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딤딤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8. 30. 11:29

대구딤섬맛집/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

딤딤섬메뉴추천/딤딤섬메뉴소개/딤딤섬리뷰

대구 신세계백화점 딤딤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딤섬맛집 '딤딤섬'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식당이 많은 8층이 아니고 9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대구점

전화 0507-1310-6985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대구신세계백화점 9층

(지하철 1호선 동대구역 2번 출구에서117m)

매일 11:00-21:00

(라스트오더 20:20)

 

 

 

딤딤섬 메뉴판

저희는 일찍 방문했는데도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신세계백화점 맛집이 맞나봐요!

입구에서 대기표 뽑고 기다리면서

메뉴를 한 번 쭉 봤어요.

저는 미국에서 중국인들에게 유명한

딤섬집을 갔었는데 너무나

실망을 했던 적이 있어서 사실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용기내서

방문했답니다! 일단 사진으로 봐서는

합격이긴 한데 빨리 맛보고싶네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내부1

앞에 3팀 정도 기다리자 저희 자리가 생겼어요

이미 거의 만석 :-O

매장이 꽤 큰 편인데 역시 인기가 많네요!

 

딤딤섬은 홍콩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홍콩에서 가장 맛있는 딤섬으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

한국에는 아직 6개 지점밖에 없다던데

대구에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내부2

테이블은 보통 2인석,4인석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2인석은 다소 협소한 편 ㅠㅠ

우리 많이 시켜먹을껀데....ㅠㅠ

2인석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기본세팅

자리에 앉으면 기본으로

개인식기와  채썬 생강이 들어간 간장이

준비되어 있어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메뉴판 1

먼저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세트메뉴가 있어요

세가지 세트 메뉴가 있고

인원에 따라 다른 것 같아요!

딤섬메뉴는 특별한 순서 없이 준비되는

대로 서빙된다고 하구요! 

세트메뉴 구성 변경은 불가능하다고해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메뉴판2

다음장에는 딤섬 단품메뉴가

소개되어 있어요.

앞에 별표가 되어있는 메뉴가

인기메뉴라고 합니다!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메뉴판3

다음은 창펀종류와 춘권,베지터블

메뉴가 나와있어요!

창펀도 굉장히 맛있다고 들었는데

오늘은 맛보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다음에 꼭 먹어봐야지!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메뉴판4

다음은 구이종류가 요리가 있어요!

차슈와 오리구이, 면과 덮밥류가

나와있어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메뉴판5

다음 장에는 차종류와 음료 및 주류가

나와 있어요!

이로써 메뉴판 소개는 끝!!!!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메뉴판6

아! 이렇게 구이가 들어간 세트메뉴는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광동식오리구이를 맛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이 세트메뉴로 주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주문서

메뉴판을 쭉 한 번 봤다면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자리에 마련 된 주문서와 연필로

직접 작성해서 종업원에게 전달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2인이라서 SET A를 주문했어요!

하가우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샤오롱바오

가지딤섬

새우 춘권

돼지고기 차슈 덮밥

오이피클

자스민차

 

이렇게 구성된 메뉴구요!

가격은 39,000원!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피클과 차

메뉴가 나오기 전에 먼저

자스민차오이피클이 나오는데요.

오이피클은 새콤한 피클에 고추기름이

가미된 맛이였어요.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할 정도로 

감칠맛이 돌고 맛있더라구요!

오이피클은 따로 판매도 하는만큼

1번만 리필이 더 가능해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자스민차

자스민차는 티팟과 개인잔,그리고

리필용 보온병을 따로 주세요

계속 따뜻한 물을 부어서

우려내서 먹을 수 있고

티팟을 컵위에 올려주면 밑으로

차가 나와요!  :-)

너무 간편하고 좋은 것!!!!

중국에는 자스민차를 엄청 즐겨먹잖아요.

저는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는 왜 자스민차마저 맛있죠?ㅋㅋ

음식먹는 중간중간에도 마셔주니

느끼함이 중화되고 일단 향이 너무 좋았어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돼지고기 차슈덮밥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돼지고기 차슈 덮밥이예요!

양은 진짜 맛보기정도네요 ㅋㅋㅋ

청경채와 고기 밑에 밥이 있구요

소스가 뿌려져 있답니다!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돼지고기차슈덮밥2

먼저 고기만도 맛보고

소스와 비벼서 밥과 청경채와도 먹어봤어요.

고기가 기름지면서 엄청 부드럽고

소스와 맛이 잘 어우러졌어요!

양이 더 많았다면 좋았겠지만...ㅠㅠ

뒤에 나올 메뉴들이 많으니 참아봅니다.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하가우

다음으로 나온 딤섬 첫메뉴는

하가우예요!

하가우는 전분 피에 신선한 새우를 넣어서

빚어 쪄낸 광동식 만두예요!

일단 만두피가 너무 쫄깃쫄깃하고

속에는 탱글한 새우살이 들어있어요.

생강간장을 얹어서 먹어봤어요.

