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구 대곡동 베이커리카페 우즈(WOO'Z)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20. 17:03

대구카페/대곡동카페/도원동카페/베이커리카페/대곡WOO'Z/

베이커리카페추천/대곡동카페추천/대형카페추천/빵맛집

WOO'Z 외부
WOO'Z 외부

오늘은 대곡동에 새로 생긴 대형 베이커리카페 WOO'Z를 방문했어요!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건물을 자랑하는 우즈!!

빨간 벽돌이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D

 

WOO'Z 내부
WOO'Z 내부

우즈는 빨간 벽돌 건물도 특징이지만 엄청 크게 카페를 짓더라구요!

수성못에도 방문해봤는데 거기는 더 층이 높아요 :-)

대곡동은 1,2층으로 되어 있답니다! 

 

WOO'Z 내부
WOO'Z 내부

2층 올라가는 계단 앞에 이렇게 단체석도 마련되어있네요!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사용하지 못하겠지만 ㅠㅠ 

빨리 저렇게 모임을 할 수 있는 그 날이 오길 바랄 뿐이예요 ㅠㅠ

 

WOO'Z 내부
WOO'Z 내부

테이블과 의자 모두 기본 브라운과 블랙으로 구성되어있는데

이런 인테리어 디자인도 너무 잘어 어울리고 예쁘네요!

콘크리트 벽이랑 오묘하게 어울려요 :-D

 

WOO'Z 내부카운터
WOO'Z 내부카운터

입구에서 들어서면 이렇게 카운터가 먼저 있어요

그 앞에는 빵들이 디스플레이 되어있고 

빵을 고르신 후에 여기서 음료와 함께 계산하시면되요!

브런치 메뉴도 따로 마련되어있네요

다음에는 브런치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D

집 근처에 브런치 카페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밑에 브런치 메뉴 참고하세용!

우즈브런치랑 샐러드파스타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WOO'Z 브런치메뉴
WOO'Z 브런치메뉴

 

WOO'Z 베이커리 메뉴
WOO'Z 베이커리 메뉴
WOO'Z 베이커리 메뉴

WOW~베이커리 맛집맞네요 :-ㅇ

맛있는 빵들이 이렇게 많아요

빵순이들 소리질러!!! 

프리미엄 베이커리라서 그런지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였지만

그만큼 시중에 없는 빵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WOO'Z 음료
WOO'Z 음료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4,800원

 

아이스 자두라떼 5,8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친구가 "자두라떼가 있네?"라며 신기해하며 주문했어요 ㅋㅋ

라떼 종류는 블루베리/밀크티/녹차/고구마/자두

이렇게 있었는데 자두라떼만 아이스로만 주문이 가능했어요!

참고하세요 :-D

저희는 먹다가 일어나야해서 테이크아웃잔에 음료를 

부탁드렸어요! 원래는 잔에 나옵니다 여러분!

 

WOO'Z 자두라떼
WOO'Z 자두라떼

자두라떼 비쥬얼 :-ㅇ

맛은 자두요거트 같은 맛이였어요 ㅋㅋㅋ

그냥 자두맛 나는 요거트 맛!

 

WOO'Z 베이커리카페는 원래 밤에 가야 멋있는데

오늘은 낮에가서 아쉬웠어요!

다음엔 밤에도 다시 한 번 방문해봐야겠네요

낮에는 빵만 구매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주차장이 넓으니 차량으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

 

대곡동 베이커리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WOO'Z 추천합니다 :-)

 

 

WOO'Z 베이커리카페 대곡점

전화 0507-1390-9702

주소 대구 달서구 갈밭로 76 1.2층

평일 09:00 - 23:00

평일 11:00 - 14:00 브런치

주말 09:00 - 23:00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