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9. 13. 11:22

팔공산맛집/팔공산중식/팔공산이색메뉴/

팔공산데이트코스/팔공산돌짜장

팔공산 돌짬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팔공산돌짬뽕'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팔공산돌짬뽕
전화 0507-1362-9798
주소 대구 동구 서촌로7길 5
매일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라스트오더 19:00)
화요일 정기휴무



팔공산돌짬뽕 재료소진

추석에 팔공산 드라이브를 갈겸
문을 연 식당을 찾다가 알게 된
팔공산돌짬뽕!
생방송투데이 등의 방송에도 나와서
이미 유명한 집이더라구요!
전화로 미리 확인하니 1~2시쯤에 와도
식사가 가능하다하여 왔는데
재료소진.............
어쩌지 하다가 이까지 먹으러왔는데 싶어서
카페부터 가서 빵으로 간단히 배채우고
3시 30분쯤 다시 와야겠다하고 차를 돌렸어요

팔공산돌짬뽕

그리고 3시 30분쯤 다시왔는데
4시 30분까지로 브레이크타임이 바꼈더라구요?
하....도저히 못기다린다 싶어서
주변에 다른 음식점을 네이버에 검색해보고
갔는데 분명 영업중이였는데..가니까 휴무였다..
네이버도 100% 믿을게 못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좀 더 기다리자 싶어서 다시
돌아왔는데 5분여사이에
문을 열고 손님을 받고계시더라구요
(3시 40분쯤 다시 도착했음)
그럼 왜 4시 30분으로 바꿨던거지....
좀 짜증이 났지만 일단 빨리 줄을서자 싶어서
갔더니 테이블링으로 일단 순서를 받으시더라구요

팔공산 돌짬뽕 테이블링

테이블링에 있는걸 알았으면 미리 줄서기할껄..ㅋㅋ
일단 대기번호를 받고 차에서 대기했어요
근데 또 답답한거는 식당에 자리가 있는데도
한 팀씩 한 팀씩 받으시더라구요?
뭐 식당방침이겠지 하고 계속 기다림..
30분정도 기다려서야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식당이 꽉차고 앞에 4팀이 줄 서 있었던 것도 아니고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들어갈 수 있는 순서가
앞에 4팀이였음
우리는 다섯번째라 충분히 바로 들어갈 수 있는
상황이였어요

팔공산돌짬뽕 메뉴판

아무튼 들어와서 메뉴를 보고있는데
저희는 4명이라서
돌짬뽕 중자 하나, 돌짜장 중자 하나,왕새우튀김
이렇게 주문하려고 했거든요?
근데 손님이 많이 밀려있다며 돌짬뽕과
돌짜장중에 하나만 주문할 수 있다는거예요
진짜 웨이팅부터 짜증났는데 메뉴까지
양해를 구하는 것도 아니고
강제적으로 하나만 주문하라고 하니
솔직히 좀 그렇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돌짬뽕 대자 하나랑
새우튀김 하나 주문했어요

팔공산돌짬뽕 매장내부

'짬뽕 한그릇도 샤넬처럼'
식당 슬로건인가봐요 ㅋㅋ
매장내부는 깔끔하고 넓어요
테이블간 간격도 꽤 넓어서 좋았어요
4인테이블이 주로 많고
6인,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요

팔공산돌짬뽕 매장내부2

입구와 화장실 앞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답니다!
손 씻으러 갔다가 셀카 한 번 찍어주기 ㅋㅋㅋ

팔공산돌짬뽕 간식

테이블에는 쫀드기같은 옛날 간식과
미니버너가 있어요
배고파서 메뉴 나오기 전에
다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팔공산돌짬뽕 간식2

이렇게 버너에 구워드시면 되요
바보같은게 저기 철판에 넣고 뒤집뒤집하면
되는데 나 왜 집게로 하나씩 굽고있니..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구워서 맛있게 먹었으니 됐음 ㅋㅋ

