예요!

 

 

앞산 오마모리 말차빙수

 

팥뜨고 말차빙수떠서 냠냠

이렇게 먹는게 제일 맛있었어요!

사진에서는 편집을 했지만 동영상에는 

말차빙수 엄청 흘려져있는 현장..ㅋㅋㅋㅋ

 

 

앞산 오마모리 엘더베리 허브티

이건 엘더베리 허브티예요!

다 우려져서 티백이 없는 상태로 

나오더라구요!

엘더베리는 라즈베리랑 비슷한과인데

자주빛 검은색 열매를 가진

딸기류의 식물이라고 하네요!

엘더베리 차는 처음보는 것 같아요

특유의 시큼하고 달달한 베리맛의

차랍니다 :-)

 

오늘은 앞산에 위치한

'오마모리'를 소개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의 카페분위기가 좋았고

제가 좋아하는 말차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음에는 다른 말차메뉴들을 먹어보고

다시 리뷰해보록 할께요!

일본감성의 말차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마모리' 추천 드립니다! :-)

 

 

앞산 오마모리 고양이

마지막으로 귀여운 고양이의

인사를 받으며 끝!!!!

 

 

2021.05.26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맛집/앞산맛집/대명동맛집/대구분식맛집/대구산도맛집/ 유니크분식/분식맛집추천/키토김밥추천/키토김밥맛집 오늘은 요즘 핫한 대구 앞산에 위치한 '앞산분식'을 리뷰하려고해요! 맛집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7 - [카페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카페/대구브런치카페/브런치카페추천/앞산카페/대명동카페 베이커리카페/루프탑카페/앞산야경카페/브런치맛집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a.nook(아눅) 카페에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얘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8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앞산맛집추천/앞산데이트코스/ 앞산일식추천/대구일본가정식맛집 오늘은 저의 최애 일본가정식 맛집!! 대구 앞산에 위치한 키햐아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키햐아 다른 지점들도 가봤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5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맛집/대구앞산맛집/대구현충로맛집/ 대구멕시코음식/멕시코음식맛집/치미창가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멕시코음식점인 '레오차우'를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10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명동맛집/대구레스토랑추천/대구양식추천/ 대구데이트추천/대구기념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앞산주택'이라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려고 해요! 워낙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