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대구 상인동 주택개조카페 REPOSE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29. 22:52

상인동카페/상인동카페추천/상인동데이트/

마약커피/상인동카페추천

상인동 리포즈
상인동 리포즈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REPOSE' 라는 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우연히 찾아서 들어가게 된 곳인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REPOSE (리포즈)

전화 010-5166-1937

주소 대구 달서구 월배로46길 70

매일 13:00 - 22:30

 

상인동 리포즈
상인동 리포즈

입구를 들어서면 이런 풍경이 나와요

정말 주택을 그대로 카페로 만든 것 같아요 

뭔가 집으로 들어가는 듯한 포근한 감성이 있네요!

무심하게 장식된 조명도 너무 예쁜 것 같아요 :-)

 

 

 

 

리포즈 메뉴판
리포즈 메뉴판

리포즈 메뉴판인데 초점이 좀 나갔네요 ㅠㅠ

속상속상 ㅠㅠㅠㅠ

커피 밑 차종류가 있고 몇가지 칵테일도 있는 것 같아요

 

리포즈 메뉴판
리포즈 메뉴판

뭐를 마시지 하면서 주변을 둘러보다 들어온

시그니처메뉴 :-O

저는 원래 얼죽아인데 ㅋㅋㅋㅋ 오늘따라 그냥

마약커피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해봤어요!

둘 다 시그니처 메뉴를 먹겠다며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한 잔에 5,500원이예요 :-)

 

리포즈 메뉴
리포즈 메뉴

디저트 메뉴예요

늦은 시간에 갔더니 이미 많이 판매되고 없네요

다른 손님들은 마카롱을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에는 마카롱도 먹어봐야겠어요

오늘은 달달한 커피를 마셔서

디저트는 패스했어요! :-)

 

리포즈 내부
리포즈 내부

계산하고 돌아서는데 보이는 소소한 소품들

석고상 화병이 탐나네요 ㅋㅋㅋ

 

리포즈 내부
리포즈 내부

오늘 우리가 머물 자리예요 :-)

작고 소중한 자리 ㅋㅋㅋㅋ

테이블은 약 10개 미만 인 것 같아요

내부가 그리 좁진 않아서 테이블간의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리포즈 내부
리포즈 내부

커피를 기다리는동안 이리저리 내부를 찍어보았어요

옛날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펜이달린 조명이네요

주택을 개조한 카페라서 친근한

느낌이 들어요

소파마저 빈티지하네요 :-) 귀여운 식빵모양이예요

 

리포즈 내부
리포즈 내부

여기는 다른 공간에 있는 테이블들이예요

빔프로젝트도 있네요 :-)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이 많은 것 같아요 

 

상인동 리포즈
상인동 리포즈

여기는 한 쪽에 마련된 쇼파자리예요

여러명이 왔을 때 앉으면 좋을 것 같아요

뭔가 생일 파티를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네요 ㅋㅋ

실제로보면 더 예쁜 곳이예요 :-)

 

리포즈 마약커피
리포즈 마약커피

드디어 기다리던 마약커피가 나왔어요!

종업원분이 직접 자리까지 갖다줘요 :-)

맛있겠다 정말 

그라데이션컬러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리포즈 마약커피
리포즈 마약커피

섞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남기고싶다는 생각만하다가

급한 마음에 막 섞어버렸어요...

아직 갈 길이 먼 블로거네요..에휴 ㅋㅋㅋㅋㅋㅋ

섞고보니 그냥 라떼같은 비주얼 ㅋㅋ

더치에 우유와 꿀이 들어간 커피라고해요!

맛은 많이 달지도않고 맛있었어요!

얘기하면서 마시다보니 금새 다 마셔버렸어요 ㅠㅠ

 

 

우연히 지나가다 들린 곳이였지만

너무 만족하면서 쉬다 온 리포즈!

상인동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구요

마약커피도 추천합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