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울산 브런치카페 롱브레드(Longbread)/헉슬리(Huxley)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7. 14:22

울산카페/울주카페/경남카페추천/브런치카페/에그베네딕트/

헉슬리/핸드크림추천/슬리핑마스크

롱브레드 입구
롱브레드 입구

 

울산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다음날 호텔조식은 먹기싫고! 

뭔가 가볍고 맛있는 게 생각나서 브런치카페를 검색해보았어요

그러다 찾게 된 울주군에 위치한 롱브레드!

 

롱브레드 내부
롱브레드 내부

내부인테리어는 그냥 깔끔하고 모던하고 심플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굉장히 깨끗했고 테이블 간 간격도 좀 있어서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

 

슈림프로제파스타-에그베네딕트
슈림프로제파스타-에그베네딕트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슈림프로제파스타 14,500원

 

에그베네딕트 15,500원

 

롱브레드파니니 9,500원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 9,000원 (한 잔 4,500원)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분명 가볍게 먹고싶었는데.............하나도 가볍지 않았다...........

가격도 생각보다 높은....ㅠㅠ 브런치로 먹기엔 좀 비싼거 같아요

뭔가 브런치를 시키면 음료는 할인을 해준다던지 세트메뉴가 있다던지 했으면

좋았을텐데 브런치라기엔 좀 부담되는 가격이였어요 ㅠㅠ

저희가 두 명이서 많이 시킨 것도 있지만요 :-)

 

에그베네딕트
에그베네딕트

먼저 에그베네딕트 보실께요

그냥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베네딕트 입니다! ㅋㅋㅋㅋ

특별한 건 없었어요

계란은 아주 잘 익히셨네요! 합격!!!

딱히 맛 설명할게 없어요 ㅋㅋㅋ그냥 우리가 아는 그 맛!!

 

슈림프로제파스타
슈림프로제파스타

다음으로 슈림프로제파스타입니다

이것도 그냥 새우가 들어간 로제파스타예요 ㅋㅋㅋ

무난무난한 맛!!

 

롱브레드 파니니
롱브레드 파니니

마지막으로 롱브레드 파니니

이것도 그냥 무난한 맛................이였어요

아침이라 제가 입맛이 없었던 걸까요 ㅋㅋㅋㅋ

다 무난한 맛이였어요...ㅠㅠ 

와 진짜 너무맛있다!!하는 특별함은 없는 듯........ㅠㅠ 다른메뉴는 더 맛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다 드시고 난후에는 직접 식기도 정리하셔서 반납하셔야되요

그리고 조리하시는 분이 세 분인가 계셨는데 메뉴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좀 오래걸렸어요 

오픈주방이라 조리하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그 점은 좋았습니다!

아무튼 아쉬움이 많은 브런치리뷰였습니다!

 

320x100

 

그리고 같은 사장님이 하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옆에 보면

헉슬리/피브 매장이 있더라구요????

저는 헉슬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그냥 지나칠 수가없었어요 ㅋㅋㅋ

롱브레드에서 받은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20% 할인도 되니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헉슬리 패키지
헉슬리 패키지

그럼 제가 구매한 헉슬리 제품을 소개해드릴께요!

굉장히 고급진 패키지 :-D

어쩜 샘플 키트도 저렇게 고급지죠?ㅋㅋㅋㅋㅋㅋㅋㅋ

 

헉슬리 핸드크림-슬리핑마스크
헉슬리 핸드크림-슬리핑마스크

핸드크림 (모로칸가드너) 15,000원

 

핸드크림 (블루메디나텐저린) 15,000원

 

마스크팩(슬립마스크굿나잇) 28,000원

 

가격은 현재 공식홈페이지에 있는 가격입니다. 

 

헉슬리 핸드크림 질감
헉슬리 핸드크림 질감

먼저 핸드크림은 두 가지 향을 샀는데요

첫째로 모로칸 가드너는 엄청 향기로운 꽃향기가 나요

그냥 꾸밈없는 진짜 생화의 향기랄까요....

진짜 너무너무좋아서 계속 코박고 향을 맡게되는 마법 ㅋㅋㅋㅋㅋㅋㅋ

헉슬리 핸드크림사면 이 향은 꼭 사야된다고 할 정도로

너무 좋은 향입니다

텍스쳐는 보시듯이 좀 꾸덕한 텍스쳐예요

그래서 바르고나면 더 촉촉하고 보습이 짱짱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저는 모로칸 가드너도 너무 좋지만 저의 최애는 블루 메디나 텐저린입니다!!

더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이름 그대로 정말 상큼하고 향긋한 탠저린 냄새가 나요

말로 표현하기 힘드네요..ㅠㅠ직접 시향하게 해드리고싶다.........정말...

다 좋은데 단점이 있다면 패키지 크기에 비해서 양이 작다는거예요...ㅠㅠ

몇 번 쓰지도 않았는데 뭔가 훅훅 사라지는 느낌 ㅠㅠ

 

헉슬리 슬리핑마스크 질감
헉슬리 슬리핑마스크 질감

다음은 슬리핑마스크 입니다

저는 정말 귀차니즘이 엄청난 사람이라서 마스크팩도 귀찮아서 잘 안해요..

그거 올리고 있다가 버리면 되는데 그것도 왜이렇게 귀찮은지...

그래서 저는 슬리핑마스크를 애용하는데요

헉슬리에도 관련제품이 있어서 구매해봤어요

텍스쳐는 이렇게 완전 수분이 가득한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쳐구요

발랐을 때 시원함이 살짝 있어요

저는 토너+에센스까지만 바르고나서 슬리핑마스크를 발라주고 있어요

바르고 자고 다음날 세안해주면 끝!!!!!! 너무 쉽죠??

저는 이 향도 너무 좋아해요

시원한 풀냄새??선인장냄새??랄까 발랐을때 아주 후레쉬한 향이 싹 퍼집니다.

선인장 시드오일로 수분력과 항산화효과가 있고 병풀추출물로 진정효과까지 있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바르고 자기에도 부담이 없고 그냥 수분크림같은

느낌이라서 저에겐 안성맞춤!!

 

헉슬리 포장패키지
헉슬리 포장패키지

헉슬리 핸드크림은 사용 후 좋아서 이렇게 가족들에게

선물까지 투척하였답니다 :-)

모로칸 가드너 향은 어른들도 너무 좋아할 만한 향이예요 

선물로 추천추천 드립니다 :-)

 

 

오늘은 맛 리뷰와 뷰티 리뷰를 함께하게 되었네요 ㅋㅋ 

울산 울진에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한번 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롱브레드

울산 울주군 언양읍 반구대로 1136-7

 

2022.07.27 - [여행리뷰] - 울산여행,울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여행,울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숙박/울산여행숙박/울산호텔추천/ 울산삼산동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에는 제가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5 - [카페리뷰] -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26 - [맛집리뷰] -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울산맛집/울산수암시장맛집/울산한우맛집 울산소고기초장집/울산수암시장/울산축산정육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에 수암시장안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삼육식육점'을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06 - [여행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가성비호텔/울산시내호텔/울산삼산동호텔/ 울산호텔추천/울산여행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희가 울산에 여행갈 때마다 자주 묵고있는 신라스테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7 - [여행리뷰]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울산가볼만한곳/울산여행/울산야경/ 울산출렁다리/울산데이트/울산핫플 오늘은 울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대왕암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벌써 한 5번째 오는 것 같아요 근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