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울산여행,울산롯데시티호텔 숙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7. 27. 11:22

울산숙박/울산여행숙박/울산호텔추천/

울산삼산동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추천

울산 롯데시티호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에는 제가 가족이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어서 여러 호텔을 가보는 거 같아요!

저번에 신라스테이 호텔에 이어서

오늘은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해볼께요! :-)

 

울산롯데시티호텔

전화 052-990-1000

주소 울산 남구 삼산로 204

체크인 14:00

체크아웃 12:00

 

울산 롯데시티호텔 로비전경

오늘은 다행히 내부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울산 호텔들은 내부 주차장이 좁아서

외부에 주차해야하는 경우도 많아서

그 점이 좀 아쉽긴 한데

오늘은 다행히 내부에 주차완료!! :-)

1층으로 올라오시면 바로 로비가 있답니다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로비네요!

 

울산 롯데시티호텔 체크인

체크인을 하기위해 서있는

쥐똥이 남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층에서 바로 체크인 하시면 되구요

객실 당 차량1대 등록해서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울산 롯데시티호텔 엘리베이터

엘리베이터는 총 3대가 있어요

울산롯데시티호텔은

지하 1,2층은 주차장이구요

1층은 로비,프런트데스크,C라운지,무인편의점이

있어요!

2층에는 카페와 연회장이 있구요

5층에는 객실,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 룸등등이

있구요 6층부터 19층까지는 쭉 객실로

이루어져있네요! :-)

객실로 올라가시려면 카드를 찍고

층을 눌러주셔야 작동을 합니다!

 

울산 롯데시티호텔 룸카드

카드는 두 장을 주네요!

한 장만 주는 곳도 있는데 불편한 것 같아요ㅠㅠ

외출할 때마다 뺏다가 끼웠다가 해야해서

번거롭잖아요

그리고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쿠폰도 주셨어요!

1층 C라운지에서 이용가능해요!

호캉스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

 

울산 롯데시티호텔 복도

저희는 항상 잠만자기 때문에 ㅋㅋ

하지만 또 저는 깨끗한 호텔을 선호하기

때문에 가성비좋은 호텔에

가장 기본인 객실을 선택합니다!

오늘은 스탠다드 더블룸이예요 :-)

17층에 배정이 되었네요

롯데시티호텔은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예요

아래 카펫도 그렇고 벽도 그렇고 우드로

되어있어서 따뜻하고 모던한 느낌을 주네요

 

320x100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

룸컨디션은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침대!!

베드가 아주 편하고 좋아요

베게와 이불도 적당히 푹신하고

몸에 감기는 느낌이 좋았어요!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1

창가쪽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있구요

창밖에는 울산 시티뷰가 펼쳐져

있네요 :-)

이날 날씨가 좀 흐림흐림 ㅠㅠ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2

침대 앞쪽에는 TV가 있구요

그 옆에는 트렁크 올리는 곳인가???

암튼 짐을 올릴 수 있는 받침대??가

있어요 ㅋㅋㅋㅋ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3

TV 밑에 장을 열어보면 미니냉장고가

숨어있구요 생수가 2병 들어있네요

롯데시티호텔도 냉방을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게 있어도 조절이 잘 안되는 호텔도 많았는데

여기는 제가 원하는 온도대로

조절이 잘 되는 편이였어요!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4

냉장고 옆에 있는 장을 또 열어보면

종이컵과 티가 준비되어있구요

밑에 티포트와 양주나 와인 마실때

필요한 얼음을 담을 수 있는 아이스버켓과

집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5

출입문 옆에 보면 옷장이 있는데요

열어보면 금고도 있고 샤워가운도있고

슬리퍼도 준비되어 있네요!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6

화장실에 메모가 남겨져 있는데요

롯데시티호텔은 환경보호때문에

칫솔치약은 제공되지 않는다고 적혀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1층 무인편의점에가서 

직접 구매를 해왔답니다!

어메니티도 일회용이 아닌 다회용으로

바꼈고 제공되는 것도 빗과 샤워캡정도로

축소된 것 같아요!

 

울산 롯데시티호텔 스탠다드 더블룸7

욕실은 욕조가 있는 룸과 샤워실로 되어있는

룸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희는 샤워실이 있는 룸으로

선택했답니다!

화장실도 전반적으로 깨끗했고

어메니티도 잘 준비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는 핸드워시,바디로션,

샴푸,린스,바디워시 등이 있었어요

 

조식은 추가로 결제하시면 이용이

가능하고 직접 식당을 가거나

투고박스가 있어서 테이크아웃으로

룸에 와서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 :-)

 

오늘은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해봤는데요!

일단 시내와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

먹거리도 많아서 위치상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신라스테이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비교를 조금 해보자면

신라스테이가 조금 더 저렴하지만

룸컨디션이나 주차 및 서비스 등을

고려해보면 저는 롯데시티호텔이

조금 더 낫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이라 참고해주셨으면

좋겠구요! 

도로변에 있어서 소음이 없을 수 없지만

이번에는 비교적 높은 층을 배정받아서

편안하게 보낼 수 있었어요!

 

울산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고

가성비 좋은 숙소를 찾고 계시다면

롯데시티호텔 추천합니다! :-)

 

2022.08.09 - [맛집리뷰] - 울산 수제맥주 맛집,트레비어 삼산점 리뷰 :-)

 

울산 수제맥주 맛집,트레비어 삼산점 리뷰 :-)

울산맥주집/울산맛집/울산삼산동맥주/ 울산술집추천/울산안주맛집/울산맥주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의 동성로라고 할 수 있는 삼산동에 위치한 '트레비어'라는 곳을 소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5.24 - [여행리뷰] - 울산 당사항 펜션 디자인 뷰(Design View) 리뷰 :-)

 

울산 당사항 펜션 디자인 뷰(Design View) 리뷰 :-)

울산펜션추천/당사항펜션추천/디자인뷰펜션/무인펜션/울산깨끗한펜션 울산여행펜션/울산여행/당사항회센터/당사자연산직판장 오늘은 주말에 바람쐬러 다녀온 울산 당사항 쪽에 위치한 디자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4.06 - [여행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울산가성비호텔/울산시내호텔/울산삼산동호텔/ 울산호텔추천/울산여행숙박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희가 울산에 여행갈 때마다 자주 묵고있는 신라스테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5 - [카페리뷰] -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5.26 - [맛집리뷰] -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울산 수암시장 맛집,한우 소고기 초장집 삼육식육점 리뷰 :-)

울산맛집/울산수암시장맛집/울산한우맛집 울산소고기초장집/울산수암시장/울산축산정육점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에 수암시장안에 위치한 소고기 맛집인 '삼육식육점'을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