팔공산돌짬뽕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는 중식집이니까
단무지와 양파가 나옵니다
추가로 필요하시면 셀프코너에 가서
먹을만큼 받아오면 되요!
고춧가루,춘장 등 소스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320x100

팔공산돌짬뽕 돌짬뽕

주문했던 돌짬뽕이 먼저 나왔어요
솔직히 대자인데 양 작음...ㅋㅋㅋㅋ
비주얼은 멋지네요
통오징어가 올려져있고
숙주와 가쓰오부시가 올려져서 나와요
짬뽕은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저희는 그냥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덜 맵게도 가능하고 더 맵게도 가능하니
입맛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같아요 :-)

팔공산돌짬뽕 돌짬뽕1

보글보글 끓는 상태로 나오는
돌짬뽕!
돌판이 뜨거우니 조심조심하세요!!

팔공산돌짬뽕 돌짬뽕2

통오징어는 가위로 잘라주고
개인접시에 덜어서 먹어주면 됩니다!

팔공산돌짬뽕 돌짬뽕3

오징어 외에도 새우,가리비 등등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가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재료가 신선하고
면도 탱글하니 맛있었어요
맵기는 맵찔이인 저도 약간 매운정도로
괜찮았는데 저희 어머니는 많이
매워하심 ㅠㅠ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은
덜 맵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팔공산돌짬뽕 돌짬뽕4

면을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밑에 밥이 나오는데요
약간 누룽지진 이 밥이 별미인 것 같아요
소스가 진짜 딱 밥 비벼먹으면
맛있을 맛이거든요!
저희는 양이 모자라서
공깃밥 2개를 더 추가해서 비벼먹었어요 ㅋㅋ
그만큼 양이 좀 작다...

팔공산돌짬뽕 새우튀김

다음은 새우튀김 소개해볼께요!
총 4마리가 나오네요
머리까지 함께 튀겨져서 나온답니다
배우신 분..ㅋㅋㅋㅋㅋ
머리까지 먹어줘야 맛있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

팔공산돌짬뽕 디저트

셀프코너 옆에는 디저트 코너가 있어요
커피랑 튀밥강정?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앞에 일회용 앞치마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요!

팔공산돌짬뽕 전기차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기가
준비되어 있어요
식사하시는 동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팔공산돌짬뽕'을 리뷰해봤는데요
맛은 깔끔하고 재료가 신선해서 맛있었어요
왜 줄서서 먹는지 알겠더라구요
짜장은 비록 못먹어봤지만.....
식당내부도 깨끗하고 청결해요

하지만
하나 단점을 꼽자면 서비스였던 것 같아요
직원분들은 친절했어요
하지만 웨이팅시스템이라던지
사실 팔공산까지
이 식당때문에 찾아간건데 메뉴제한을
하는 것도 별로였구요..
추석이라서 이런 서비스를 하신건지
모르겠지만 좀 아쉬운 부분이였네요!

그리고 사실 양이 작아요
대자가 3~4인분인데 2인분 반???
정도 밖에 안되는 것 같아요
우리정도면 둘이서 충분히 다 먹을 정도의
양이였던 것 같아요 ㅋㅋㅋ
그래서 좀 비싸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쉬운 점들이 있었지만
충분히 맛은 있었구요!
색다른 중식을 드셔보고싶다면
팔공산돌짬뽕 한 번쯤 드셔보기를
추천드립니다! :-)


2021.06.02 - [카페리뷰] -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카페/팔공산카페/루프탑카페추천/대형카페추천/ 공기좋은카페/커피맛집/예술감성카페/마운틴뷰카페 오늘은 주말에 드라이브할 겸 다녀온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TITF 카페'에 대해 리뷰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3.10 - [카페리뷰] -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팔공산카페/팔공산대형카페/대구카페추천/ 팔공산카페추천/대구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인 슈츠(SUIT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슈츠(SUITS)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