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앞산 멕시코음식 맛집, 레오차우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4. 25. 15:44

대구맛집/대구앞산맛집/대구현충로맛집/

대구멕시코음식/멕시코음식맛집/치미창가맛집

앞산 레오차우 전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멕시코음식점인 '레오차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희는 네이버로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주말인데 당일예약도 가능하더라구요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ㅠㅠ

주변에 주차하고 가셔야 된답니다!

 

레오차우

전화 053-431-3777

주소 대구 남구 큰골길 46

월,화 정기휴무

수~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4:30,20:30

 

 

대구 앞산 레오차우

대구사람이라면 멕시코음식하면

떠오르는 곳이 레오차우인데

원래는 가정집같은 레스토랑 분위기였는데

어느날 가보니 건물 자체가 사라졌더라구요?

없어졌나 했더니

다시 건물을 지으셨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저는 한 10여년 전부터 멕시코음식

먹으러 자주 왔던 것 같아요! 

 

대구 앞산 레오차우

지금은 사실 예전모습은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완전 분위기가 바꼈더라구요

조명도 엄청 환하고

현대적인 느낌!!

음악도 멕시코 음악이 잔잔하게

흘러나와요

그렇지만 사실 저는 예전분위기가

100배 좋았던 것 같아요 ㅠㅠ

예전에는 조명도 살짝 어두운 것이

레스토랑 분위기였거든요

그래서 특별한 날 식사하기도

분위기가 좋았었는데

지금은 완전 대중적인 식당분위기로

바꼈더라구요 ㅠㅠ

 

대구 앞산 레오차우 메뉴판

아쉬운 맘을 접어두고

맛은 그대로겠지 하며 주문을

해봅니다!

메뉴도 사실 엄청줄었어요 ㅠㅠ

제가 좋아하던 멕시코 스파게티와

몽골리안 비프도 있었는데

없어졌네요...ㅠㅠ

저희는 3명이서 방문해서

SET B번과 단품으로 

타코를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대구 앞산 레오차우

레오차우 개인식기예요!

흰 접시와 나무커트러리로

바뀌었네요!

먼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음료는 콜라,사이다,환타,마운틴듀,

제로콜라가 가능했어요!

제로콜라있어서 너무 좋았네요!

음료는 계속 무한리필된다고해요

음식이 느끼하다보니 저희도 2번정도

리필해서 먹었어요!

미리와서 음료가 빈 것 같으면

먼저 물어봐주시더라구요!

 

대구 앞산 레오차우

추가적인 식기와 티슈 등은

이렇게 한 쪽편에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니 필요한만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대구 앞산 레오차우 치킨샐러드

처음으로 먼저 나온건 

치킨샐러드입니다!

여러가지 채소와 할라피뇨,옥수수콘,

닭가슴살이 들어있고 살사소스와

치즈가 뿌려져있어요!

오리엔탈 소스가 따로 나와서

뿌려서 섞어 드시면 된답니다!

밑에 먹을 수 있는 튀김그릇으로

나오네요 :-)

뜯어서 먹어봤는데 고소한 맛이였어요!

 

대구 앞산 레오차우 타코

다음으로 나온 것은 타코예요!

단품으로 시킨 것이구요

총 3개가 나온답니다

저희는 닭고기로 주문했구요

금액을 추가하시면 다른 고기로도

가능하답니다!

또띠아 위에 치킨이 있고 

양파가 뿌려져있었어요

그위에 라임을 뿌리고

고수를 좋아하시면 고수를

넣어서 드시면되요!

소스는 2가지가 나오는데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대구 앞산 레오차우 타코

소스 두가지를 모두 넣고

저 외에 두 명은 고수를 선호하지

않아서 제가 독점했답니다 ㅋㅋㅋㅋ

전 고수를 너무 사랑해요 :-)

타코는 자극적이지 않고 

엄청 삼삼한 맛이였어요

왠지 멕시코 가정집에서 먹을 것

같은 엄마가 해준 타코 맛이랄까..ㅋㅋㅋ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심심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네요!

 

320x100

 

대구 앞산 레오차우 치미창가

레오차우의 시그니처메뉴라고

불리는 치미창가 입니다!

겉은 튀겨서 바삭하고

속은 재료가 꽉차서 아주 부드럽고

맛있어요!

안에는 고기와 채소,밥과 치즈가

들어있답니다!

함께 나온 칠리소스를 얹어서 먹어주면

완전 꿀맛!!!!

감자튀김이 함께 나와요 :-)

 

대구 앞산 레오차우 퀘사디아

마지막으로 나온 음식은

바로 퀘사디아 입니다!

 

여러가기 채소와 치킨이 들어있구요

치즈도 들어있어요

또띠아에 싸서 피자같이

굽는 형식인 것 같아요!

퀘사디아에는 꼭 함께 살사소스가

나오는데요

수제살사소스가 정말 맛있답니다!

 

대구 앞산 레오차우 나초

퀘사디아와 함께 나오는 나초인데요

짜지않고 담백하고 고소해요

살사소스에 찍어 먹으면

완전 꿀맛이네요! :-)

 

오늘은 재오픈한 멕시코음식맛집

레오차우를 소개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전반적으로는

예전이 좋지만 

맛은 변함이 없기때문에

멕시코음식이 먹고싶을 땐

재방문할 것 같아요! :-)

 

예전부터 방문해보신 분들이라면

아실텐데 원래 식후에

커피나 차,그리고 마들렌이

나왔었는데요 지금은 제공되지

않아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 앞산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레오차우'를 추천드립니다!

 

2022.08.10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구 앞산 레스토랑 추천,앞산 주택 리뷰 :-)

대명동맛집/대구레스토랑추천/대구양식추천/ 대구데이트추천/대구기념일데이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앞산주택'이라는 레스토랑을 추천하려고 해요! 워낙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8.28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대구 앞산 일본가정식 맛집,키햐아 본점 리뷰 :-)

앞산맛집추천/앞산데이트코스/ 앞산일식추천/대구일본가정식맛집 오늘은 저의 최애 일본가정식 맛집!! 대구 앞산에 위치한 키햐아 본점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키햐아 다른 지점들도 가봤는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7 - [카페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 앞산 브런치카페 a.nook(아눅) 리뷰 :-)

대구카페/대구브런치카페/브런치카페추천/앞산카페/대명동카페 베이커리카페/루프탑카페/앞산야경카페/브런치맛집 오늘은 대구 앞산에 위치한 a.nook(아눅) 카페에 왔어요! 워낙 유명해서 얘기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6 - [맛집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 앞산 맛집 앞산분식 (APSAN BUNSIK) 리뷰 :-)

대구맛집/앞산맛집/대명동맛집/대구분식맛집/대구산도맛집/ 유니크분식/분식맛집추천/키토김밥추천/키토김밥맛집 오늘은 요즘 핫한 대구 앞산에 위치한 '앞산분식'을 리뷰하려고해요! 맛집으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