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8. 10. 16:03

대명동맛집/대구레스토랑추천/대구양식추천/

대구데이트추천/대구기념일데이트

대구 앞산주택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앞산주택'이라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려고 해요!

워낙 유명한 맛집이지만 처음으로

방문해봤네요 :-)

너무나 만족한 맛집이라 소개해볼께요!


앞산주택

전화 053-621-3784

주소 대구 남구 현충로1길 16

(지하철 1호선 안지랑역 3번 출구에서943m)

월요일 정기휴무

영업시간 화~일 10:00-22:00


 

앞산주택 주차장

앞산주택 건물 오른쪽 뒤편에 전용주차장

있어요! 내비게이션을 찍어서 가시면

편할 것 같아요 :-)

주차장에서 입구까지 갈 필요없이 

옆쪽에 작은 문이 있어요 이쪽으로

슉 들어가면 앞산주택 레스토랑이 나온답니다!

 

앞산주택 정원

앞산주택은

호주르꼬르동블루 출신의 셰프와

미술을 전공한 부부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으로 전체적인 정원과 인테리어가

아주 눈에 띄게 예쁘고 감성적이였어요!

 

앞산주택 정원1

주말에는 돌잔치도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낮에 날씨 좋을 때 사진찍기도

너무 안성맞춤인듯 합니다!

 

앞산주택 정원2

정원에도 테이블이 몇 개가 있구요!

정말 어느 한 곳도 감성이 뿜뿜하지

않은 곳이 없네요! :-)

푸릇푸릇 풀도 많고 꽃도 많아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아요!

 

앞산주택 내부

앞산주택 레스토랑 내부예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이고

테이블마다는 예쁜 생화가 

꽂혀있어요 :-)

너무 감성적이고 예쁜것!!!! :-D

2층까지 있어서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꽤 넓답니다!!

 

앞산주택 내부1

저희가 선택한 테이블이예요!

정원을 볼 수 있게 창가에 자리잡았어요

4명테이블인데 테이블이 커서 좋았어요 :-)

티슈를 레몬으로 고정시켜둔 센스!!

너무 감성적이고 예뻐요 :-D

 

앞산주택 메뉴판1
앞산주택 메뉴판2

감성에 그만 젖고 이제 메뉴판을

한번 볼께요!

먼저 파스타 종류예요

스테이크오일파스타/크림파스타

바질새우오일파스타/크림파스타

까르보나라파스타

볼로네제파스타

토마토미트볼파스타

봉골레파스타

이렇게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대는 15,000~17,000원대예요 

 

앞산주택 메뉴판3

다음은 샐러드 종류예요!

스테이크버섯샐러드

리코타치즈샐러드

매운감바스

치킨샐러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토핑이 많아서 그런지 가격대는

만원대 중반에서 2만원대 초반으로

좀 있는 편이네요!

 

앞산주택메뉴판4

다음은 라이스 종류예요!

닭안심버섯리조또

쉬림프라이스

나시고랭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가격대는 파스타와 비슷하네요! :-)

 

앞산주택메뉴판5

다음은 스테이크와 피자류도 있어요!

스테이크는 무게에 따라 가격이다르네요

피자는

리코타치즈피자

치즈피자

불고기피자

스테이크버섯피자가 있어요!

 

앞산주택메뉴판 6

다음은 그외 스프와 파스타샐러드,

라자냐 등의 메뉴가 있어요!

 

앞산주택메뉴판7

그 다음으로는 커피와 디저트,

드링크류가 있구요!

차도 다양하고 수제청으로 만든

건강한 맛의 에이드도 있어요! :-)

 

앞산주택메뉴판8

맥주와 와인도 있답니다!

양식집답게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 테이블 뒤에 와인 냉장고가 있었어요!

다양한 와인들 보는 재미가 있네요 :-)

 

앞산주택메뉴판9

후식은 카운터 쪽에 보면 준비되어

있는데요 셀프바에 있는 커피와 차는

셀프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주문서는 직접 작성해서 카운터로 제출해야해요!

 

앞산주택주문서

직원분이 주시는 주문서에 직접

주문할 메뉴를 적어주시면 된답니다!

 

앞산주택 원산지표시

앞산주택에서 사용하는 재료의

원산지 표시예요!

참고해주세요 :-)

 

 

320x100

 

앞산주택 맥주&와인

먼저 주문한 맥주와 와인이 나왔어요!

맥주는 그냥 맥스생맥주 4,000원

컵 너무 귀엽지 않나요?