향이 확 돌아서 맛있더라구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샤오롱바오

오늘 사실 가장 기대하고 먹고싶었던

바로 유명한 샤오롱바오 입니다!

샤오롱바오는 중국식 만두 안에 돼지고기 소와

탕즙이 들어있는 인기 딤섬이라고 해요!

샤오롱 바오는 숟가락 위에 얹고

구멍을 내서 탕즙을 먼저 호로록한 다음에

딤섬을 먹어야 되는거 아시죠???

근데 아쉬웠던 점은 앞에 나온

하가우를 먹느라 샤오롱바오를 잠시

방치했더니 식어서 그런지 밑에 종이에

딤섬이 붙어서 떼다가 탕즙 다 터짐.....

휴..............나오자마자 바로 드시거나

정말 살살 떼어내셔서 드시길 추천드려요...ㅠㅠ

맛은 역시나 인기딤섬답게 맛있었답니다!!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 라는 메뉴예요!

노란 밀가루 피에 돼지고기와 새우 다진 소를

넣어 꽃 모양으로 빚은 광동식 만두라고

합니다!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새우 돼지고기 시우마이2

비주얼도 너무 귀엽고 예쁜데

저는 오늘 이 아이를 먹고 정말 반했어요.

샤오롱바오를 제치고 최고의 맛 1위랍니다

저의 개인적인 입맛으로...ㅋㅋㅋㅋ

새우와 돼지고기가 만났는데

맛없을 수 있나요??

위에 날치알??까지...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320x100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가지딤섬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가지딤섬이예요!

제가 두번째로 먹어보고싶었던 메뉴였어요!

가지 안에 해산물 속을 넣은 튀김메뉴라고 해요!

비주얼이 정말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근데 왜 3개인가요.....ㅠㅠ 4개주세요...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가지딤섬2

한 입 가득 먹으면 입에 가지향과

해산물향과 굴소스향이 확 퍼지고

튀김이다보니 기름기가 쫙 퍼져요

저는 가지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지만

크기가 커서 먹기 힘들고

조금 느끼한 면이 있답니다!

호불호가 갈릴 것 같은 맛이예요 :-)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새우 춘권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세트메뉴의

마지막 메뉴인 새우 춘권이예요!

너는 또 왜 3개니...ㅠㅠ

춘권은 좀 흔해서 많이 보셨죠?

그래서 저도 사실 크게 기대는 안했는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안에 새우살이 가득 들어있더라구요!

제가 이때까지 먹은 춘권이랑은 차원이 다른 맛 ㅋㅋ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완툰탕면

하지만 저희는 역시나 모든 세트메뉴를

빠짐없이 먹었는데도 배가 부르지 

않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세트메뉴에 없었던 면을 하나 더

추가 주문했답니다.

이건 완툰탕면이예요!

완툰은 광둥식 만둣국을 의미하는건데

거기에 면이 들어있는 메뉴예요!

가격은 9,000원!

 

딤딤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완툰탕면2

완툰탕면에 들어있는 만두도 속이

새우였어요! 오늘 정말 새우를

원없이 먹는군...ㅋㅋㅋㅋㅋ

그치만 또 딤섬과는 다른 맛!!!

피가 엄청 보들보들해서 부드러운 맛이였어요.

면은 뭐랄까....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 맛인데 엄청 얇은

면이라서 쫄깃쫄깃하고 그런 맛은 없어요.

사실 제일 실망한 메뉴중에 하나였답니다.

국물도 진한 것도 아니고 연한 것도 아니고

그냥 특별하지 않은 맛??? 이였어요!

마라우육탕면이나 먹을껄하며

살짝 후회했답니다..ㅋㅋㅋㅋㅋ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위치한

딤딤섬을 소개했는데요!

일단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저에게 딤섬을 새롭게 인식 시켜준 맛이구요.

포스팅 하면서도 벌써 또 먹고싶네요.

계속 재방문하게 될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2인테이블에서

세트메뉴를 시켰더니 자리부족으로

조금 급하게 먹어야했고 

바빠서 그런지 그릇을 빨리빨리 빼주지

않아서 테이블이 복잡하게

느껴졌던 점이예요.

다음은 넉넉한 시간에 가서 여유롭게

먹어보고싶네요 ㅠㅠ

딤섬을 좋아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

 

 

2022.01.11 - [맛집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강산면옥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강산면옥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신세계백화점맛집/ 신세계백화점한식/신세계백화점냉면/강산면옥추천메뉴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신세계백화점안에 위치한 '강산면옥'을 소개하려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23 - [맛집리뷰]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아웃백 리뷰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아웃백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아웃백/아웃백추천메뉴/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대구맛집추천/아웃백예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에 위치한 아웃백을 리뷰해보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31 - [여행리뷰] - 대구 아이랑 가볼만한곳,데이트 추천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

 

대구 아이랑 가볼만한곳,데이트 추천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

대구아이랑데이트/대구데이트추천/대구아쿠아리움할인/ 대구실내데이트/대구가볼만한곳/대구여행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내에 위치한 '대구아쿠아리움'을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