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유명한 국수 맛집,성서국수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4. 7. 12:14

대구국수맛집/성서국수맛집/대구가성비국수/

대구성서국수/대구맛집/대구여행

성서국수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이곡동에 위치한 

국수 맛집인 '성서국수'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성서국수

전화 053-255-1090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로76길 32

오전 11:00~오후 19:30 까지 영업

주차장 따로 없음

 

성서국수 내부

저희는 토요일에 방문했구요

사람이 항상 너무 많고

줄서서 먹는다고 해서

일부러 점심시간을 피해서 3시 30분정도에

도착했거든요

그런데도 거의 1~2테이블 빼고는

만석이였어요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은데도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주차장이 따로 없기때문에

차를 가지고 가신다면 근처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가야할 것 같아요!

 

성서국수 메뉴판

메뉴는 단 두가지 뿐이예요!

이런 곳이 진정 맛집이죠?ㅋㅋㅋ

고민할 필요가 없어서 더 좋았어요

저희는 비빔국수 하나 일반 국수 하나

주문했답니다!

가격 정말 저렴하네요 ㅠㅠ

국수 4,000원

비빔국수 5,000원

두 그릇 먹어도 9,000원 :-O

곱빼기도 가능해요 500원인가 추가하면

양을 더 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그냥도 양이 많기때문에

굳이 곱빼기 할 필요 없는 것 같아요 ㅋㅋ

 

성서국수 국수

면을 미리 삶아 놓지 않고

어느정도 주문이 들어오면 한번에

면을 삶기 시작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보다 빠르게 나오진 않았어요

한 1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바로 면을 삶아주셔서 더 맛있는듯?

하나씩 소개해볼께요!

 

 

320x100

 

성서국수 국수

저는 일반 국수를 좋아해서

일반 국수를 먹었어요

육수에는 조미료를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냥 엄청 진한 멸치육수의 향이

일품이였어요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되구요

제입맛에는 아주살짝 간이 세긴했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정말 양은 양푼이에 넘칠듯이 나오구요

고명은 김가루랑 부추,깨가 전부예요

그렇지만 그걸로도 이미 충분!!

저희 남편은 평소에 잔치국수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근데 인생 국수맛집이라면서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ㅋㅋㅋ

 

성서국수 비빔국수

다음은 저희 남편이 주문한 비빔국수예요

비빔국수 양도 많더라구요 ㅋㅋㅋㅋ

그래서 좋았어요 

저희는 대식가니까요 

쫄깃한 면위에 김가루와 오이

그리고 계란고명, 깨가 잔뜩

올려져 있어요!

면이 진짜 어떻게 이렇게 보들하고

쫄깃한지...........면을 정말 잘 삶으시는 것

같아요

양념맛은 일반 비빔국수와 조금 다른 맛이

나던데 무슨맛인지를 모르겠어요

과일맛???

너무 달지 않고 적당한 감칠맛이 좋았어요

하지만 맵찔이인 저한테는 조금 맵게 느껴졌어요

어린 아이들은 못먹을 것 같아요 ㅠㅠ

 

성서국수 기본반찬

기본반찬으로는 깍두기와 고추와 

쌈장이 나온답니다

고추는 풋고추 2개,청양고추 2개

이렇게 나왔어요

깍두기는 중국산...ㅋㅋㅋㅋㅋ

그냥저냥 맛이였어요 

엄청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깍두기까지 맛있었다면 정말 완벽했을텐데..

 

성서국수

정말 맛있게 먹고 나왔구요

여기는 현금으로 계산하거나 

계좌이체를 해야되더라구요!

카드도 가능하긴 한데 

부가세를 따로 더 받으시더라구요

참고하시고 가실 때 현금챙겨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모르고가서 계좌이체 했답니다!

다 먹고 나오는데 그때 들어온 손님에게는

육수가 떨어져서 비빔국수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주말이라서 육수가 금방 떨어졌나봐요 ㅠㅠ

혹시 꼭 국수를 드시고 싶으면

미리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은 성서국수에 대해 

리뷰해보았는데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였습니다

국수 먹고싶을 때는 이제 여기로

갈려구요! :-)

대구에서 가성비 좋고 맛있는 국수집을

찾으신다면 '성서국수' 추천드립니다!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