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전 빵집 핫플, 튀김소보로가 유명한 성심당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1. 24. 14:31

대전유명빵집/대전성심당/성심당튀김소보로/

성심당부추빵/성심당빵추천

대전 성심당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얼마전 대전을 갔다가

대전에서 너무나도 유명한 '성심당'

다녀왔어요!

성심당본점을 찾아갔는데

와...........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이 추운날에도 줄이줄이...........

기다리다가 결국 포기하고

대전역에 있는 성심당을 방문했답니다!

본점과 대전역이 가까워요

차로 한 6~7분거리?

여기도 줄이 엄청 길긴했는데

그래도 세트상품은 빠르게 구입이

가능했어요! 

 

성심당본점

전화 1588-8069

주소 대전광역시 중구 대종로480번길 15

영업시간 08:00~22:00

 

 

성심당대전역점

전화 1588-8069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중앙로 215 대전역

영업시간 06:30~23:00

 

 

성심당 반반세트

종이백도 크리스마스분위기가

물씬나는게 너무예쁘고

패키지가 참 예쁘네요 :-)

저는 반반세트를 샀는데요

반반세트는 튀김소보로 3개+부추빵 3개로

구성되어있어요!

선물용으로는 삼총사세트를 샀는데요

그것은 튀김소보로 2개+부추빵 2개+튀소구마 2개로

구성되어있어요!

반반세트 10,900원

삼총사세트 10,600원

 

성심당 판타롱부추빵

먼저 소개할 것은 판타롱부추빵이예요!

파릇파릇 부추의 싱그러운 향과

부드러운 식감의 담백함으로

우리 엄마 학창시절 판타롱 입고

통기타 치며 즐겨먹던 딩가딩가

부추빵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ㅋㅋ

 

성심당 판타롱부추빵

겉은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고

속은 고로케처럼 되어있어요

부추와 고기?가 다져져서 들어있어요

만두같기도 하네요!

저의 성심당 최애는 바로 이 부추빵

이랍니다! 빵은 부드럽고

속은 꽉차있어서 먹으면 배가 든든

하더라구요!

부추빵은 당일에 드시는게 좋고

구매 후 4시간 후에는 꼭 냉동보관을

하라고 되어있던데

저는 다음날 선물을 해야했기에

지퍼백에 싸서 하루동안 냉장보관했는데

다음날 선물하면서 같이 먹어봤더니

맛만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지금은 겨울이라 그런데 여름에는

모르겠어요 ㅠㅠ부추가 워낙 잘상하는

재료라고 하더라구요!

가능한 냉동보관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320x100

 

성심당 튀김소보로

다음은 성심당의 얼굴!!

튀김소보로 입니다 :-)

도넛츠,소보로,앙금빵이 삼단

합체된 빵으로 성심당의 대표상품

이라고 하네요!

 

성심당 튀김소보로

말그대로 겉은 소보로같이

바삭바삭하구요 속은 도넛츠같이

쫀득하면서 속은 팥앙금이

가득 들어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튀김소보로 팥은

팥이 씹히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달아서 겉과 속이

아주 잘 어우러지는 맛이였답니다!

 

마지막으로 튀소구마는 제가

선물주면서 맛만 봤던터라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튀김소보로보다 튀소구마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

튀김소보로와 같은데 속이

팥앙금대신에 고구마무스가

들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튀김소보로보다 덜 달고 저는 더

맛있더라구요!

 

성심당은 이 외에 다른 기본 빵들도

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사람에 치여서 ㅋㅋㅋ 너무정신이

없어서 빨리 살 것만 사고 나오느라

사진도 못찍고 힘들었는데요 ㅠㅠ

여러분들은 여유롭게 가셔서

더 맛있는 빵을 많이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남은 빵들은 바로 냉동보관했는데요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거나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먹으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수분이 빠져나가서 맛이 없어진다고

합니다 ㅠㅠ

다음에 냉동빵을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후기를 추가해보도록 할께요!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