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26. 20:26

대구맛집/앞산맛집/대명동맛집/대구분식맛집/대구산도맛집/

유니크분식/분식맛집추천/키토김밥추천/키토김밥맛집

앞산분식 외관
앞산분식 외관

오늘은 요즘 핫한 대구 앞산에 위치한

'앞산분식'을 리뷰하려고해요!

맛집으로 유명해서 꼭 한번

가보고싶었는데

오늘 친구가 마침 가보자고해서

바로 가봤답니다 :-)

유니크하고 레트로감성이

느껴지는 식당이네요!

 

 

앞산분식 간판
앞산분식 간판

입구 벽에 붙어있는 귀여운 간판이예요 :-D

앞산분식의 로고인가봐요!

로고가 너무귀엽네요 ㅋㅋㅋ

 

 

앞산분식 메뉴
앞산분식 메뉴

실내 벽면에는 이렇게 메뉴사진과

로고가 붙어있어요

저 타일이 시그니처인가봐요 

테이블도 모두 저 타일로

제작되어있더라구요!

 

 

앞산분식 메뉴판
앞산분식 메뉴판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 주문할

메뉴에 체크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SET B를 선택했구요

앞산국물떡볶이+홍게살샐러드 지단김밥

+에비산도+라임사이다

이렇게 주문했어요!

가격은 보시다시피 23,500원이네요!

분식치고는 비싸다고 느껴질 수도 있지만 

처음왔으니까 다양하게 먹어보려고 주문했어요!

 

 

 

 

320x100

 

 

 

 

앞산분식
앞산분식

그릇이랑 커트러리도 너무 귀엽네요 :-D

식당의 이미지와도 잘 어울려요!

 

 

앞산분식 라임사이다
앞산분식 라임사이다

라임사이다가 먼저 나왔어요

라임청이 들어있는 얼음컵이랑

사이다가 따로 나오네요

사이다를 붓고 잘 저어주면 되요 :-D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예요!

제 입맛엔 너무 맛있네요

 

 

앞산분식
앞산분식

주문한 음식들이 차례대로 모두 나왔어요

비주얼이 너무예쁘네요

맛있어 보이죠???? :-)

 

 

앞산분식 국물떡볶이
앞산분식 국물떡볶이

먼저 국물떡볶이 부터 먹어봤어요.

떡은 굵지 않고 얇아서 한입에 먹기

딱 좋은 싸이즈예요.

재료는 파+떡+계란+어묵으로 구성되어있네요.

맛은 달짝지근하고 약간 매콤한 맛이예요.

애기들이 먹기에는 좀 매울 것 같아요.

옛날에 학교 앞에서 파는 떡볶이 맛인데

좀 더 매운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

떡볶이 국물에 적신 달걀은 말 안해도

엄청 맛있는거 아시죠?

국물이 넉넉해서 숟가락으로

막 퍼먹기 좋네요!

떡볶이 저는 맛있었어요!

 

 

앞산분식 에비산도
앞산분식 에비산도

다음 메뉴는 에비산도 입니다!

새우를 다져서 튀긴 새우튀김을

빵사이에 끼워서 만든 것 같아요.

빵이 촉촉하고 튀김도 맛있어요.

새우살도 아주 탱탱하고 오이도 함께 깔려있어서

씹히는 식감이 좋은 것 같아요.

처음먹어보는 메뉴라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앞산분식 키토김밥
앞산분식 키토김밥

밥이 들어가지 않는 키토김밥!

다이어트에 좋다고 많이 알려져있죠?

밥대신 계란지단이 들어가있어요!

저희는 홍게살 키토김밥으로 주문했어요.

크기가 굉장히 큽니다.

한 입에 다 안들어가서 반틈 나눠서 먹었어요.

홍게살이 촉촉하니 맛있고

안에 채소들이 신선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좋았어요!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의

건강식 김밥이였어요.

 

저는 세 가지 메뉴 모두 너무 맛있게 먹었구요

2인 여성이 먹기에 약간 배부른 정도의 양이였어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싶네요!

 

 

대구 대명동 분식맛집 찾으신다면 '앞산분식'추천드릴께요! :-)

 

 

 

 

앞산분식

전화 053-628-0077

주소 대구 남구 대명6동 584-3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30~16:30

 

 

2021.05.27 - [카페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카페/대구브런치카페/브런치카페추천/앞산카페/대명동카페 베이커리카페/루프탑카페/앞산야경카페/브런치맛집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a.nook(아눅) 카페에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얘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10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명동맛집/대구레스토랑추천/대구양식추천/ 대구데이트추천/대구기념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앞산주택'이라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려고 해요! 워낙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5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맛집/대구앞산맛집/대구현충로맛집/ 대구멕시코음식/멕시코음식맛집/치미창가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멕시코음식점인 '레오차우'를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8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앞산맛집추천/앞산데이트코스/ 앞산일식추천/대구일본가정식맛집 오늘은 저의 최애 일본가정식 맛집!! 대구 앞산에 위치한 키햐아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키햐아 다른 지점들도 가봤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