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울산 간절곶,나사리 바다뷰 브런치카페,온둘라상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9. 27. 11:25

간절곶카페추천/울산바다뷰카페/울산브런치카페/

울산카페추천/나사리카페추천

카페 온둘라상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해안길에 위치한

바다뷰카페 '온둘라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온둘라상

전화 0507-1381-5346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간절곶해안길 1 2층 온둘라상

영업시간 11:00-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 온둘라상 입구

온둘라상은 나가리바닷가 앞에 위치하고

있구요! 2층이랍니다 :-)

바로 옆에 큰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저 계단을 따라 2층으로 가시면되요!

 

카페 온둘라상 바다뷰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어본

바다뷰예요 :-)

바다가 너무 잔잔하고 평화로워요

앞에 소나무 쉼터도 있네요!

 

카페 온둘라상 내부1

혹시나 창가자리를 놓칠까봐

아침에 눈뜨자마자 달려온 우리!

전날 묵었던 토요코인호텔에서 40~45분정도

소요됐던 것 같네요!

그래서 11시 오픈인데 10시 50분쯤 

도착했어요!

다행히 우리가 첫번째 손님이였네요!

그래서 여유롭게 카페내부 사진도 찍고

구경할 수도 있었어요 :-)

 

카페 온둘라상 내부2

카페 내부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넓고 좋았어요! 단체석도 있답니다 :-)

 

카페 온돌라상 내부

 

카페 온둘라상 내부3

곳곳에 숨겨진 예쁜 공간들!

여기는 바다가 잘 보이지 않지만

그대신 너무 예쁜 공간이네요 :-)

 

카페 온둘라상 내부4

그래도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명당은

바로 바다가 잘 보이는 이 자리예요!

일찍온 자만이 선택할 수 있는 자리 ㅋㅋㅋ

사장님께서도 이 자리를 가장 좋아하신다고

하시더라구요! :-)

 

 

카페 온둘라상 내부5

곳곳에 꾸며진 아트적인 공간!

사장님께서 예술적인 감각이 뛰어나신 것 

같았어요! :-)

 

카페 온둘라상 내부6

카페건물 1층에는 수중화라고 

수중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튜디오가

있답니다! 같이운영하시는 걸까???

ㅋㅋㅋㅋㅋ

관심있으신 분들은 문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카페 온둘라상 내부7

온둘라상에는 고양이가 있는 카페라고도

유명하던데 오늘은 고양이가 없었어요 ㅠㅠ

고양이의 빈자리..............또르르...

고양이 출근유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ondulacao_official

 

 

카페 온둘라상 포토존

그리고 온둘라상 카페에는

이렇게 숨겨진 포토존들이 있답니다!

왔으니 저도 한 번 찍어줘야죠 :-)

조명이 있어서 밤에 찍으면

더 몽환적으로 예쁠 것 같은 느낌이예요!

 

카페 온둘라상 메뉴판

실컷 사진찍고 놀다가 11시가 되어서

메뉴를 주문합니다!

저희의 오늘의 픽은

 

아이스아메리카노 5,000원

아이스돌체라떼 6,500원

온둘라상 플레이트 2인 19,500원

주문했어요!

 

카페 온둘라상 브런치메뉴

브런치종류는 이렇게 사진으로

좀 더 자세히 볼 수 있으니 보고 결정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맛있는 메뉴들 가득!!!

프렌치토스트도 먹어보고싶었는데

일단 플레이트를 먹고 추가로 먹을지

결정하기로 했어요!

 

카페 온둘라상 이벤트

테이크 아웃 밀크티도 준비되어

있구요! 맥주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하시면

아메리카노 한 잔 리필이 가능해요!

인스타 태그해주고 인증해주셔도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구요!

참고하시고 리필받으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카페 온둘라상 내부8

주문한 메뉴를 기다리며

또 한 번 카페구경을 해봅니다

매장 어디를 찍어도 너무예쁨!!

미술학원다닐 때 마니 그렸던

줄리앙 석고상도 있고 ㅋㅋㅋㅋ

 

320x100

 

카페 온둘라상 아메리카노&돌체라떼

조금 구경하면서 기다리니

주문한 커피가 먼저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돌체라떼

남편이 주문한 아메리카노!

이런뷰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다니!

