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대구 아이랑 가볼만한곳,데이트 추천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

대구사는쥐똥이 2022. 8. 31. 14:17

대구아이랑데이트/대구데이트추천/대구아쿠아리움할인/

대구실내데이트/대구가볼만한곳/대구여행지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내에 위치한

'대구아쿠아리움'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휴가때 실내에서 할 만한 데이트가

뭐가 있을까 보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대구사람이지만 처음가봄...ㅋㅋㅋㅋㅋ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D

 

 

대구아쿠아리움

전화 053-247-8899

주소 대구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9층

이용시간 10:00-20:00

(19:00입장마감)

휴무는 백화점휴무일과 동일합니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아쿠아리움은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 낮시간이라서 그런지

줄도 없고 바로 입장가능해서 좋았어요.

저희는 인터넷에도 찾아보고 했는데

현장에서 BC카드결제로 하니

가장 할인이 많이 되더라구요!

20% 할인 받아서 

2인 46,400원 결제했어요!

1인당 23,200원정도네요 :-)

원래는 대인 29,000원

소인 27,000원입니다!

 

아이들이 있어서 여러번 오게 될 경우

연간회원권과 하프연간회원권 등도 있으니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할인돋

받고 더 좋을 것 같아요! :-)

 

주차는 아쿠아리움이용하시면

3시간 무료입니다!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지도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지도가 나와있어서

찍었답니다!

보면서 관람을 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사실 옆에 팜플렛도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그거 하나 들고 다니시면 된답니다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공연시간표

오늘의 전체 공연시간표가 나와있어요.

사진을 찍어서 관람하시다가 보고 

확인해가면서 공연에 참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콘텐츠 시간표

중간중간에 보면 이런 콘텐츠 시간표도

전광판에 나와있어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저희는 안녕,인어 공연을 관람하려구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첫번째수조

저희를 처음으로 반겨주는 건

옐로우탱 같은 작은 귀여운 물고기가 있는 

수조빨판상어가 있는 수조예요!

저기 동그란 부분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상어도

 더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어요!

쥐똥이 남편도 시도하였으나 

저기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인 듯 했어요...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바다미로 수조

여기는 다양한 물고기가 있는

바다미로 수조예요.

벽면이 거울로 되어있어서

저렇게 수조가 끝없이 연결된 것 처럼

보이더라구요 사실은 몇 개 없는데

깜빡 속았어요 ㅋㅋ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사각수조

왼쪽은 가든일이라는 물고기인데

저렇게 몸의 반틈은 모래속에

숨어있어요 겁이 엄청 많다고해요. 

그 옆에 있는 물고기는 이름이 기억이

안나는데 완전 조각상같이 생겨서

움직이지도 않고 가만히 있더라구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철갑상어수조

그 다음으로 보이는 것은 철갑상어 수조예요!

상어라서 무섭긴 한데 크기가 많이

크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무서워서 빨리 지나가기..ㅋ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포토존

대구 아쿠아리움이 또 좋은 점이 여러가지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곳곳에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예쁜 포토존이 많이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사진을 많이 찍어주면

좋을 것 같아요! :-)

 

 

 

320x100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전기뱀장어

그 다음 수조로 가다보면 전기뱀장어

있는데 앞에 있는 유리볼에 손을 대면

손을 따라 불빛이 움직입니다!

저는 이렇게 큰 전기뱀장어는 진짜

처음봤어요....실제로보면 진짜진짜 크답니다.

그래서 조금 무서웠어요..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피라냐

이 물고기들은 바로 사람도

먹어 치운다는 무시무시한 피라냐예요.

실제로보면 되게 못생겼고

몸이 약간 금빛으로 반짝반짝 거리더라구요.

육식을 하는 물고기라니...ㅠㅠ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로봇카페

관람을 하다 보면 중간에

로봇카페가 있어요.

키오스트에서 커피를 주문하면 저 안에 

로봇이 커피를 제조해서 주는 시스템인가봐요.

신기 신기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볼풀존과 물놀이체험촌

그 다음에는 체험존이 있는데요.

아이들이 들어갈 수 있는 볼풀존이 있고

그 옆에는 물놀이 체험존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와서 즐기면 정말 좋아할 것 같네요! :-)

우리는 할 수 있는게 없었지만..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닥터피쉬체험존

그 옆에는 닥터피쉬 체험존도 있었어요!

호기심 많은 쥐똥이 남편은

손수 또 체험을 해봅니다.

손을 넣자마자 닥터피쉬들이 몰려왔어요 ㅋㅋ

느낌은 그냥 간질간질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화장실

닥터피쉬 체험 전에는 옆에 세면대

마련되어 있으니 꼭 손을 씻고 이용해주세요!

닥터피쉬들은 소중하니까요 :-)

그 옆에는 화장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토끼

그 옆에는 토끼 가족들도 있네요.

토끼가 엄청 많은 듯..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사막여우

그 옆에는 귀여운 사막여우도 있답니다.

처음에 봤을 때는 동굴안에서 계속 자더니

어느새 나와서 돌아다니더라구요.

너무귀여워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체험존

그 옆에는 헬멧티드 터틀

아처피쉬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있었어요! :-)

아이들이 즐기기에 너무 좋은 체험존!!!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작은동물친구들

그 외에도 기니피그과 미어캣

작은 동물친구들을

많이 구경할 수 있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거북이와 도마뱀

거북이도 있고 커다란 도마뱀도있어요.

