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3. 10. 12:18

팔공산카페/팔공산대형카페/대구카페추천/

팔공산카페추천/대구베이커리카페

 

팔공산 베이커리카페 슈츠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인

슈츠(SUIT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슈츠(SUITS)

전화 0507-1351-4373

주소 경상북도 칠곡군 동명면 남원로3길 14

 

 

 

팔공산 슈츠 입구

겉에서 봤을 때는 건물자체가 되게 모던하고

심플하더라구요~!

고급스러운 골드컬러의 로고가 눈에 들어오네요!

첨에 슈츠라고 했을 때는 아무생각 없었는데

가서 보니까 넥타이문양이

대표 로고더라구요! :-)

건물 입구 손잡이도 넥타이 모양이랍니다!

 

슈츠 1층 내부

입구를 딱 들어오면 중앙에 오픈키친이 있어요

2층도 중앙이 뚫려있어서 1층을 

훤히 보실 수 있어요!

1층의 양쪽에는 테이블이 있고

벽에는 엄청 아티스트적인 액자들이 빼곡히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예쁘더라구요 ㅠㅠ 우리집도 저렇게 하고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ㅋ 1층은 이미 만석....

사람 정말 많더라구요 ㅠㅠ

 

슈츠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답게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많았어요

제가 갔을 때는 이미 케이크류는 다 빠진건지

하나도 없구 빵종류만 있더라구요!

정말 맛있어 보이는 디저트들 :-O

 

슈츠 디저트 2

과일이 토핑된 크로아상부터 다양한 종류의

크로플과 파이종류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5,000원)

카페라떼 1잔 (5,500원)

롤 페스츄리 소세지(6,500원)

시나몬 크로플 (5,500원)

이렇게 주문을했답니다!

평일에 오면 더 맛있는 디저트가 많을 것 같아요 ㅠㅠ

 

슈츠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

1층은 이미 만석이였기 때문에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양쪽에 있는데 

예쁜 그림이 걸려있더라구요 ㅠㅠ

액자 하나하나가 너무예쁨!!

 

슈츠 2층내부

여기는 2층이예요!

2층도 만석......띠로리

중간이 뚫려있어서 그런지 

가장자리로만 테이블이 있어서

규모에 비해 테이블 수가 작은 느낌이였어요

2층에서도 이렇게 1층을 훤히 볼 수 있답니다!

 

슈츠 3층 루프탑

슈츠3층으로 올라왔어요!

3층에는 이렇게 외부테라스가 있었답니다

날씨가 추워서 저희는 패스 ㅠㅠ

날씨 좋으면 밖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슈츠 디저트와 커피

겨우겨우 3층에 자리를 잡았고

진동벨이 울리면 메뉴를 찾으러가면 된답니다!

맛있어 보이죠???

개인 포크와 잘라먹을 수 있게

가위도 따로 챙겨주시네요 :-)

 

슈츠 디저트

롱 페스추리 소세지를 잘라봤어요

안에 통통한 소세지가 들어있답니다!

달콤하고 짭짤한게 제 입맛에 아주

맛있었어요!!! 겉에 페스추리도 부드럽고

바삭하구요! :-)

다음은 시나몬 크로플이예요

시나몬과 슈가가루가 마구마구

뿌려져있었어요

크로플 자체는 쫀득하고 맛있었으나

제입맛에는 좀 많이 달더라구요 ㅠㅠ

슈가가 조그만 덜 뿌려졌으면 좋았을껄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ㅠㅠ

 

 

320x100

 

슈츠 컵

고급진 컬러의 슈츠 자체제작 컵이네요

슈츠의 로고가 딱 새겨져 있어요

왜 이름을 슈츠라고 지었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슈츠 3층 뷰

3층에는 이렇게 통유리창이 있는데요

밖에는 겨울산이 보이네요

크게 뷰라고 할 건 없는 것 같아요 ㅠㅠ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슈츠'를 

소개했는데요~!

커피맛도 그렇고 디저트도 그렇고

여러모로 만족했던 카페였던 것 같아요!

대구 근교로 드라이브 가시기도

좋을 것 같네요!

팔공산 베이커리카페 슈츠 

추천드립니다! :-)

 

2022.09.13 - [맛집리뷰] -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팔공산맛집/팔공산중식/팔공산이색메뉴/ 팔공산데이트코스/팔공산돌짜장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팔공산돌짬뽕'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팔공산돌짬뽕 전화 0507-1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6.02 - [카페리뷰] -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카페/팔공산카페/루프탑카페추천/대형카페추천/ 공기좋은카페/커피맛집/예술감성카페/마운틴뷰카페 오늘은 주말에 드라이브할 겸 다녀온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TITF 카페'에 대해 리뷰하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