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27. 15:44

대구카페/대구브런치카페/브런치카페추천/앞산카페/대명동카페

베이커리카페/루프탑카페/앞산야경카페/브런치맛집

a.nook 외관
a.nook 외관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a.nook(아눅) 카페에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얘기는 많이 들었는데 드디어 와보네요

이 좋은 카페를 왜 이제 와봤나 후회했어요

대구 야경을 볼 수 있는 곳인데 낮에 와서 아쉽긴했지만

낮에 와도 좋긴 하네요 :-)

 

a.nook 입간판
a.nook 입간판

입구에 세워져있는 a.nook 입간판이네요

입간판 마저 감성있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가봅시다!!!

 

a.nook
a.nook

들어가는 입구예요

입구 마저도 이렇게 예쁘고 난리네요 ㅋㅋㅋㅋㅋ

나무 느낌이 너무 좋아요

 

320x100

 

a.nook 포토존
a.nook 포토존

들어가는 입구 정면에 보이는 포토존

여기서 사진 찍으면 잘 나올 것 같아요

저는 손님이 많이 있어서 패스했어요! ㅠㅠ

 

a.nook 신메뉴
a.nook 신메뉴

입구 쪽에 이렇게 신메뉴들을 붙여놨네요!

바질 아이스크림이 땡기긴했지만 오늘은 수다를 많이 떨 예정이기 때문에

목이 탈 것 같아서 그냥 커피를 주문하기로 했어요!

바질 아이스크림은 다음에 꼭 먹어볼께요!!꼭!!!!!

 

a.nook 메뉴판
a.nook 메뉴판

카운터 옆에 위치한 메뉴판이예요

메뉴가 많아서 처음에 뭘 시킬지 당황스러웠네요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안보인다???ㅋㅋㅋㅋㅋ

여기는 커피는 핸드드립만 하나봐요

저는 커피를 잘 몰라서 직원분께 여쭤보니

'콜롬비아 라 플로 핑크 벌본 허니' 라는 걸 추천해주셔서

그걸로 그냥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이름이 왜이렇게 길어.................어차피 뭔지도 모르는데 ㅋㅋㅋ

커피 중에 가장 비쌌어요...8,000원..ㅋㅋㅋㅋㅋ

그래도 추천해주셨으니 먹어본다!!

 

a.nook베이커리
a.nook 베이커리

저희는 점심을 먹고와서 빵을 먼저 보진 않았지만

원래는 빵을 드시려면 빵을 고르시고 카운터로 오셔서

커피랑 같이 계산하시면 됩니다!

빵이 정말 많네요!!!

 

a.nook 베이커리
a.nook 베이커리

아주 고급져보이는 빵들!!!

빵순이들 정말 눈이 반짝일 것 같아요!

저희는 배가부르지만 그래도 온 김에 먹어보고싶어서

빨미에만 하나 추가주문했어요!

빨미에는 3,500원 입니다!

주문 후 음료 픽업은 신기하게도 전동벨이 아니라 

개인폰으로 카톡이 날아오면 픽업하면 됩니다!

신기하죠???????????? :-ㅇ

픽업카톡이 오기 전에 이곳저곳 구경을 해봤어요!

워낙 크고 공간이 곳곳에 많더라구요

 

a.nook 루프탑
a.nook 루프탑

먼저 가장 꼭대기 층에 있는 루프탑이예요!

밤에 여기서 야경을 보면 너무 예쁠 것 같네요

지금 딱 오기 좋은 날씨인 것 같은데

조만간 해지면 한 번 방문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저 테이블에 앉아서 야경을 보면서 커피한 잔하면

정말 멋질 것 같네요 :-D

 

a.nook 3층
a.nook 3층

여기는 3층이예요 

야외는 아니지만 곳곳에 창이 뚫려 있어서 여기서도

바깥 경치 구경이 가능해서

가장 손님들이 많은 공간이였어요!

 

a.nook 1층
a.nook 1층

카운터가 있는 층에서 한 층을 더 내려오면 이런 공간이 있답니다!

