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2. 21:39

대구카페/팔공산카페/루프탑카페추천/대형카페추천/

공기좋은카페/커피맛집/예술감성카페/마운틴뷰카페

TITF 외부
TITF 외부

오늘은 주말에 드라이브할 겸 다녀온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TITF 카페'에 대해 리뷰하려고 해요! :-)

외부에서만 봐도 엄청 큰 카페네요 ㅋㅋ

화이트색상의 감각적인 건물이 돋보이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이 편합니다! 

 

TITF 메뉴판
TITF 메뉴판

TITF 메뉴판이예요

저희는 브루잉커피 두 잔을 주문했어요!

 

브로잉 커피 5,000원

 

생각보다 음료 종류는 많지 않네요!

 

TITF 디저트
TITF 디저트코너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이미 디저트종류는 많이 빠지고 없었어요 ㅠㅠ

제가 좋아하는 종류의 디저트가 없어서 

오늘은 디저트 패스!

 

TITF 시음코너
TITF 시음코너

주문한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둘러보니

1층 한 켠에 이렇게 다양한 티들을 시음할 수 있는 코너가

있었어요! 티를 좋아하는 저는 너무 좋았네요!

가서 하나도 빠짐없이 시음해봤어요 ㅋㅋㅋㅋㅋ

 

TITF 와일드체리
TITF 와일드체리

저는 마셔본 것중에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와일드체리'

히비스커스 향도 나면서 체리향이 달콤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저렇게 작은 개인 종이컵에 받아서

시음하시면 됩니다 :-)

 

TITF 1층
TITF 1층

TITF 카페는 건물도 예술적이지만 내부에 다양한

예술품들이 전시되어있어요

1층에 있는 전시물이예요

 

TITF 내부
TITF 2층

2층으로 올라가면 또 이렇게 예술작품들이 있어요

피망과 체리 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엄청 큽니다!

곳곳에 예술적으로 배치되어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어요

 

320x100

 

TITF 내부
TITF 2층

또 2층 한 쪽편에는 계단식을 된 좌석들도 있답니다

저기 앉아있으면 큰 유리 통창으로 바깥 뷰를 즐기실 수 있어요

 

TITF 루프탑
TITF 루프탑

2층에서 3층인 루프탑으로 가는 계단이예요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공간에도

이렇게 예술작품들이 전시되어있어요! :-)

 

TITF 루프탑
TITF 루프탑

루프탑에서 찍어본 TITF 간판!

멋지네요! :-D

 

TITF 루프탑
TITF 루프탑

계단으로 올라오면 벽면에 벽화로 그려진 

포토존도 있어요!

 

TITF 루프탑
TITF 루프탑

루프탑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조명도 멋지고 화이트로 통일되어 있어서

고급스럽고 멋지네요!

 

TITF 루프탑
TITF 루프탑

루프탑에서 커피 한모금했어요 

하늘이 예뻐서 좋았는데

점점 어두워지니 벌레가 꼬여서 ㅋㅋㅋㅋㅋ

또 산쪽이다보니까 굉장히 서늘하더라구요!

5분정도 있다가 바로 내려갔네요 ㅋㅋㅋ

 

TITF 2층
TITF 2층

2층에 다시 자리를 잡고 커피를 마셨어요

앞에 푸릇푸릇한 나무들이 울창해서

보면서 커피를 즐기니 너무 좋더라구요 :-)

 

TITF 브루잉커피
TITF 브루잉커피

브루잉커피 맛있었어요 :-)

샷이 진한 커피맛이고

향이 좋았습니다!

일회용 잔에 나와요 

코로나 때문에 요즘 카페에서 거의 테이크아웃잔을

선호하는 것 같네요!

 

팔공산 쪽으로 드라이브 겸 루프탑카페를

즐기고싶으신 분들께

'TITF 카페' 추천드립니다 :-)

 

TITF (티아이티에프)

전화 053-985-7755

주소 대구 동구 팔공산로 1169

매일 11:00 - 23:00/ Last order 22:3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2022.09.13 - [맛집리뷰] -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팔공산맛집/팔공산중식/팔공산이색메뉴/ 팔공산데이트코스/팔공산돌짜장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팔공산돌짬뽕'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팔공산돌짬뽕 전화 0507-1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3.10 - [카페리뷰] -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팔공산카페/팔공산대형카페/대구카페추천/ 팔공산카페추천/대구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인 슈츠(SUIT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슈츠(SUITS)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