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리뷰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대구사는쥐똥이 2022. 7. 25. 13:44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울산 히든블루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 생일 맞이하여 울산에 방문했다가
남편이 데려가준 곳인데요!
너무나 행복한 시간이였어서
여러분께도 소개해드리고싶네요 :-D

히든블루
전화 0507-1333-2658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신리길 96 히든블루
영업시간 11:00-21:00
(라스트오더 20:00)
월요일 휴무

울산 히든블루 입구

저희는 주말에 11시 조금 넘어서
도착했어요
이미 주차장은 만차고 실내자리는
만석이더라구요
더워서그런지 야외보다 실내가
더 빨리 자리가 찼어요
곧 있으니 주차장에 자리가 나서
바로 주차를 했네요! 주차장은 꽤 넓게
자체 주차장이 있답니다! :-)

울산 히든블루 야외테이블

야외에는 잔디가 이렇게 깔려있고
나무데크와 파라솔 등으로
테이블은 그늘져있어서
생각보다 많이 덥지않고
바다바람 덕분에 시원했어요!
카페가 엄청 넓더라구요!
야외에는 애견도 동반 가능해요! :-)

울산 히든블루 외경

전체적으로 여름 느낌이 물씬 나고
하와이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였어요!

울산 히든블루 외경1

위에 조명도 감성있게 달려있어서
저녁에 여기서 맥주 한잔마셔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울산 히든블루 카운터

카운터는 실내와 야외의 중간쯤인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순수한 바다와 끝없는 하늘이 너에게 닿기를..'
정말 감성돋는 글귀네요 :-)

울산 히든블루 메뉴판

히든블루 메뉴판이예요!
음료가격은 거의 6천원 전후네요
저희는 시그니처음료인
오로라레몬에이드와 라임모히또
주문했어요!
두가지 모두 6,500원

울산 히든블루 메뉴판

그리고 저희의 목적은 브런치였기 때문에
또 야무지게 시켜줘야죠!!
저희는 모짜렐라 샐러드 파스타
(11,000원)과 히든블루브런치 (14,000원)
주문했어요!
주문이 많아서 30분 이상 소요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래도 먹어야지...........이거먹을려고
이까지 왔다구..........

울산 히든블루 픽업

주문을 하고 나면 진동벨을 줍니다
받아서 기다리다가 진동이 울리면
픽업하는 곳으로 가서 받으면되요
픽업하는 곳은 카운터와 카페실내로
들어가는 길 사이에 있답니다!

320x100

울산 히든블루 실내

주문하고 메뉴가 나오는 동안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요
실내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실내도 꽤 넓더라구요!
곳곳에 나무와 라탄등으로
하와이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요 :-)

울산 히든불루 외경

다시 야외로 나왔어요!
물은 셀프인데 카운터 옆에
이렇게 예쁘게 마련된 공간이 있었어요!
참고해주세요 :-)
그 옆에는 포토스팟이 꾸며져있어요!
여기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여름감성 뿜뿜!!

울산 히든블루 야외테이블

저희가 찜한 자리는 바로 여기!!
남편이 자리잡고 있네요 ㅋㅋㅋ
바로앞에 바다가 이렇게 펼쳐져있답니다
완전 힐링 그자체!!!

울산 히든블루 브런치& 샐러드 파스타

주문한 메뉴가 모두 나왔어요!
바다를 바라보면서 즐겨보도록할께요!
:-)

울산 히든블루 샐러드파스타

먼저 소개할 것은 '모짜렐라 샐러드파스타'예요!
카프레제같이 샐러드와
모짜렐라치즈와 방울토마토가
들어가있고 치즈가 뿌려져 있어요!
함께 나온 소스를 부어서 비벼먹으면
된답니다!

울산 히든블루 샐러드파스타1

맛이 강하지 않고 슴슴했지만
은근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쏘쏘했던 메뉴!

울산 히든블루 브런치

다음은 '히든블루 브런치'메뉴예요!
빵과 후렌치후라이,소세지,달걀,
해쉬브라운포테이토,샐러드,
파인애플 등이 함께나와요!

울산 히든블루 브런치1

샐러드 소스와 케첩, 약간의
스프가 함께 나온답니다
빵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반숙된 달걀후라이를 얹어서 먹으니
꿀맛!!
집에서 이렇게 준비해먹으려면
번거롭잖아요! 한번씩 밖에나와서
브런치 먹어주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울산 히든블루 모히또와 오로라레몬에이드

다음은 함께 주문했던
모히또와 오로라레몬에이드예요!
오로라레몬에이드는 색깔이 너무 예쁘죠?
두개다 새콤달콤하고 청량한 맛이였어요!
조금만 덜 달았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음료가 밍밍하지 않고 강한 맛이였어요!

울산 히든블루 바다뷰

먹으면서 계속 멍때리게 만드는
바다뷰 :-)
너무 기분이 좋더라구요!
날씨도 딱 좋구!!
레몬에이드는 더 섞여서
완전 파란 바다같은 색깔이 되어버렸어요

울산 히든블루

먹고 난 그릇들을 정리해서
리턴하는 곳에 갖다주고 보니
바로옆에 손씻는 곳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픽업하는 건너편에는
바로 화장실이 있긴했지만
손만 씻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옆에 있어서
더 좋았어요! :-)
손 씻는 곳도 이국적인 느낌이 뿜뿜!!

울산 히든블루 포토스팟

식사를 다하고 나서 가기 아쉬운 마음에
포토스팟에서 사진을 남겨봅니다 :-)



+간절곶

울산 간절곶

간절곶
전화 052-204-100
주소 울산 울주군 서생면 대송리

울산 간절곶 소망우체통

히든블루에서 바다를 따라
동쪽으로 8분정도만 더 가면
간절곶이 나와요!
해돋이 명소로도 유명한 간절곶 :-)
또한 저 소망우체통도 굉장히 유명하죠!

울산 간절곶

온김에 한 번 들러보았어요
카페에서도 충분히 물멍을 했지만
여기서는 더 기운찬 바다바람을 느낄 수 있을것
같아서요! :-)

울산 간절곶 카보다호카

예전에도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처음봤어요
카보다호카라는 조형물이 있네요!
바다를 보며 걸으면서
또 한번 힐링을 했답니다!

오늘은 히든블루카페와 간절곶을
짧게 소개해봤는데요!
힐링하기 너무 좋은 곳이니
여러분들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추천 드립니다! :-)

2022.07.27 - [여행리뷰] - 울산여행,울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여행,울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숙박/울산여행숙박/울산호텔추천/ 울산삼산동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에는 제가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09 - [맛집리뷰] - 울산 수제맥주 맛집,트레비어 삼산점 리뷰 :-)

울산 수제맥주 맛집,트레비어 삼산점 리뷰 :-)

울산맥주집/울산맛집/울산삼산동맥주/ 울산술집추천/울산안주맛집/울산맥주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의 동성로라고 할 수 있는 삼산동에 위치한 '트레비어'라는 곳을 소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26 - [맛집리뷰] -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울산맛집/울산수암시장맛집/울산한우맛집 울산소고기초장집/울산수암시장/울산축산정육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에 수암시장안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삼육식육점'을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06 - [여행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가성비호텔/울산시내호텔/울산삼산동호텔/ 울산호텔추천/울산여행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희가 울산에 여행갈 때마다 자주 묵고있는 신라스테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7 - [여행리뷰]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울산가볼만한곳/울산여행/울산야경/ 울산출렁다리/울산데이트/울산핫플 오늘은 울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대왕암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벌써 한 5번째 오는 것 같아요 근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