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다시 가도 좋은 성주 예쁜카페 리베볼 리뷰:-)

대구사는쥐똥이 2021. 10. 28. 15:53

성주카페/성주데이트/성주예쁜카페/

계곡뷰카페/마운틴뷰카페/대구근교카페

성주 리베볼 입구
성주 리베볼 입구

오늘은 저번에 한번 리뷰를 했었던 

리베볼을 한번 더 방문했는데요

그 사이에 인테리어 등등 바뀐부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한번 최근버전으로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 :-)

저번에는 친구랑 왔었는데 이번에는

가족들을 데리고 다시 방문했어요!

 

리베볼

전화 010-4434-2018

주소 경상북도 성주군 수륜면 덕운로 1433

평일 11:00~18:00

주말 11:00~19:00

수요일 휴무

 

 

성주 리베볼 입구
성주 리베볼 입구

다시봐도 예쁜 리베볼 입구!

리베볼은 자가용없이는 방문이 어렵구요

노키즈 존이랍니다!

참고하시길 바래요 :-)

 

성주 리베볼 외관
성주 리베볼 외관

아기자기한 내부의 인테리어와

너무 대조되는 시골스러운 외관 ㅋㅋ

그게 리베볼의 매력이죠

자연과 어우러진 느낌이예요

가을 하늘도 너무 파랗고 예쁘네요!

 

성주 리베볼 강아지
성주 리베볼 강아지

오랜만에 보는 귀염둥이들!

여전히 귀엽네요 :-)

전에는 네마리였는데...ㅠㅠ

세마리밖에 없더라구요

어디갔니 귀염둥이야..ㅠㅠ

 

성주 리베볼 야외 테이블
성주 리베볼 야외 테이블

야외에도 이렇게 자리가 마련되어있으니

날씨 좋은 날에는 공기좋은 야외에서

즐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어제 비가 많이 와서 그런지

아직 테이블이 젖어있더라구요 ㅠㅠ

아쉽게도 내부로 들어갔어요!

 

성주 리베볼 소품샵
성주 리베볼 소품샵
성주 리베볼 소품샵
성주리베볼 소품샵

리베볼 1층에 위치한 작은 소품샵이예요

저번보다 종류가 더 많아진 느낌 :-)

아기자기한 소품이 너무예뻐요

작은 선물로 사서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성주 리베볼 1층
성주 리베볼 1층

리베볼은 사람이 많기때문에

주문전에 자리부터 선점해야되요 ㅠㅠ

역시 아쉽게도 이미 뷰가 보이는

좋은 자리들은 꽉 차고 없네요 ㅠㅠ

1층에는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오른쪽 사진은 나올때 찍은거라 그나마

자리가 있었고, 좋은자리는 이미 끝...ㅠㅠ

 

성주 리베볼 2층
성주 리베볼 2층

어쩔 수 없이 2층으로 올라왔어요

저번에 왔을 때는 없었던

좌식 공간이 생겼더라구요

저런 공간이 두 군데 정도 있어요

신발을 벗고 올라가서 앉으면 된답니다!

여전히 예쁜 곳곳의 소품들..

소품들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D

더 늦기전에 이 자리를 찜하고

음료를 주문하러 갔어요! :-)

 

성주 리베볼 지도
성주 리베볼 지도

오늘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메뉴판도 못찍었네요..ㅠㅠ

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

역시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많구나..ㅋㅋ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7,300원

카페 라떼 8,100원

치즈케이크 9,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저번보다 가격이 더 올랐네요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정말 가격이

후덜덜해요..ㅠㅠ

사실 마운틴뷰를 보면서 마시는 자리가

아니고서는 가격이 비싼 거 같아요

그래서 아주 가끔씩만 방문해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이번에 갔더니 이렇게 리베볼 지도가 그려진

예쁜 엽서를 주시더라구요

곳곳에 볼 곳이 많으니 한 번 둘러보시길

추천드려요! :-)

 

 

320x100

 

성주 리베볼 2층
성주 리베볼 2층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 

무심한 듯 디스플레이 되어있는

책들 ㅋㅋㅋㅋ

빈티지하면서 예쁘네요

2층에도 작은 테이블들이 여러가지가

있어요 :-)

주말에는 일찍 오픈런하셔서

좋은 자리를 맡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ㅠㅠ

 

성주 리베볼 메뉴들
성주 리베볼 메뉴들

주문한 케이크와 커피가 나왔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찾으러 가시면 됩니다

사실 저번에 먹었던 잠봉뵈르가 맛있어서

그걸 주문하려고 했는데 

이미 솔드아웃이더라구요 ㅠㅠ 넘나 슬픈것..

그래서 아쉬운대로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너무 비싸서 맛없으면 짜증날 뻔했는데

엄청 맛있어서 다행이였어요 ㅋㅋ

짜지않고 부드럽고 치즈맛이 풍부했어요

그래서 비싸긴 하다......ㅋㅋㅋㅋㅋ

리베볼은 커피맛도 좋으니 커피를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카페라떼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성주 리베볼 커피와 케이크
성주 리베볼 커피와 케이크

커피는 테이크 아웃잔에 주시는데

플라스틱 뚜껑이 저렇게 생겨서

먹기가 편하더라구요 굿!!!

맛있는 치즈케이크

좀 더 저렴했으면 하나 더 먹었을텐데 ㅋㅋ

두 조각에 18,000원이면 

너무 오바잖아요..그렇죠?ㅋㅋㅋ

 

두번째 방문한 성주리베볼!

오늘도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왔어요

가성비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한번 쯤은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너무 예쁘거든요 ㅋㅋㅋㅋ

사진 찍을 스팟도 많고

데이트나 가족끼리 대구근교로

드라이브가고 싶을 때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이 전 포스팅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021.05.06 - [카페리뷰] - 성주카페 리베볼 :-)

 

성주카페 리베볼 :-)

성주카페/성주카페추천/성주예쁜카페/성주나들이/리베볼 요즘 날씨 너무좋죠 여러분 :-) 오늘은 성주에 위치한 카페 리베볼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인기가 너무 많은 카페여서 저희는 평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