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이순신대교가 한눈에보이는 광양 봄카페 :-)

대구사는쥐똥이 2021. 9. 22. 23:32

전남카페추천/광양카페추천/광양오션뷰카페/

전라도오션뷰카페/이순신대교카페

광양 봄카페
광양 봄카페

오늘은 전라남도를 갔을 때 들렸던

광양에 위치한 '봄카페'를 리뷰해보려고해요!

순천에서 대구로 오는길에 바다가보이는

카페를 들리고싶어서 서치를 하다가

찾아가게 된 곳이랍니다 :-)

 

봄카페

전화 061-792-3633

주소 전남 광양시 항만13로 7-8 카페 봄

매일 10:00 - 22:30

 

 

이순신대교
이순신대교

이카페를 선택한 이유는 카페에서

보이는 오션뷰때문인데요!

도착해서보니 바로 앞이 이렇게

바다가 있고 또 아주 멋있는 이순신대교가

눈 앞에 펼쳐지더라구요! :-)

 

봄카페 메뉴판
봄카페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참고하시길바래요 :-)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4,300원

딸기요거트 스무디 6,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봄카페 디저트
봄카페 디저트

메뉴판에 있는 메뉴외에 백향과 메뉴와

콜드브루도 여러종류가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옆에는 브레드와 머핀,

브라우니,치즈케이크,당근케이크 등등

여러종류의 디저트가 있으니

함께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밥을 먹은 직후라 따로

디저트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ㅠㅠ

 

320x100

 

봄카페 1층내부
봄카페1층내부

1층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꽤 넓은 규모의 카페랍니다!

1층에서는 오션뷰가 잘 보이지 않아서

2층으로 가볼께요! :-)

 

봄카페 계단
봄카페 1층내부

2층으로 가려는데 너무 귀여운

글귀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예쁘다 넌 꽃처럼 예쁘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

 

봄카페 2층내부
봄카페 2층내부

2층으로 올라왔어요!

카페가 전체적으로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되어있어요

천장의 조명이 굉장히 감각적이네요!

 

봄카페 2층오션뷰
봄카페 2층 오션뷰

확실히 2층으로 오니 오션뷰가

더욱더 잘보이네요

저희는 이순신대교가 잘보이는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오션뷰가 시원하게 다보여요

바다를 보는것만으로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것 같네요 :-)

 

봄카페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 스무디
봄카페 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스무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딸기요거트 스무디!

맛은 평범한 맛이였지만 

여기는 오션부가 멋지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만족했답니다 :-)

 

봄카페 2층 오션뷰
봄카페 2층 오션뷰

마지막으로 아메리카노와 이순신대교를

함께 사진에 담아봤어요 :-)

오션뷰를 보면서 마시는 커피는

더 맛있는 것 같네요!

 

전라남도를 여행중이시라면 

오션뷰가 멋진 광야에 위치한

'봄카페'에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