맥주를 이렇게 귀여운 컵게 마시다니... :-)

와인은 그냥 하우스 레드와인 한 잔 주문했어요!

가격은 7,000원!

 

앞산주택 콜라&피클

다음은 주문한 탄산음료와 무우 피클도 함께

나왔어요!

빨대도 너무 감성적이고 귀여운 것! :-)

무우 피클은 따로 판매도 하시던데

그만큼 맛있더라구요!!

아삭하고 살짝 매운맛도 돌면서

느끼한 음식이랑 먹으면 아주

안성맞춤일 것 같아요!

 

앞산주택 식전빵

다음으로 식전빵이 나왔어요!

폭신하고 맛있는 빵이였어요

함께 나온 버터를 발라서 먹어주니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었어요! :-)

 

앞산주택 양송이스프

빵 다음으로 주문한 양송이스프가 나왔어요!

가격은 5,000원

양송이를 갈아서 만든 스프인 것 같은데

뭔데 이렇게 맛있는거죠???ㅋㅋ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놀램??

부드러운데 버섯이 좀 씹히기도하고

간도 적절해서 굉장히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앞산주택 토마토미트볼파스타

다음으로 먹어볼 것은 

토마토미트볼파스타예요!

가격은 17,000원.

엄청진한 토마토소스에

고기가 엄청 씹히는 수제미트볼이

들어있는 파스타였어요!

미트볼이 맛있더라구요! 저는 토마토

파스타를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

 

앞산주택 바질새우크림파스타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엄청 진한 바질맛과 부드러운 크림이

잘 어울리는 바질새우크림파스타예요!

가격은 17,000원.

꾸덕한 바질크림소스가 맛있었고

큰 새우는 2마리 밖에 없었지만

칵테일 새우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나름 맛있게 먹었던 파스타예요!

 

앞산주택 나시고랭

다음 소개할 것은 나시고랭이예요!

가격은 16,000원.

인도네시아식 매운 소스로 만든

볶음밥이예요!

안에는 새우,돼지고기,여러야채들이

들어있고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서

나온답니다!

약간 매콤해서 파스타를 먹다가 느끼하면

한입씩 먹기 좋았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앞산주택 까르보나라와 스테이크버섯피자

마지막으로 소개할 메뉴는 

까르보나라와 스테이크버섯피자예요!

까르보나라파스타 16,000원/

스테이크버섯피자 23,000원.

먼저 까르보나라는 위에 통베이컨이

올려져있어서 셀프로 잘라서 드시면되요

얇은 베이컨과 통베이컨의 조화가

크림과 어우러져서 씹히는 맛도있고

맛있더라구요!

피자도 바삭한 도우와 소고기와 버섯의

맛이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었어요!

채소와 생토마토도 함께 올려져있어서

깔끔하고 건강한 맛이예요!

다만 위에 토핑이 너무 많은데

치즈로 고정이 되어있지 않다보니

잘라서 옮기고 먹기가 조금 번거로움..ㅠㅠ

맛은 맛있었어요!!

 

앞산주택 파티용품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마치고

계산을 하려는데 카운터옆에

파티용품 파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돌잔치도 하고 여기서 소모임도

하고 그래서 이런걸 판매하시나봐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

 

앞산주택 입구

나오면서 찍어본 앞산주택 입구예요!

저녁에는 조명도 켜져서

더 분위기 있고 감성적이네요!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레스토랑인데

정말 예쁘게 잘 만드신 것 같아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 앞산에 위치한

'앞산주택'을 소개해봤는데요!

음식맛도 전체적으로 맛있고

가격대가 조금 높긴하지만

그만큼 재료의 퀄리티나 맛으로

따지면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기념일이나 데이트장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2022.04.25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맛집/대구앞산맛집/대구현충로맛집/ 대구멕시코음식/멕시코음식맛집/치미창가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멕시코음식점인 '레오차우'를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8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앞산맛집추천/앞산데이트코스/ 앞산일식추천/대구일본가정식맛집 오늘은 저의 최애 일본가정식 맛집!! 대구 앞산에 위치한 키햐아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키햐아 다른 지점들도 가봤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7 - [카페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카페/대구브런치카페/브런치카페추천/앞산카페/대명동카페 베이커리카페/루프탑카페/앞산야경카페/브런치맛집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a.nook(아눅) 카페에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얘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6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맛집/앞산맛집/대명동맛집/대구분식맛집/대구산도맛집/ 유니크분식/분식맛집추천/키토김밥추천/키토김밥맛집 오늘은 요즘 핫한 대구 앞산에 위치한 '앞산분식'을 리뷰하려고해요! 맛집으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