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구 팔공산 베이커리 대형카페 메종듀미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9. 22. 12:16

팔공산카페/팔공산대형카페/대구대형카페/

대구베이커리카페/팔공산베이커리카페

팔공산 메종듀미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대형 베이커리카페

'메종듀미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종듀미디

전화 053-986-094

주소 대구 동구 서촌로21길 11

매일 10:30-23:00

(11:30-17:30 브런치타임)

 

 

 

 

 

 

팔공산 메종듀미디 외경

 

메종듀미디 유명하다고는 들었는데

정말 규모가 크고 건물자체가

아트적이고 예쁘더라구요!

카페 규모에 맞게 주차장도 넓게

잘 되어있었어요! :-)

 

 

메종듀미디 애완견

메종듀미디 입구 앞에는

레오와 검둥이 집이 있어요!

레오는 계속 잠만자고 ㅋㅋㅋㅋ

검둥이랑만 인사했어요.

 

 

메종듀미디 입구

강아지들과 짧은 인사를 나누고

입구로 들어갔어요!

음식점 위생등급이 매우 우수하다고 

딱 입구에 붙어있네요 :-)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메종듀미디 내부

1층 입구로 딱 들어서면

바로 눈 앞에 펼쳐지는 빵들!!

정말 다양한 빵들이 있더라구요 :-)

 

 

메종듀미디 빵메뉴1

 

메종듀미디 빵메뉴2

 

메종듀미디 빵메뉴3

 

메종듀미디 빵메뉴4

빵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흔한 빵들부터 특이한 빵들까지

먹을 수 있다면 다 먹어보고싶네요! 

 

 

메종듀미디 빵메뉴5

다른 쪽에는 이렇게 예쁜 컵들도

전시되어있고 또 다른 빵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메종듀미디 케이크

케이크와 크로플,프레즐 등은

카운터 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래요! :-)

 

 

메종듀미디 메뉴판

카운터 쪽에 오면 메뉴판을 볼 수 있어요!

핑크색에 골드배색 인테리어로

고급져보이는 메뉴판 :-D

밑에 피자와 샐러드,버거 등등 

브런치 메뉴들도 있었답니다!

인기있는 큰 규모의 카페치고

가격은 비싸지 않은 편이였어요!

 

 

메종듀미디 음료종류

메뉴판에 있는 음료외에

여름 시즌메뉴와 시그니처

메뉴등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저희는 빵 3가지와 음료등을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진동벨이 울리길 기다렸다가

픽업하시면 됩니다!

 

 

메종듀미디 1층 내부

음료를 기다리는동안 1층 내부를

구경했어요!

1층은 그레이와 핑크, 그리고

화이트의 컬러조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

식물들과도 조화가 잘 어울려요!

곳곳에 미술품도 전시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뿜뿜!!

 

 

메종듀미디 작품

입구쪽에 위치한 작품인데

인상깊어서 한참을 봤어요 :-)

 

 

메종듀미디 1층

메종듀미디는 삼천랜드 온천과

협약을 맺어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어요!

저희도 처음에 계산할 때

무료이용권을 주시길래 뭔가했는데

이런 이벤트가 있었네요! :-)

 

 

메종듀미디 화장실

화장실은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2층에는 없으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

 

 

메종듀미디 2층

주문한 메뉴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왔어요!

2층은 블루와 화이트와 골드의

조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저는 블루색을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굉장히 맘에 들었어요 :-)

 

 

 

 

320x100

 

 

 

 

 

메종듀미디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음료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카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카푸치노 5,000원

카푸치노는 없는 카페도 많은데

여기는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시나몬가루도 많이 뿌려달라고 요청드렸는데

정말 많이 뿌려주셨더라구요 :-D

 

 

메종듀미디 갈릭바게트

첫번째 저희가 주문한 빵은

갈릭바게트예요!

가격은 4,800원.

칼집이 나있지만 추가로 나이프로

잘라서 먹으면 된답니다!

겉은 바게트빵이고 속은

달달한 갈릭크림으로 가득 채워져있어서

갈릭향이 풍부한 빵이였어요!

 

 

메종듀미디 큐브 브리오슈

다음 소개할 빵은 큐브 브리오슈예요!

귀여운 네모모양이예요.

가격은 3,800원!

뜯어먹는 식빵같은 느낌이예요.

버터향이 확 풍기고 속은 엄청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메종듀미디 소금빵

다음 소개할 빵은 소금빵이예요!

가격은 까먹었어요...ㅠㅠ

3천원대였나..ㅠㅠ

소금빵은 겉에 소금이 살짝 뿌려져있고

속에는 밤앙금???같은게 들어있었어요.

짜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메종듀미디 테라스1

빵과 음료를 즐기면서

한참을 놀다가 2층 테라스 공간으로

나와봤어요.

나오자마자 보이는 마운틴뷰

날씨가 좀 흐려서 그렇지 푸르른 산을

멍하니 바라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

 

 

메종듀미디 테라스2

 

메종듀미디 테라스3

테라스도 정말 넓어요.

테이블도 엄청 많더라구요.

시간이 지나니 위에 조명이 켜졌는데

해가지고 오면 더 분위기 있고

좋을 것 같아요!

 

 

메종듀미디 포토스팟1

메종듀미디의 포토스팟!

계단에 불이 들어오던데

해지고 나서 찍으면 정말 더 예쁠 것 같아요!

아쉽지만 온 김에 저도 한 컷 찍었어요!

 

 

메종듀미디 포토스팟2

옆에 입고쪽에 보면 또 다른 포토스팟이

있답니다! 여기서도 한컷 찍어줬어요

여기도 밤에 찍었으면 저 달님 조명과

얼마나 더 예뻤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고 보니 엄청 아쉬움에 남네요

메종듀미디는 해가지고 오는걸로..!!!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메종듀미디를 소개해봤는데요!

해가 지고 오면 더 매력이 뿜뿜할 것 같은

카페였어요! 다음에는 꼭 해지면와야지..

베이커리와 음료도 맛있게 먹었고

인테리어도 예뻤고 모든면에서

괜찮았던 카페였어요!

 

팔공산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메종듀미디 추천드립니다! :-)

 

2022.09.13 - [맛집리뷰] -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팔공산 맛집,팔공산돌짬뽕 리뷰 :-)

팔공산맛집/팔공산중식/팔공산이색메뉴/ 팔공산데이트코스/팔공산돌짜장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팔공산돌짬뽕'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팔공산돌짬뽕 전화 0507-1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3.10 - [카페리뷰] -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팔공산 대형카페,디저트가 맛있는 슈츠(SUITS)리뷰 :-)

팔공산카페/팔공산대형카페/대구카페추천/ 팔공산카페추천/대구베이커리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팔공산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인 슈츠(SUIT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슈츠(SUITS)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6.02 - [카페리뷰] -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 팔공산카페 TITF(티아이티에프) 리뷰 :-)

대구카페/팔공산카페/루프탑카페추천/대형카페추천/ 공기좋은카페/커피맛집/예술감성카페/마운틴뷰카페 오늘은 주말에 드라이브할 겸 다녀온 대구 팔공산에 위치한 'TITF 카페'에 대해 리뷰하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