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경주 감포 읍천항 파도소리길 산책,주상절리 전망대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7. 22. 17:52

경주여행/경주파도소리길/경주읍천항/

경주주상절리전망대/경주가볼만한곳/경주데이트

경주 주상절리 전망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경주 감포 읍천항에 위치한
파도소리길과 주상절리전망대를
소개해보려고해요!
남편의 외국인 손님들을 모시고 갔었는데요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저도 처음가봤는데
생각보다 더 좋아서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O

 

경주양남주상절리전망대

전화 054-775-6366
주소 경상북도 경주시 양남면 동해안로 498-1

 

 

 

 

경주 읍천항 주차장

저희는 읍천항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파도소리길을 따라 걸어서 전망대로
갔답니다!
전망대에도 주차장이 있긴하지만
몇자리가 없어서 주차가 어렵다 하더라구요!
저희처럼 읍천항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배모양의 화장실도 있네요!
주차비는 무료였어요! :-)

 

파도소리길 표지판

파도소리길 입구에 보시면 주상절리에
대해서 소개를 하는 내용이 적혀있어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주상절리 파도소리길 안내도

파도소리길 안내도도 있답니다!
저희가 위치한 곳은 거의 시작지점이네요!
여러가지 주상절리와 벽화길 등등
볼거리가 많은 것 같아요!

 

경주 읍천항

시작하는 지점인 읍천항이예요!
포토존이 많으니 사진촬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주 읍천항 공원

파도소리길 올라가기전에 이렇게
드넓은 공원도 마련되있더라구요
파도소리와 바다바람을 맞으면서
힐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경주 파도소리길

옆쪽에 바다를 보면서 이름그대로
파도소리를 들으면서 전망대까지
걸어갔어요
나무데크로 길도 잘 되어있고 계단도 많지않아서
크게 힘들지 않고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경주 파도소리길

가는길에 포토존도 있고
쉴만한 곳도 있어서 힘들지 않아요!
저 멀리 보이는 주상절리 전망대 :-)
전망대까지는 약 10분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정말 수월하게 걸을 수 있는 거리!!

 

경주 파도소리길 표지판

중간쯤 이렇게 친절하게 표지판도
다 세워져있답니다! 길이 여러갈래가
아니라서 사실 길을 잃어버릴 일은 없을 것
같아요 ㅋㅋㅋ
그냥 얼마나 남았다 보는 정도???

 

경주 부채꼴주상절리

전망대에 다와갈 때 쯤 펼쳐지는
장관!! :-O
얘 사진빨이 좀 안받네요???
실제로는 엄청 크고 멋있답니다!
정말 시원하게 탁 트여있어서 바다바람
맞으면서 보니 정말 힐링되는 기분이였어요
물멍하기 좋은 곳 ㅋㅋㅋㅋㅋ
정말 신기하게 생겼죠??
자연적으로 저런게 생겼다는게 너무
신기한 것 같아요 :-)

320x100

 

경주 주상절리 전망대

주상절리 전망대는 엘레베이터가 있어서
편하게 올라올 수 있어요!
전망대는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전망대 꼭대기로 올라오면
사방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구경할 수 있답니다!
중간중간 창이 열려있어서 바다바람과
파도소리를 즐길 수 있어요! :-)
저기 앞에서 멍때리고 서있게 됨 ㅋㅋㅋㅋㅋㅋ

 

경주 주상절리전망대

전망대 위에서 바라본 파도소리길과
부채꼴 주상절리예요!
정말 장관이네요 :-)
실제로 보면 우와~~~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오더라구요!

경주 주상절리전망대

정말 끝없이 펼쳐진 파란바다 :-)
계속 쳐다보고 있게되요
정말정말 힐링되는 기분!!!
꼭 가보셔서 직접 느끼셨으면 좋겠네요!

 

경주 파도소리길 안내도

전망대에도 파도소리길 안내도가 있어요
더 자세하게 잘 나와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오늘은 전망대까지만 보고
돌아갔지만 사실 반도 안본거네요 ㅠㅠ
다음에는 끝까지 가보는걸 목표로 해야겠어요!

 

경주 파도소리길 안내도

벽화마을을 시작으로 출렁다리,하트해안,
주상절리전망대,부채꼴주상절리,
양산할배바위,몽돌해변,누워있는주상절리,
솟아오른 해안가,물빛사랑길,기울어진주상절리,
사랑의 자물쇠 등
자세히 보니 정말 볼 곳이 많네요!

 

경주 주상절리 카페존

전망대 근처에는 카페도 많고 음식점도
많더라구요! 카페에 앉아서
바다를 구경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경주 파도소리길 출렁다리

전망대에서 한참을 구경하다가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가는 길!
올 때도 건넜었던 출렁다리예요
이 곳을 건너야지만 전망대로 갈 수 있답니다
짧지만 생각보다 많이 출렁거려요 ㅋㅋㅋ
나같은 겁찔이는 쬐끔 겁났다...ㅋㅋㅋㅋ
출렁출렁....ㅠㅠ

 

경주 파도소리길

다시 주차장으로 돌아가고 있는 우리들ㅋㅋ
외국인 손님들도 너무너무 만족했답니다!

오늘은 경주 감포 읍천항에 위치한
파도소리길과 주상절리 전망대를
소개해봤는데요!
저는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좀 놀랬어요
대왕암 다음으로 진짜 물멍하기 좋았던
힐링되는 곳이였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꼭 한번 가보시길
강추드립니다!!! :-)

 

2021.12.04 - [맛집리뷰] - 경북 경주 교동쌈밥집 별채반 리뷰 :-)

 

경북 경주 교동쌈밥집 별채반 리뷰 :-)

경주쌈밥맛집/경주황리단길맛집/경주대릉원근처맛집/ 경주맛집추천/경주데이트/경주여행코스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경주에서 유명한 교동쌈밥집인 '별채반'을 소개하려고 합니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07 - [여행리뷰]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야경도 예쁜 울산 대왕암공원,출렁다리 :-)

울산가볼만한곳/울산여행/울산야경/ 울산출렁다리/울산데이트/울산핫플 오늘은 울산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장소인 '대왕암공원'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벌써 한 5번째 오는 것 같아요 근데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