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진천동 소대창,곱창 양념주물럭 맛집 뭉티기 마당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5. 4. 10:36

진천동맛집/진천동대창/진천동주물럭/

대창곱창주물럭맛집/달서구맛집

진천동 뭉티기마당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소대창,곱창

전문점인 '뭉티키마당'을 소개하려고해요!

진천역 4번출구로 나와서 진천네거리쪽으로

오시면 보여요!!

 

뭉티기마당

전화 053-633-3062

주소 대구 달서구 진천로 65

영업시간 17:00~24:00

일요일 휴무

 

 

 

뭉티기마당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볼께요!

가격도 안나오게 찍은 바보....ㅋㅋㅋㅋ

뭉티기마당은 곱창 양념주물럭이

대표메뉴예요!

주물럭에는 곱창,대창,한우갈비살까지

들어간답니다!

1인분에 20,000원이예요!

대창 숯불구이도 20,000원

다음 돼지고기는

가브리살 숯불구이아 양념이 있는데요

각 13,000원씩이랍니다

볶음밥+된장찌개는 3,000원

공기밥+된장찌개는 2,000원이예요!

 

소고기와 돼지고기 모두 국내산입니다!

 

뭉티기마당 밑반찬1

주문을 하고나면 먼저 상추재래기와

무생채가 나오구요!

재래기 완전 맛있어요!

주물럭이 양념이 되있어서 그런지

재래기는 고추가루가 들어가지 않은

간장베이스 소스더라구요!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뭉티기마당 밑반찬2

다음은 양수육과 양파절임이예요

저는 양수육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싫어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네요 ㅠㅠ

냄새도 안나고 맛있으니까

도전해보기!!!!

먹다가 남는거는 주물럭에 넣어서

같이 끓여먹었어요!

 

뭉티기마당 밑반찬3

그 외에 마요네즈과일샐러드와 

생마늘 및 고추들이예요!

저는 마요네즈샐러드도 너무

좋아하거든요!!

옛날생각도 나고 맛있었어요!

 

 

320x100

 

뭉티기마당 대창곱창 양념주물럭

조금 기다리면 메인메뉴가

등장합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죠???

은박지 위에 주물럭이 올려져서

나오더라구요

위에 부추와 팽이버섯까지!!

조리되서 나온거라 바로 드시면

된답니다

이날은 비가와서 소주가 땡겼는데

정말 환상에 조합이네요 :-)

저는 개인적으로 곱창보다는 대창을

좋아한답니다! 근데 제일 맛있는건

한우갈비살이였어요!! :-D

양념은 거의 매운 맛이 없어서

저는 조금만 더 매웠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긴 했어요!!

 

뭉티기마당 볶음밥+된장찌개

뭉티기 마당에서는 꼭 볶음밥을

드셔보세요!!

중간에 술마시느라 과정을 다 찍지

못했는데

남은 양념에 밥과 콩나물,김을

더해서 은박지 사방을 잡고

요리조리 움직이고 모으시면서

볶음밥을 볶아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수저는 일체 쓰지않음 :-O

직접 가서 보셔야해요!! ㅋㅋㅋ

된장찌개도 집에서 끓인 맛이 나면서

맛있었답니다!

 

뭉티기마당 볶은밥

은박지를 싸놓은상태로 기다리다가

이모님이 와서 펴주실때까지 

기다리면되요!!

열어보면 이런 비주얼 :-O

꿀맛이니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진천동에 위치한

'뭉티기마당'을 소개했는데요

이모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맛도 좋고 정말 좋았어요!

생긴지 오래됐다고 하는데 

왜 저는 이제서야 와봤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는 구이도 먹어봐야겠어요!

꼭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래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