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경주 오션뷰 대형 베이커리카페 COOC(콘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8. 18. 12:59

경주카페추천/경주데이트/경주주상절리카페/

경주대형카페/경주베이커리카페

베이커리카페 콘크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번에 소개드렸던 경주 감포

읍천항 파도소리길 아시죠?

안보셨다면 밑에 링크 걸어둘께요!!

그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 휴가 때 가족들을 데리고

다시 한 번 방문했답니다!

이번에는 오션뷰가 보이는 카페를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콘크 (COOC)

전화 054-745-4981

주소 경북 경주시 양남면 동해안로 498-12

매일 09:00-21:00

 

 

베이커리카페 콘크 외경

콘크카페는 주상절리 전망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망대를 구경하시고

방문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콘크에도 뒤 편에 엄청 큰 주차장이 있지만

저희는 파도소리길을 따라서 전망대로 오느라

저번처럼 읍천항 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전체적인 외경은 찍지 못했지만 

정말 대형카페구요

그레이 색감의 모던한 카페랍니다!

 

베이커리카페 콘크 내부

입구로 들어가면 딱 중앙에 카운터가

크게 있어요 

대형카페다 보니 직원들도 많네요!

카운터 벽쪽에 바다 영상이 나오는데요

실제로보면 엄청 커서 정말 

시원한 느낌이 들고 좋았어요!

 

베이커리카페 콘크 메뉴판

콘크카페 메뉴판이예요!

아메리카노는 두가지 종류가 있으니

입맛에 맞는 원두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콘크 블렌드를 선택 :-)

아메리카노는 5,500원

그리고 카페라떼 따뜻한 것도

한 잔 주문했어요! 

카페라떼는 6,000원

진동벨을 받고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 구경을 좀 해볼께요!

 

베이커리카페 콘크 카운터

여기는 카운터 옆에 있는 케이크와

타르트 및 쥬스 코너예요!

아이들을 위한 쥬스도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

 

베이커리카페 콘크 베이커리1
베이커리카페 콘크 베이커리2

그리고 카운터 뒤편에는 베이커리카페에

맞게 다양한 빵이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는 식사를 하고 가서 빵은

먹지 않았지만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베이커리카페 콘크 1층 내부1

사진으로 담기 힘들만큼 

내부도 엄청 크네요!

1층은 이런 분위기예요!

창은 바다를 볼 수있게 전부 통유리로

되어있구요!

바다를 보고 앉을 수 있는 계단식

테이블도 있어요 :-)

 

베이커리카페 콘크 1층 내부2

1층에서 가장 눈에 띄였던

투명 의자와 크리스탈 테이블!

실제로 보면 정말 예쁜데

사진으로는 잘 안담기네요 ㅠㅠ

 

베이커리카페 콘크 1층 오션뷰

1층 창가에서는 이런 오션뷰를

보실 수 있어요!

바로 앞에 주상절리전망대도 보이네요

바다와 하늘 너무예쁘다! :-)

 

베이커리카페 콘크 계단

저희는 바다가 더 잘 보이는

2층으로 가볼려구요!

계단도 어쩜 이렇게 감성있는지.. :-)

 

320x100

 

베이커리카페 콘크 테라스

2층에서 건물과 건물 사이에 있는

테라스 공간이예요!

너무 감성있고 예쁘죠?

여기서 바닷바람 맞으면서

커피 한 잔 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해를 가려주는 파라솔이 있어서

많이 덥지 않았어요!

 

베이커리카페 콘크 2층 내부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다가 보이는 창가자리를 선택했답니다!

2층에서 보는 바다뷰 :-)

1층보다는 확실히 더 잘보이네요!

물멍하기 좋아요 ㅋㅋㅋㅋ

 

베이커리카페 콘크 음료

진동벨이 울리면 카운터에서

음료를 찾아오시면 되요!

바다를 보면서 커피 한 잔 :-)

커피잔도 너무예쁘네요!

커피맛도 연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베이커리카페 콘크 화장실과 수유실

한참을 바다를 보며 즐기다가

나가기 전에 들린 화장실!

1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화장실가는 길도 감성적이네요 

중앙에 그림과 식물이 너무 맘에들어요!

화장실 앞에는 수유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베이커리카페 콘크 화장실내부

화장실내부도 어쩜 이렇게 예쁘죠?

아무도 없어서 한 번 찍어봤어요 

인테리어를 하나 하나 다 신경쓰신게

눈에 보이죠??

화장실도 엄청 깨끗했어요!

 

오늘은 경주 주상절리 전망대 앞에

위치한 '콘크'를 소개했는데요!

전체적으로 넓고 시원하고 깨끗하고

바다도 볼 수 있고 주차장도 넓고

정말 단점을 잘 찾아볼 수 없는

카페였어요!

경주 주상절리 전망대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들리셔서 커피 한 잔 하시면서

쉬었다 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상절리전망대는 오후 5시까지 

운영되고 있는데 5시가 되면

얄짤없이 문을 닫고 못들어오게 

하시더라구요 ㅠㅠ

5시까지 입장만 하면 되는거니까

꼭 시간을 잘 확인 하시고 가시길 바래요!

저희는 이번에 4분 늦어서 입장 하지 못했네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2022.07.22 - [여행리뷰] - 경주 감포 읍천항 파도소리길 산책,주상절리 전망대 리뷰 :-)

 

경주 감포 읍천항 파도소리길 산책,주상절리 전망대 리뷰 :-)

경주여행/경주파도소리길/경주읍천항/ 경주주상절리전망대/경주가볼만한곳/경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경주 감포 읍천항에 위치한 파도소리길과 주상절리전망대를 소개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2.04 - [맛집리뷰] - 경북 경주 교동쌈밥집 별채반 리뷰 :-)

 

경북 경주 교동쌈밥집 별채반 리뷰 :-)

경주쌈밥맛집/경주황리단길맛집/경주대릉원근처맛집/ 경주맛집추천/경주데이트/경주여행코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경주에서 유명한 교동쌈밥집인 '별채반'을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