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월광수변공원 근처 카페,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8. 26. 22:03

월광수변공원카페/월광수변공원데이트

핸즈커피추천/핸즈커피수변공원점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오늘은 그동안 와보고 싶었던

핸즈커피 수변공원점에 드디어 와봤어요

지나가면서만 봤었는데 

항상 와보고 싶었거든요

핸즈커피가 요즘 되게 감각적이게 카페를

잘 짓는 것 같아요

규모도 커지고 있는 것 같구요

월광수변공원근처에도 엄청 큰 규모로

핸즈커피가 생겼답니다!

 

핸즈커피(HANDS COFFEE)

전화 053-586-9009

주소 대구 달서구 도원동 972-9

매일 12:00 - 23:00 주문마감 22:00

 

 

핸즈커피 입구
핸즈커피 입구

주차를 하고 계단을 올라가면

출입구 앞에 이렇게 멋진 공간이 있어요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었지만

이 날은 비가와서 앉지 못했네요 ㅠㅠ

조명도 그렇고 밤에오면 굉장히

분위기 있는 공간인 것 같네요!

 

핸즈커피 내부
핸즈커피 내부

문을 열고 들어오면 바로 이렇게 예쁜

공간이 또 있어요

공간 디스플레이를 너무 예쁘게 

잘 해놓은 것 같아요!

저는 이런 것도 되게 자세히 보게되더라구요

집 인테리어에 참고하고 싶기도하고! :-)

 

핸즈커피 내부
핸즈커피 내부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와 음료를

만드는 곳이 나와요

QR체크를 하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참고로 음료 주문하실 때 주차등록을

꼭하세요!

저희는 모르고 주차등록을 안하고

나왔다가 출차할때 주차요금이

7,000원이나 떠서 당황했었네요 ㅋㅋㅋ

다시 돌아가서 주차등록을 하고

나오긴했지만요!

미리 꼭 주차등록을 해두시기 바래요!

 

핸즈커피 메뉴판
핸즈커피 메뉴판

이렇게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메뉴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롱블랙 아이스와 

퓨어 페퍼민트티 아이스를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는 디카페인으로 변경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

 

롱블랙 4,300원

퓨어 페퍼민트 4,500원

 

 

320x100

 

핸즈커피 진동벨
핸즈커피 진동벨

음료 주문을 하고 진동벨을 받아서

자리를 잡았어요

진동벨도 너무 예쁘네요 :-)

 

핸즈커피 1층내부
핸즈커피 1층 내부

1층에는 손님이 꽤 있어서 전체적으로

자리를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전체적인 건물은 되게 모던한 느낌인데

곳곳을 보면 이렇게 옛날 저택같은

느낌이 들어요

그림도 곳곳에 많이 디스플레이 되어있고

조명같은 것도 현대적인것과

빈티지한 것이 믹스되어있더라구요!

화장실은 2층에 있어요

저 계단이 2층으로 가는 계단이랍니다!

 

핸즈커피 내부
핸즈커피 내부

중간이 이렇게 뚫여있어서 2층이보여요 

건물이 되게 신기하게 되어있네요 ㅋㅋ

 

핸즈커피 2층내부
핸즈커피 2층내부

여기는 2층이예요

화장실 가는길에 한 번 둘러봤는데 

2층 창가자리에 앉을껄 그랬어요 ㅠㅠ

밝을 때는 뷰가 어떨지 궁금하네요 :-)

곳곳에 가구라던지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는 것 같아요!

 

핸즈커피 롱블랙,페퍼민트티

조금 기다리니 저희가 주문한

롱블랙과 페퍼민트티가 나왔어요

맛은 뭐 특별할 것 없는 맛이예요! ㅋㅋ

롱블랙은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본 블랙커피!

페퍼민트도 그냥 페퍼민트티예요

 

저는 식사 후에는 페퍼민트티를

자주 마시는 편이예요

페퍼민트는 소화기능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카페인도 없어서

늦은 시간에 먹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테이블간 

간격이 넉넉한 대형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또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저 역시도 그런 카페를 찾게 되더라구요

월광수변공원을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공간이 넉넉하고 카페 인테리어도

예뻐서 또 오게 될 것 같아요!

물론 핸즈커피는 커피도 맛있고

서비스도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네요

핸즈커피 수변공원점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