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해운대맛집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3. 14. 15:20

부산돼지국밥맛집/부산돼지국밥추천/부산맛집추천

해운대맛집추천/해운대국밥추천/해운대한식추천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에 여행갔을 때 맛있게 먹었던

돼지국밥집을 소개하려고해요!

부산하면 또 돼지국밥이 유명하잖아요!

이번에는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소개할께요 :-)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전화 0507-1322-7005

주소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8

(지하철 2호선 해운대역 5번 출구에서233m)

연중무휴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원래는 돼지국밥을 먹을 생각은 없었는데

해운대앞 거리를 지나다보니

엄청나게 줄을 서 있는거예요

그래서 뭐지? 맛집인가? 했지만

줄이 너무 길었던터라 일단은 패스하고

지나갔다가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후에 

다시 찾아갔어요~!

줄은 없었지만 내부는 거의 만석!

3층까지 있고 내부가 꽤 큰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돼지국밥(9,000원) 하나랑

순대국밥 (9,000원) 하나를 주문했어요!

 

 

320x100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기본반찬

주문을 하고나면 먼저 기본반찬이 나옵니다!

깍두기,부추,배추김치,양파,마늘,청양고추,쌈장,

소면사리가 나오네요!

더 드시고 싶으시면 중앙에 셀프바가 있으니

편하게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밀양순대돼지국밥 다데기

그리고 저희는 다 먹고난 후에 이 문구를

확인했는데 다데기 안드시는분은

꼭 미리 말씀하세요 ㅠㅠ 

왜냐하면 다데기가 들어간 상태로

나오거든요!!

저희남편도 원래 다데기를 안 넣어먹어서

처음에 좀 당황했어요 ㅋㅋㅋ

 

밀양순대돼지국밥 순대국밥

저는 순대국밥을 주문했어요!

다데기 들어가있는거 보이시죠?

안 넣어드시는분은 미리 꼭 말하기!!

 

밀양순대국밥

새우젓은 따로 나오지 않고 테이블마다

배치되어있으니 개인 입맛에맞게

소면사리도 넣었고 먹을준비완료!!!

 

밀양순대돼지국밥 돼지국밥

남편은 돼지국밥!

순대가 안들어간 것 말고는 똑같은 것 같아요

국밥 먹는 스타일이 너무나도 다른 우리 ㅋㅋ

남편은 부추를 가득 넣구요

밥을 말아서 먹는답니다!

저는 부추를 안넣고 밥도 말지않고

따로먹는걸 좋아해요!

 

대구에서는 대부분 국밥집을 가면

거의 밥이 말아져서 나오거든요

그래서 따로국밥이라고 메뉴가 따로있어요!

혹시나 대구에서 국밥드실일이 있으시다면

참고하기!

여기는 무조건 따로 나오는 것 같네요!

 

밀양순대돼지국밥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두껍게 썰지않고 얇게 썰어서

부드럽고 냄새도 없었어요!

 

밀양순대돼지국밥

얇은 살코기 보이시죠? 부들부들 

맛있어요!

속이 알찬 순대도 맛있었답니다!

 

밀양순대돼지국밥 소면

면은 퍼지기 전에 빨리 먹어줘요!

면도 퍼지지 않고 적당히 익어서

맛있었어요!

 

남편도 저도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다며

맛있게 먹고 나왔답니다!

주말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좀 있는 것

같아요 ㅠㅠ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부산에는 워낙 유명한 국밥집이 많잖아요!

해운대를 방문하셨다면 '밀양순대돼지국밥

부산본점'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