소확행이네요 :-)

 

커피를 잘 알지 못하는 저도

커피가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요즘 나이가 들어서인지

달달한 것도 가끔 땡기는데

돌체라떼가 살짝 달달하면서

더 맛있었어요! :-)

 

카페 온둘라상 플레이트

커피를 마시면서 브런치를 기다려요

오픈 주방이라서 요리하시는 소리와

냄새가 그대로 다 전달되서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 ㅋㅋㅋ

베이컨 굽는 냄새,소세지 굽는냄새 등

너무 좋더라구요 :-)

 

기다린 끝에 짜잔!!!!

온둘라상 플레이트가 나왔어요

2인이라서 모든게 2개씩!!

 

온둘라상 플레이트 2인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ㅠㅠ

플레이트에는 반숙계란프라이2개

소세지 2개,해쉬포테이토 2개,

새송이버섯 2개,식빵토스트 2개,

베이컨 2장,그린빈 많이 ㅋㅋㅋ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위에는 치즈가루가 뿌려져있고

한 쪽편에 케첩도 뿌려져있구요!

 

카페 온둘라상 내부9

먹다가 더 필요하신 부분이 있으면

여기서 가져가시면 되요!

케첩과 잼,오일 등등

다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온둘라상 플레이트 2인1

첫 입은 반숙 계란프라이와 먹어줬어요

적당히 익혀져서 고소하고 맛있었음!!

그리고 이 베이컨은 온둘라상에서 직접

숙성을 하셔서 수제로 만들어 낸

베이컨이라고 해요! 

베이컨이 정말 두껍고 커서 

삼겹살 같음 ㅋㅋㅋㅋㅋ

후추를 뿌려서 구워내서 향이 좋았고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온둘라상 플레이트 2인2

살짝 탄 것 같은 그린빈..ㅋㅋㅋㅋ

그래도 오히려 좋아!!

해쉬포테이토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맛있었어요!!

 

온둘라상 플레이트 2인3

통으로 구워져서 육즙가득한 

새송이 버섯!!

베이컨이랑 함께 먹어주니 꿀맛이더라구요

함께 준비해주신 딸기잼도

토스트에 발라 먹었어요!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는 맛!!!!

 

온둘라상 플레이트는 전반적으로 

재료가 조화롭고 맛있었어요

2인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였구요!

그래서 프렌치토스트 못시켜먹음...ㅋㅋ

 

소세지도 싼 소세지가 아닌

육즙 터지는 소세지구요!!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샐러드도

옆에 조금이라도 같이 나오면 좋겠다..ㅠㅠ

살짝 느끼하고 짜게 느껴지실 수 있을 것

같아서요! 샐러드가 조금 함께 나온다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나사리해변 해안길

온둘라상에서 즐거운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 앞에는 해안 산책길이 있답니다!

배도 부르고 좀 걷기로 했어요!

바다를 따라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걸으니 너무 힐링되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등대까지 갔다오기로 했어요!

 

나사리등대

조금 걷다보니 나사리등대 도착!!

많이 멀지 않았어요

한 10분 걸었나???ㅋㅋㅋ

나사리 등대에서 바다를 좀 더 감상하다가

돌아왔답니다 :-)

 

오늘은 울산 간절곶해안길에 위치한

온둘라상을 소개해봤는데요!

요즘 울산오면 브런치를 즐기는

저희에게 아주 인상깊은 곳이였어요!

커피와 브런치 모두 맛있고

가성비도 나쁘지 않았어요!

바다뷰를 보면서 브런치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

 

2022.09.26 - [여행리뷰] - 가성비 좋은 울산 호텔, 토요코인호텔 리뷰 :-)

 

가성비 좋은 울산 호텔, 토요코인호텔 리뷰 :-)

울산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울산토요코인호텔리뷰/ 울산숙소추천/울산삼산동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호텔중에 가성비가 짱이라고 생각하는 '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5 - [카페리뷰] -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07 - [맛집리뷰] - 울산 브런치카페 롱브레드(Longbread)/헉슬리(Huxley)리뷰 :-)

 

울산 브런치카페 롱브레드(Longbread)/헉슬리(Huxley)리뷰 :-)

울산카페/울주카페/경남카페추천/브런치카페/에그베네딕트/ 헉슬리/핸드크림추천/슬리핑마스크 울산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다음날 호텔조식은 먹기싫고! 뭔가 가볍고 맛있는 게 생각나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7 - [여행리뷰]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