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자연을 느낄수 있는 카페,비슬산 카페 담 :-)

대구사는쥐똥이 2021. 9. 3. 23:53

비슬산카페/대구근교드라이브
현풍카페추천/대구근교카페추천

카페 담
카페 담

 

오늘은 대구근교 현풍 비슬산에 위치한
카페 '담(DAM)'을 리뷰해보려고해요

카페담(DAM)
전화 0507-1302-5197
주소 대구 달성군 유가읍 유가사2길 15
매일 09:30 - 21:30 동절기 9:30-20:00\

단체석,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유아시설(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카페 담 입구
카페 담 입구

 

자가용은 필수구요
큰 규모의 카페인 만큼 주차장도

여러개가 되더라구요
저희는 입구 들어가기전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고갔는데 카페안쪽과 뒤쪽에도

주차장이 있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를 반겨주는 하루방들 ㅋㅋㅋ
바위를 이용한 간판도 굉장히 멋스럽네요!

 

카페 담 외부전경
카페 담 외부전경


들어가자마자 펼쳐지는 계곡과 나무들
이런곳이 대구근교에 있었다니 놀랍네요
어떻게 이런곳에 카페를 지을 생각을 했을까요
최근에 비가 많이와서 그런지 계곡에 물도
많아서 엄청 물소리도 시원했어요
계곡물소리 감상해보세요
저희가 앉은 테이블에서 촬영한거 랍니다

 

 

카페 담 전경

 

카페 담 외부전경
카페 담 외부전경

 

자연경관이 굉장히 멋져요
계곡을 끼고 곳곳에 테이블이 위치하고있답니다
어느곳에 앉아도 시원하더라구요!

카페 담 놀이방
카페담 놀이방

한쪽에는 이렇게 트램플린이 있어서
애들이 놀기에도 좋더라구요!
애들이 노는동안 부모님들이 편하게 시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카페 담 포토존
카페담 포토존

이렇게 한쪽에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네요
친구나 연인,가족끼리 사진찍어도 좋을 것같아요!

 

카페 담 야외테라스
카페 담 야외테라스

여기는 카페 바로앞 쪽에 있는 야외 테라스예요
나무에 조명들이 달려있어서 너무 분위기 있고
예뻤어요 계곡 바로 옆은 아니지만
여기에서도 모든 전경은 한 눈에 볼수있답니다

 

카페 담 메뉴판
카페 담 메뉴판

밖을 한참 구경하고 사진찍다가 드디어 실내로
들어왔어요 ㅋㅋㅋ
메뉴판입니다
저는 아아쟁이라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지인은 따뜻한 카푸치노를 주문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카푸치노 5,500원
베이커리 제외 1인1메뉴

필수입니다!

 

 

320x100

 

 

카페 담 베이커리
카페 담 베이커리

옆에는 작은 베이커리도 있더라구요
저희도 허기져서 빵도 하나 주문했어요
계산전에 직접 트레이에 담아가시면 되요
저희는 부메랑이라는 빵을 선택!!
부메랑 4,000원

 

카페 담 케이크코너
카페 담 케이크코너

카운터옆에는 케이크도 있답니다!
쑥케이크가 있었네요! ㅠㅠ
사진보다가 발견했어요 ㅋㅋ저걸먹어볼껄...
아쉽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카페 담 2층 테라스
카페 담 2층 테라스

여기는 2층에 위치한 야외테라스예요
여기도 뷰가 엄청 좋아서 이미 자리가
많이 찼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구경만하다가 내려왔어요
카페실내는 노키즈존이예요 아이들은
야외만 이용가능해요 ㅠ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페 담 그네
카페 담 그네

자리를 정하기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주말이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한쪽에는 그네도 있었어요
사진찍으면 예쁘게 잘 나올것같네요!
포토존으로 찜!!

 

카페 담 메뉴
카페 담 메뉴

주문한 메뉴가나왔어요
여기는 수제로 얼음을 만들어서 사용하신다고해요
그래서그런지 얼음덩어리가 엄청나다는ㅋㅋㅋㅋ
잘녹지도않고 계속 시원하게 유지가되더라구요!

카페 담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카페담 아메리카노와 카푸치노

거대한 얼음이 들어간 아메리카노와

시나몬 눈이쌓인 카푸치노예요
시나몬가루를 아낌없이 부어주셨네요ㅋㅋ
시나몬향이 향긋했어요

저는 커피를 잘 알지 못하지만

커피가 맛있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카페 담 빵
카페 담 빵

이건 아까 구매한 부메랑빵이예요
속에 촉촉한 생크림이 들어있네요
나이프랑포크를주셔서 잘라먹었답니다

맛은 그냥 부드러운 생크림빵이예요ㅋㅋㅋ

카페 담 1층 내부
카페 담 1층 내부

밖에 앉아있으니 공기도 맑고 계곡물소리도
들을수있어서 너무좋았는데 아무래도
산중턱이고 나무가 많다보니 벌레가 자꾸
날아들더라구요 ㅠㅠ

달달한 빵냄새를 맡고 오는건지 ㅠㅠ
그래서 후딱 빵만 빨리 먹어치우고

1층실내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저는 벌레를 너무 무서워 하거든요ㅋㅋ

 

카페 담 1층 내부
카페 담 1층 내부

1층에는 이렇게 신발벗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주로 애기있는 가족들이
이용하더라구요 애기도 눞혀놓고 해야하니까!
아늑해보이고 좋았어요!

카페 담 마운틴뷰
카페 담 마운틴뷰

1층도 통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이렇게 마운틴뷰를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계속 비가오다가 이 날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하늘도 파래서 사진도 잘나오더라구요! :-)

 

비슬산 가로수길
비슬산 가로수길

산중턱이다보니 카페로 가는 도중에도
가로수길이 많아서 예쁜곳이 많더라구요
대구근교에 이런곳이 있어서 너무좋아요!
멀리가지않고도 힐링되는 기분이랍니다
겨울빼고는 봄,여름,가을에 계절마다 와도
좋을것 같네요


대구근교에 드라이브겸 데이트코스로
카페 담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