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빨간벽돌이 매력적인 진천동 피카커피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4. 29. 11:52

진천동까페/진천동데이트/이국적인카페/

진천동예쁜카페/진천동카페추천/감성카페

피카커피 진천점 외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이국적인 외관이 눈에 띄는 카페인

'피카커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피카커피

전화 070-8260-0703

주소 대구 달서구 진천로 38 제1동 1층

(지하철 1호선 진천역 3번 출구에서335m)

매일 10:00~23:00

(라스트오더 22:30)

 

 

피카커피 진천점 야외테이블

위치는 진천네거리와 가깝고

빨간 벽돌 외관이 눈에 띄어서

찾으시기 쉬울꺼예요!

주차장도 넓어서 자가용을 이용하셔도

불편함이 없으실 꺼예요!

저녁에 와서 그런지 은은한 조명이

너무예쁘네요

날씨가 좋을 땐 밖에서 먹어도

정말 감성 뿜뿜일 것 같아요! :-)

 

피카커피 진천점 내부

입구로 들어오시면 중간에 오픈키친이

있고 카운터가 있어요!

예쁜 디저트들이 눈에 띄네요! :-)

치즈케이크

헤이즐넛 초코 케이크

당근케이크

오레오케이크

도지마롤이 있네요!

 

피카커피 진천점 메뉴

메뉴는 커피종류와 아이스크림,

라떼류,에이드,티,크로플 등이 있어요!

커피타입은 3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A.안다스

브라질 50%,콜롬비아 30%,과테말라20%

커피가 들어간 메뉴구요

다크초콜릿의 스모키한 느낌과

아몬드의 고소함에 이어진 후미의 단맛이

특징인 커피라고 합니다!

 

두번째 B.블로마

브라질 10%,코스타리카30%,에티오피아60%

커피가 들어간 메뉴로

귤의 시트러스 향과 마카다미아

그리고 은은한 꽃내음이 특징인

커피라고 하네요!

 

마지막 C.디카페인

청귤 특유의 산미와 구운밤 향이

특징이며 밸런스가 좋은 원두를

사용한 커피라고 하네요!

 

세가지 중에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르셔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

 

320x100

 

피카커피 진천점 굿즈몰

메뉴를 주문해놓고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둘러보니 카운터 맞은편 공간에

이렇게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귀여운 굿즈들이 많으니

구경하시고 구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피카커피 진천점 내부

피카커피 내부는 외관과는 다르게

생각보다 밝은 분위기더라구요!

굉장히 모던한 인테리어였구요

우드와 화이트가 어우러진

인테리어였답니다!

내부가 생각보다 넓었어요!

겉에서 보면 사실 어느정도의 규모인지

가늠하기가 어렵더라구요!

 

피카커피 진천점 진동벨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고 

진동벨이 울리면 다시 찾으러가면되요!

 

피카커피 진천점

곧있으니 진동벨이 울려서

주문한 메뉴들을 찾아왔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페퍼민트티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카노 4,700원

페퍼민트티 5,500원

가격은 그렇게 저렴한 편은 아니네요!

 

피카커피 진천점 페퍼민트티

아이스 페퍼민트를 주문했는데

직원이 실수를 했다며 따로 얼음컵을

준비해주셨어요

두가지 모두 즐길 수 있고 좋네요 ㅋㅋ

처음에는 따뜻하게 마셔주다가

좀 식었을 때 나머지는 아이스로

마셔주었어요!

그냥 무난한 페퍼민트 티맛!!

 

피카커피 진천점 아메리카노

친구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예요

친구는 블로마를 주문했네요!

이렇게 커피설명이 되어있는

귀여운 명함을 함께주셨어요 :-)

 

피카커피 진천점

피카커피 외부에 이렇게 작은

정원같이 꾸며놓은 곳이 있는데

고양이 가족이 놀러왔더라구요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

한참을 구경했네요 :-)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피카커피를 리뷰해봤는데요!

분위기도 너무좋고 이국적인 느낌의

카페랍니다 :-)

외부와 내부가 모두 잘 꾸며져있고

깨끗한 느낌도 좋았어요!

낮보다는 밤에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