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5. 26. 14:46

울산맛집/울산수암시장맛집/울산한우맛집

울산소고기초장집/울산수암시장/울산축산정육점

울산 삼육식육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에 수암시장안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삼육식육점'을 소개하려고해요!

여기는 소고기 정육점과 초장집을

함께 운영하고 있답니다

울산의 남구에 위치한 수암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울의 마장동 축산시장같은 느낌인데

여러가지 정육점과 초장집이 있답니다

그 중에서도 저는 제일 깨끗해보이고 큰 규모의

이 곳을 방문해보았어요!

 

삼육식육점

전화 052-277-8496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수암로90번길 22

매일 08:30~21:00까지

 

수암유료주차장

저희는 대구에서 가서 운전해서 갔는데요

식당 바로 근처에 수암유료주차장이라는 곳이

있어요 여기는 우리가 가는 식당과 

제휴가 되어있어서 2시간은

무료주차가 가능하더라구요! :-)

 

울산 삼육식육점

1층 입구에 바로 식육점이 있어요

여기서 고기를 먼저 구매하고 

가져가시면 되구요 나머지

상차림비와 식사비 같은 것은 식사 후에

한번 더 결제하시면 되요!

식당과 정육점이 따로라서 총 2번 결제하는거죠!

 

삼육식육점 메뉴판

저희는 3층으로 안내를 받았구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정말 많더라구요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판에는 여러가지 식사류가 있구요!

상차림비는 대인 1인에 7,000원이예요

좀 비싸다고 느껴지실 수도 있는데

상차림 나오는걸 보니 이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

 

삼육식육점 갈비살과 살치살

저희는 갈비살과 살치살이 함께있는 것을

사왔구요! 중량은 3명 먹는다고 하니 820g정도를

추천해주셨어요!

적어보이지만 소고기는 빨리 배불러져서

3명이서 먹기 충분했어요!

등급은 투뿔!!! :-)

고기상태 정말 좋더라구요!

 

삼육식육점 숯불구이

먼저 숯불이 들어오네요

숯불에 투뿔 한우 소고기를 구우면

정말 얼마나 맛있을까요....

포스팅하고있는데 또 먹고싶어요 ㅠㅠ

 

삼육식육점 상차림1

상차림 소개해드릴께요!

먼저 개인적으로 쌈장과 참기름장이

나오구요 마늘,고추,쌈무,

양파절임 나오구요!

 

삼육식육점 상차림2

그다음 파김치,명이나물,백김치,

열무김치 등이 나오구요!

다먹고 더 달라고하니 또 주시더라구요 :-)

 

삼육식육점 상차림3

그다음 파재래기 나오구요

쌈야채모듬이 나옵니다!

(대구사람 아니면 파재래기 모를수도

있는데...저걸 뭐라고 하나요..파무침???ㅋㅋ)

 

삼육식육점 상차림4

상차림의 정점인 이것은 바로

선지해장국인데요!

선지를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일 듯하지만 선지해장국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맛있게 먹을 맛!!!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

술안주로도 아주 좋더라구요!

국물이 얼큰하니 끝내줘요 :-)

 

 

320x100

 

삼육식육점 살치살

먼저 제가 제일 좋아하는

살치살부터 구워볼까요!!

살치살 마블링 보이시나요 여러분

정말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ㅠㅠ

 

삼육식육점 살치살

다 구운 후 먹기좋게 잘라서

참기름장에 찍어서

한입에 넣어주면 정말

입안에서 녹아요 녹아................

두번씹으면 사라지더라구요

허..............

육즙이 장난아니예요 ㅠㅠ

 

삼육식육점 갈비살

다음은 갈비살이예요!

살치살과 갈비살은 다른 매력이죠

살치살먹고 갈비살먹고

살치살먹고 또 갈비살먹고

820g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갈비살도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삼육식육점 식사류

고기를 다 먹을 때쯤 냉면과 잔치국수를

주문했어요!

물냉면 8,000원

잔치국수 5,000원

잔치국수는 국물이 좀 따뜻했어요!

저는 냉면을 먹었는데요

소고기는 많이먹으면 좀 느끼하잖아요

마지막에 냉면으로 입가심해주니까

너무나 좋았답니다!

 

 

'삼육식육점'은 처음 방문해봤는데요!

가족식사 또는 회식으로도

방문하시기 좋을 것 같아요

3층까지 있어서 자리도 많구요!

고기의 질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3층에 종업원들은 외국인 언니들이였는데

너무 친절하고 일을 잘하셔서

나오기 전에 감사의 뜻으로 팁을

좀드렸어요 ㅋㅋㅋㅋㅋ

한국말도 잘하시고 굉장히 친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울산에서 한우 식육식당을

찾으신다면 수암시장안에 위치한

'삼육식육점' 강력추천드립니다!! :-)

 

2022.07.27 - [여행리뷰] - 울산여행,울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여행,울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숙박/울산여행숙박/울산호텔추천/ 울산삼산동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에는 제가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5 - [카페리뷰] -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06 - [여행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가성비호텔/울산시내호텔/울산삼산동호텔/ 울산호텔추천/울산여행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희가 울산에 여행갈 때마다 자주 묵고있는 신라스테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01 - [여행리뷰] - 울산여행, 장생포 고래박물관,고래생태체험관 리뷰 :-)

 

울산여행, 장생포 고래박물관,고래생태체험관 리뷰 :-)

울산여행/울산장생포/장생포여행/ 장생포고래박물관/고래생태체험관 오늘은 울산을 방문한 김에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장생포에 위치한 고래박물관을 방문했어요! 장생포고래박물관 전화 052-2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