들어와서 와~~~하면서 감탄을 했어요 

우리가 머물 곳은 여기다! 바로 픽했답니다 :-)

 

a.nook 내부
a.nook 내부

한쪽 벽면에 이렇게 대형 스크린이 있어요

빔 프로젝터로 영상이 나오는데

파도,하늘,산 등등 멋진 자연광경이 계속 돌아가면서 나와요

실제로 보면 크고 웅장해서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들어요

속이 시원한 느낌이랄까?

정말 멋졌어요! :-D

 

a.nook 내부
a.nook 내부

한 쪽 편에 이런 공간도 마련되어있는데

가짜 식물인 줄 알았는데 진짜 식물이더라구요!

실내에 이렇게 디스플레이 하는 것도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a.nook 내부
a.nook 내부

이렇게 또 층을 한 번 더 내려갈 수 있는데

여기는 단체석 같은게 마련되어 있네요!

층이 도대체 몇 개인거지 ㅋㅋㅋㅋㅋ

진짜 공간을 감각적으로 잘 배분해놓은 것 같아요!

 

a.nook 커피
a.nook 커피 & 빨미에

한참을 구경하고 놀다보니 드디어 커피랑 빨미에가 나왔어요!

평일 낮인데도 손님이 정말 많았어요

주말에는 가급적 피해야 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넓은데도 사람이 거의 꽉 찼어요

귀여운 빨미에 :-D

 

a.nook 커피
a.nook 커피

저희가 주문한 콜롬비아 라 플로 핑크 벌본 허니에 대한

설명서네요

솔직히 봐도 잘 모르겠고...

첫 모금을 마셨는데 이건 진짜 내스타일이 아니다 라고

바로 느낌이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산미가 많이 느껴지고 약간 한약같은 맛이였어요..

마실수록 적응되긴 했는데 고소한 커피맛을

선호하는 저에게는 너무나 놀라운 맛이였어요 ㅋㅋㅋㅋ

다음엔 다른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

 

a.nook 화장실
a.nook 화장실

층마다 거의 화장실이 있었던 것 같은데

여기는 저희 테이블이 있던 1층 화장실이예요

화장실도 나무로 인테리어가 되있어서 고급스럽고

작품도 디스플레이 되어있네요

전반적인 분위기가 예뻐서 사진 남겨봤어요! :-)

 

너무나 인상깊었던 카페 a.nook!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다음에는 꼭 브런치를 먹어봐야겠어요

브런치 드시는 분들 엄청 많더라구요

양도 많아보이고 맛있어보였어요 ㅠㅠ

다음에 꼭 먹어볼께요!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찾으신다면

a.nook (아눅) 강력추천드릴께요!!!!! :-)

 

 

a.nook

전화 0507-1422-1060

주소 대구 남구 대명동 540-8 아눅 앞산

(안지랑역2번 출구에서 908m)

매일 10:00 - 22:00 라스트오더 (오후9시)

(설날,추석은 당일만 휴무)

매일 10:00 - 17:00 브런치 이용시간

 

주차는 매장 옆에 작게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복잡해서

도로건너편에 대덕공용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2021.05.26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맛집/앞산맛집/대명동맛집/대구분식맛집/대구산도맛집/ 유니크분식/분식맛집추천/키토김밥추천/키토김밥맛집 오늘은 요즘 핫한 대구 앞산에 위치한 '앞산분식'을 리뷰하려고해요! 맛집으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10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명동맛집/대구레스토랑추천/대구양식추천/ 대구데이트추천/대구기념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앞산주택'이라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려고 해요! 워낙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25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맛집/대구앞산맛집/대구현충로맛집/ 대구멕시코음식/멕시코음식맛집/치미창가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멕시코음식점인 '레오차우'를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8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앞산맛집추천/앞산데이트코스/ 앞산일식추천/대구일본가정식맛집 오늘은 저의 최애 일본가정식 맛집!! 대구 앞산에 위치한 키햐아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키햐아 다른 지점들도 가봤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