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강산면옥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1. 11. 18:20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신세계백화점맛집/

신세계백화점한식/신세계백화점냉면/강산면옥추천메뉴

대구신세계백화점 강산면옥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신세계백화점안에 위치한

'강산면옥'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제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많이오는

맛집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강산면옥 대구신세계백화점

전화 0507-1304-6862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8층

 

 

신세계백화점대구점 강산면옥

내부는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예요.

저희는 거리두기를 위해 구석진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

 

 

강산면옥 메뉴판

냉면류와 식사류 메뉴판이예요!

면종류도 꽤 많네요 :-)

다 먹고싶어서 고르기 힘들었어요 ㅠㅠ

 

 

강산면옥 메뉴판

세트메뉴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A세트를 시키고

냉면을 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냉면은 물냉면과 김치마리냉면을

주문했어요! :-)

 

 

강산면옥 메뉴판

사이드메뉴와 주류 및 음료도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원산지는 100% 국내산이네요 :-)

냉면도 밀가루를 사용하지않고

메밀가루와 고구마가루를 혼합하여

사용하고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여

즉석으로 면을 뽑아 사용한다고 하네요!

맛의 비법 중 하나인 것 같아요 :-)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산면옥 소고기육수

메뉴가 나오기전에 따뜻한 육수를

주시더라구요!

따뜻하고 짭짤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한우로 직접 우려낸 육수라고 하더라구요!

 

 

 

 

320x100

 

 

 

 

강산면옥 육전

먼저나온 육전이예요!

1인세트에 포함된거라서 양은 작네요 ㅋㅋ

두개씩 사이좋게 나눠먹었답니다.

한우라서 그런지 아주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양파장에 찍어먹으면 되구요.

옆에는 샐러드드레싱인데

유자맛이나는 상큼한 드레싱이였어요!

 

 

강산면옥 물냉면

육전을 먹으면서 기다리다보니 냉면이

금새나왔답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것은 물냉면이예요!

아주 깔끔하고 감칠맛이 나는 육수였어요

동치미와 무우절임이 있고

시원한 오이도 많이 들어있답니다!

고기도 들어있어서 시원한 냉면과

잘 어울렸어요!

 

 

강산면옥 김치마리냉면

다음으로 소개할 것은 김치마리냉면입니다!

좀 신기한 비주얼이였어요. 

들어가는 내용물은 비슷한데

육수맛이 완전달라요.

약간 동치미국물같은 김치맛이

많이나는 느낌의 육수였답니다!

 

 

강산면옥 김치마리냉면

김치마리냉면에서 가장 신기한게

바로 이 밥인데요 ㅋㅋㅋ

처음에 오잉? 왠밥이 들어있지했는데

그냥 밥이 아니고 아주 맛있게

간이 되어있는 주먹밥이랍니다!

김치국물에 적셔서 먹으니 정말

처음먹어보는 생소한 조합이였어요 ㅋㅋ

맛있었답니다!! 한개라서 아쉬운 맛 ㅋㅋ

 

 

강산며옥 김치마리냉면

냉면먹기전에 계란으로 속을 먼저

채워주면 좋다고 합니다!

육전을 냉면이랑 함께 먹어주니

더더더 맛있었어요! 

꿀조합으로 추천!!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대구점에 위치한

강산면옥에 대해 리뷰해봤는데요

신세계백화점에 워낙 맛집이 많잖아요!

그 중에서 못고르시겠다면 강산면옥을

추천드립니다! 후회하지 않으실꺼예요 :-)

육전과 냉면 조합도 추천추천!!

김치마리냉면도 추천추천 드립니다! :-)

 

 

 

2022.08.23 - [맛집리뷰]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아웃백 리뷰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아웃백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아웃백/아웃백추천메뉴/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대구맛집추천/아웃백예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에 위치한 아웃백을 리뷰해보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30 - [맛집리뷰] -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딤딤섬 리뷰 :-)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딤딤섬 리뷰 :-)

대구딤섬맛집/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딤딤섬메뉴추천/ 딤딤섬메뉴소개/딤딤섬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딤섬맛집 '딤딤섬'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31 - [여행리뷰] - 대구 아이랑 가볼만한곳,데이트 추천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

 

대구 아이랑 가볼만한곳,데이트 추천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

대구아이랑데이트/대구데이트추천/대구아쿠아리움할인/ 대구실내데이트/대구가볼만한곳/대구여행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내에 위치한 '대구아쿠아리움'을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