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등심카츠와 안심카츠가 맛있는 상인동 기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4. 26. 16:28

상인동맛집/대구돈까스맛집/상인동돈까스맛집

기리메뉴추천/기리돈까스추천메뉴/상인동데이트

상인동 기리 돈까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기리'돈까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외관부터 현대적이고 모던한

일식집 분위기가 물씬 풍긴답니다!

스윙스가 추천한 맛집이라 유명하지요!

 

기리(giri) 상인점

전화 0507-1355-2486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조암남로 5 1층

(지하철 1호선 상인역 1번 출구에서626m)

영업시간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기리 상인점 내부

내부도 그레이톤과 우드가 만나

아주 모던하고 심플한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깔끔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

 

기리 상인점 메뉴판

자리에 착석했으니 메뉴판을 볼까요

메뉴판은 기리소개와

곁들임 음식,카츠,면류,카레,덮밥,음료 순으로

되어있네요!

 

기리 상인점 메뉴판1

먼저 곁들임 음식에는 요다레치킨,

카츠샌드,크림 고로케가 있어요!

저희는 크림 고로케 주문했어요!

개당 3,000원

비싼 느낌이 있긴 하지만

한번 시켜봅니다 ㅋㅋㅋㅋ

카츠류로는

카이센 카츠,등심카츠,츠쿠네 카츠,

멘치카츠,안심카츠가 있는데

저희는 등심카츠 하나랑

안심카츠 하나를 주문했어요!

 

기리 상인점 메뉴판2

다음은 면류인데요 라멘,탄탄멘,우동이

있네요!

기리에는 고수가 들어가는 메뉴가

많아서 메뉴이름 앞에

고수모양이 있으면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고수를 좋아해서 괜찮았어요!

카레종류로는 카츠카레,에비카츠카레,

사바 카레가 있네요!

 

기리 상인점 메뉴3

다음은 덮밥류에요

카츠동,에비동,사케동,삼색 마제동 등이

있네요!

저는 에비동을 제일 좋아하는데

오늘은 카츠류로 만족해야겠어요!

 

일본맥주 등 음료도 있으니

함께 주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기리 상인점 원산지표시

다음은 메뉴의 원산지표시입니다!

확인하시면 될 것 같아요!

거의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

소고기는 호주산이라서 좋네요!

 

320x100

 

기리 상인점 개인접시

기리의 개인 식기예요

우드식기로 일본의 느낌을 더해주었네요!

저 그릇은 샐러드를 덜어먹는 그릇이예요!

메뉴를 주문하면 먼저 반찬부터 나오는데요

장아찌류와 양배추 샐러드가 나와요

개인 접시에 덜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기리 상인점 소스

소스는 테이블마다 배치되어 있어서

먹고싶은만큼 셀프로 먹으면 되는데요

왼쪽부터 유자드레싱소스,참깨드레싱소스,

돈까스소스 순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참깨드레싱을 너무나도

좋아해서 참깨드레싱만 먹었답니다 ㅋㅋ

유자는 별로 땡기지 않아요..

상큼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유자맛도 좋을 것 같네요!

 

 

 

기리 상인점 크림고로케

먼저 크림고로케부터 나왔어요

갓 튀겨나와서 그런지 엄청 뜨겁더라구요

한개지만 센스있게 반으로 잘라주셨네요!

안에는 여러가지 채소와 크림소스가

들어있어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갓 튀겨서 나온거라 너무 맛있네요 :-)

 

기리 상인점 안심카츠

곧 있으니 식사도 바로 나왔어요!

기리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를 하기 때문에

조금 시간이 소요된답니다!

그래도 갓튀긴 카츠들이

너무 맛있기 때문에 기다릴 수 있어요!

먼저 소개해드릴 것은 안심카츠예요

동글동글 너무 귀여운 모습이네요 :-)

 

기리 상인점 안심카츠

속이 고기로 꽉차있고 겉은 바삭한

튀김옷이 입혀져 있어요

저 윤기나는 육즙 보이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에 찍어먹는거보다

와사비를 얹어서 먹거나

소금에 찍어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안심카츠는 많이 기름지지 않고

담백한 맛이나요 :-)

 

기리 상인점 등심카츠

다음은 제가 주문한 등심카츠

소개할께요!

개인적으로 저는 안심보단

등심을 선호하는데요

그 이유는 더 기름지기 때문이예요 ㅋㅋ

저는 기름진 맛이 더 좋더라구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요! 함께 나오는 

소금과 와사비와 같이먹으면 된답니다!

구성은 밥이 나오구요 장국이 나오고

디저트가 함께 나와요!

 

기리 상인점 카츠소스

돈까스소스도 개인 그릇에 덜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소금,와사비,소스 이렇게 세가지

모두 다르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기리 상인점 푸딩

마지막 디저트로 푸딩까지 먹어주면

정말 완벽한 식사랍니다!

푸딩은 망고맛이 나는

푸딩인데요 많이 달지않고

맛있답니다!

다만 숟가락이 너무 작아서

밥숟가락으로 퍼먹고 싶었네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돈까스맛집인 '기리'를 

소개해봤는데요!

상인점 이외에 여러지역에

체인점이 많이 있으니

일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