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삼덕동 네추럴와인 맛집 노플렉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5. 10. 14:17

동성로와인바/동성로술집/동성로네추럴와인/

삼덕동와인바/삼덕동술집/삼덕동네추럴와인

 

삼덕동 노플렉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네추럴와인바

'노플렉스'를 소개하려고 해요!

 

노플렉스(NoFlex)

전화 0507-1355-9920

주소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447길

8-14 2층

(지하철 2호선 경대병원역 4번 출구에서495m)

 

 

삼덕동 노플렉스

저희는 4명 예약을 하고 방문했구요!

캐치테이블이란 앱을 이용해서

예약을 했어요!

저희는 창가자리에 둥근 테이블이네요!

매장은 2층입니다! 1층에는 카페도 하고

와인 바틀을 판매하는 샵이더라구요!

 

삼덕동 노플렉스 내부

생각보다 내부는 크지 않았구요

4인테이블 4개정도에 단체테이블 1개

그리고 바에도 자리가 있었어요!

 

삼덕동 노플렉스 메뉴판

메뉴는 주마다 바뀌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5월 첫째주 메뉴구요

어떤 느낌의 안주가 나오는지 

참고만해주세요!

와인 메뉴판은 따로 없었는데요

와인종류가 900가지가 넘는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메뉴를 주문하면 거기에 맞는

와인을 추천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와인은 글라스로도 주문가능하고 바틀로도

주문가능한데 저희는 바틀로 주문했습니다!

 

삼덕동 노플렉스

와인을 글라스로 주문할경우

카드를 받아서 여기서 원하는 걸로

직접 선택해서 드시면 되요!

앞에 디스펜서 이용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삼덕동 노플렉스 식전빵

식전빵으로 1인당 1개씩 빵이 나와요

겉은 거칠지만 속은 쫄깃하고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320x100

 

삼덕동 노플렉스 네추럴와인

메뉴를 선택하고 나시면

거기에 맞게 사장님께서 와인을

추천해주시는데요

먼저 네추럴와인을 마셔본적이 있냐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없는 사람이 더 많아서 없다고하고

추천을 받았어요

네추럴와인도 종류가 많아서

좀 딥한게 있고 가볍게 즐기기 좋은

와인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입문자용으로 주문!

저희는 오징어 타르타르 & 캐비어와 

카치오에페페 딸리아딸레라는 파스타를

주문해서 화이트 와인으로 추천해주셨어요!

저 검은색 쿨러에 넣어서 알맞은 온도가

될 때까지 와인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셨어요!

 

삼덕동 노플렉스

일반와인과 네추럴와인의 차이부터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의 차이점까지

아주 상세하고 친절하게 잘 설명해주셨구요

오늘 마실 와인에 대해서도 

알아듣기쉽게 잘 설명해주셨어요

 

일단 네추럴와인은 첨가물이

하나도 가미되지 않은

천연그대로의 와인이라고해요

 설명이 끝나면 쿨러에서 빼서

온도를 확인해주시고 오픈까지해서

한잔씩 직접 서비스해주신답니다!

 

삼덕동 노플렉스 네추럴와인

저희가 오늘 마실 와인은

TUTTO라는 와인이예요!

이 와인은 화이트와인인데도 살짝

색감이 진한데요

레드와인을 만드는 과정으로해서

화이트 와인을 만들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

이태리 와인이구요 도수는 12.5도예요!

살구,사과,오렌지,아로마

중상정도의 산도와 강한 미네랄,

약간의 허브와 꿀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와인이라고 해요!

가격은 8만원대였어요!

 

삼덕동 노플렉스 오징어타르타르&캐비어

빵과 와인을 조금씩 먹다보니

주문했던 첫번째 메뉴가 나왔네요!

바로 '오징어타르타르 & 캐비어'예요!

가격은 17,000원입니다

오징어와 아보카도,양파와 발효무가 

다져져서 들어있구요

타르타르 소스로 간이 되어있어요

주변으로 김부각이 둘러져있고

위에는 소량의 캐비어가 올려져있어요!

 

삼덕동 노플렉스 오징어타르타르&캐비어

캐비어는 시간이 지나면 신선도가 떨어져

비린맛이 날 수도있다고 먼저먹으라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캐비어를 올려서 한입먹었는데

해산물 맛이 확 느껴지고

오징어의 쫄깃함과 김부각의 바삭함?

등등 여러가지 식감이 겹쳐져서

독특한 맛이 나더라구요

맛있었어요 :-)

 

삼덕동 노플렉스 카치오에페페 딸리아딸레

다음으로 나온 것은 '카치오에페페 딸리아딸레'

라는 파스타예요

이름이 너무어렵네요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15,000원!!

딸리아딸레 생면을 사용하여

치즈와 후추로 맛을 낸 로마지역의

전통 파스타라고 합니다!

정말 면과 치즈외에는 아무 재료가

들어있지않아요 ㅋㅋㅋㅋ

정말 면과 치즈의 맛만 느껴지고

중간중간 후추의 향이 느껴집니다

그치만 맛있어요!

적당히 짠맛과 와인의 조화가 좋았답니다!

 

삼덕동 노플렉스 안심스테이크

사진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사실 음식의 양이 굉장히 작아요 ㅋㅋㅋ

그리고 메뉴 하나하나가

굉장히 천천히 서빙이 되기 때문에

테이블이 가득찰까봐 두개만 먼저

주문한 저희는 헛수고였다는 걸 

깨달았죠 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안심스테이크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36,000원

 

삼덕동 노플렉스 안심스테이크

고기굽기는 거의 미디어 레어정도

였구요 그래서인지 엄청엄청 부드러웠어요!

소스는 크림소스고 위에 후추가 가득

뿌려져있답니다 

그래서 후추를 씹어먹는 식감도 함께

느낄 수 있어요!

저희가 주문한 와인이 화이트와인이였지만

레드와인만드는 방식으로 만들었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산미나 그런게 고기랑도

잘 어울릴꺼라고 하셨는데

저는 사실 해산물보다 고기랑 먹는게

더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다만 좀 아쉬웠던 것은 타르타르도

그렇고 파스타도 그렇고 스테이크도

그렇고 거의 크림과 치즈베이스라서

좀 비슷비슷한 느낌이였다는 것!

스테이크 소스가 다른 것이였다면

어땟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맛있어서

다 비웠어요 ㅋㅋㅋㅋㅋㅋ

 

삼덕동 노플렉스

처음에 도착했을 때는 좀 밝은 시간대여서

몰랐는데 어두워지니 와인바분위기가

너무너무좋더라구요

같은 공간이라도 아까와 느낌이 다르죠????

그리고 가게 자체가 좀 조용한 분위기라

시끄럽지 않고 좋았어요!

 

오늘은 '노플렉스'라는

네추럴와인바를 소개해봤는데요!

저는 분위기도 그렇고 음식,와인,

서비스 모든게 다 괜찮았어서

남편과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

싶다는 생각이들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와인보다

네추럴와인이 더 입맛에 맞기도했구요!

다만 가격대가 높으니 자주는 못 마시겠지만요

ㅋㅋㅋㅋㅋㅋㅋ

 

대구 동성로나 삼덕동에서

와인바를 찾으신다면

'노플렉스'를 강력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