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구 달성군 다사 카페 게이블루프(GABLE ROOF)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18. 18:20

대구카페/달성군카페/다사카페/강정보카페/게이블루프/

GABLE ROOF/대형카페/다사카페추천/루프탑카페

게이블루프 커피 외부
게이블루프 커피 외부

낙동생오리에서 저녁을 맛있게 먹고 근처에 있는

게이블루프커피 (GABLE ROOF)에 들렸어요 :-)

강정보 근처에 아주 크게 있는 카페랍니다 

게이블루프 커피 외부
게이블루프 커피 외부

외부도 엄청 감각적인 디자인의 건축물이예요

내부도 엄청 넓고 곳곳에 예쁜 공간들이 많답니다 :-)

게이블루프 커피
게이블루프 커피

입구에 들어서면 이렇게 핸드드립커피를

즐길 수 있는 바 형태의 공간도 있어요

게이블루프 커피
게이블루프 커피

그리고 그 옆에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주말 저녁이라서 이미 디저트가 많이 빠진 상태네요 ㅠㅠ

저희는 배불러서 디저트는 먹지 않고 음료만 주문했어요

스콘 종류가 굉장히 많네요!

다음에 꼭 먹어보는걸로.... :-D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 페퍼민트 티 5,000원

 

카푸치노 (메뉴판에 없음 ㅠㅠ)

 

카푸치노는 메뉴판에 없었는데 가능하냐고 물어보니

가능하다고 하셔서 주문했네요!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베이지,브라운,그린이 조화로운 내부인테리어예요

행잉플랜트 소품이 너무 예쁘네요 :-D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이렇게 곳곳에 건물도면 같은 것도 벽면에 전시되어 있어요 

정말 사장님이 이 카페를 신경써서 지으시고

애정이 많으시다는게 느껴지네요!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곳곳에 외부에서 마실 수 있는 테라스 공간도 많았는데 

오늘은 비가와서 저희는 안에서 마셨어요 ㅠㅠ

날씨 좋은 날에는 테라스에서 마시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한 층 더 올라가시면 루프탑도 있는데

비가와서 이용하지못해 아쉽네요!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이렇게 큰 통유리창으로 야외를 볼 수 있는 곳도 있었는데

역시 이미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ㅋㅋㅋㅋ

사진은 나오면서 아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게이블루프 커피 내부

이렇게 독립적인 공간도 있어서 모임이나 친구들끼리 오붓하게

대화하고 싶을 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네요!

게이블루프 메뉴
게이블루프 메뉴

주문한 음료들이 나왔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페퍼민트 티예요!

맛은 그냥저냥 평범한 맛입니다! :-D

티 외에 음료들은 테이크 아웃 잔에 나오더라구요!

창 밖에 비 오는 걸 즐기면서 쉬다가 왔어요 :-)

비 오는 날도 나름 감성있고 좋네요!

 

대구 달성군 다사에 루프탑카페를 찾으신다면 

게이블루프 커피 추천드립니다! ♥

 

 

 

게이블루프 커피 (GABLE ROOF COFFEE)

전화 0507-1324-0068

주소 대구 달성군 다사읍 강정본길 77

일~월 09:30~23:00

금~토 09:30~24:00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