거분이는 실제로 보면 진짜 큼

그리고 꼭 조각상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매너티

다음은 엄청 귀엽게 생긴 아쿠아리움에서

인기가 많은 매너티예요!

하루에 20kg의 먹이를 먹어치운데요 ㄷㄷ

듀공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꼬리모양으로

구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꼬리가 동그랗게 주걱모양으로 생김!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훔볼트펭귄

그 옆에는 훔볼트펭귄

수조가 있어요! 

훔볼트펭귄은 페루에서 왔다고 하네요!

귀여운 펭귄 친구들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파충류들

중간중간에 이렇게

파충류들이 있는 곳도 관람 할 수 있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잉어

여기는 잉어들이 있는 수조인데요.

옆에보면 먹이주기 체험으로

먹이를 구매해서 줄 수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체험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잉어 진짜 엄청많음.........ㅋ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작은발톱수달

그 옆에는 작은발톱수달 가족도 있어요.

정말 빠르게 헤엄을 쳐서

카메라에 잘 잡히지도 않음..ㅋㅋㅋㅋ

진짜 빠르더라구요!

얼굴은 너무 귀엽네요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닭새우

이 아이는 닭새우라는 건데

진짜 엄청커요...몸길이가 25cm에 이른다고

설명에 되어있는데 더 큰거같아......

새우인데 너무커서 좀 무서웠어요 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천장수조

여기는 천장수조예요.

물고기들이 원을 따라 돌고 있답니다.

실제로 보면 밤하늘의 별처럼

정말 예쁘답니다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물고기 아파트

여기는 물고기 아파트라고 불리는 

공간인데요 다양한 작은 물고기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물고기아파트2

스톤피쉬도 있고 중간에 이상하고

귀엽게 생긴 물고기도 있고

해마도 있네요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물범과 바다사자

그 다음에는 물범과 바다사자

볼 수 있는 수조가 있어요!

한 마리씩 밖에 없는 것 같은데

바다사자는 저 위에서

아무리 기다려도 내려오지 않더라구요 ㅋㅋㅋ

결국 손과 발만 구경하다가 지쳐서

보지 못하고 돌아왔어요..ㅋㅋ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메인수조

여기는 바로바로 대구 아쿠아리움의

메인수조이구요.

저희는 조금 늦게 도착해서

이미 인어공연이 시작되고 있었어요!

메인수조 앞에 바닥에 앉아서 관람이

가능하고 한 쪽 편에 방석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용하시면 되구요!

다 사용하시고 나서는 다시 제자리에

정리해주시면 된답니다! :-)

 

 

대구 아쿠아리움 메인수조 인어공연

바닷속을 여유롭게 헤엄치고있는

인어공주님 :-)

어떻게 저렇게 유연하게 수영을 하는 걸까요 ㅋㅋ

상어도 옆에 막 지나가는데 안 무서운지 ㅠㅠ

너무 예쁘고 신기해서 한참을 관람했어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너무 좋은 공연이였어요

중간 중간에 가운데로 오셔서 어린이 친구들을

향해 손인사도 해주시고 하더라구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메인수조

메인수조의 규모는 사실 부산 아쿠아리움이나

이런 곳 보다는 많이 작게 느껴졌고

지금 사진에는 되게 높이가 낮게보이는데

사실 사진보다는 크고 넓답니다!

상어들도 있고 여러가지 물고기들도 있고

가오리도 있고 재밌게 구경했어요!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대구 바다 구름다리

그리고 메인 수조 위를 걸어갈 수 있는

구름다리를 체험할 수 있는데요.

이것도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시간확인 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물로 되어있는 구름다리를 건너는데

그 아래로 메인 수조가 있어서

상어랑 물고기들이 지나다니는 걸 

구경할 수 있어요.

저는 겁이 많아서 사실 이것도

좀 무서웠음........ㅋㅋㅋㅋㅋ

발을 디딜 수 있는 공간이 좁아서

빨리 건널 수도 없어서 힘들었어요. 

한 번 들어가면 다시 되돌아 나올 수 없고

앞으로만 걸어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ㅋㅋ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매부리 바다거북

마지막으로 피날레를 장식하는

매부리 바다거북이예요.

입이 뾰족하게 생겼네요. 

매부리 바다거북을 끝으로 아쿠아리움 관람은

끝입니다! :-)

 

 

대구 신세계백화점 아쿠아리움 기념품가게

마지막으로는 기념품가게가 있어요.

예쁜 인형들과 기념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오늘은 대구 아쿠아리움을

소개해봤는데요!

관람할 때는 생각보다 구경할 것이

없다고 느껴졌었는데 

막상 사진을 정리하다보니 굉장히

많은 친구들이 있었네요 ㅋㅋ

물론 사진으로 담지 못한 친구들도 있었어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성인들끼리는 한 번 가보는걸로 

만족할 만한 수준이였고 두 번은 

방문하지 않을 것 같아요 ㅋㅋㅋ

아이들은 여러 번 와서 다양한 체험을 하면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인어공연밖에 못봐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일 수도 있어요 ㅠㅠ

그리고 나와서 생각해보니

제가 보고싶었던 토코투칸을 

깜박했지 머예요...ㅠㅠㅠㅠ

딴 거 보느라 정신없어서 놓치고 말았어요...

저처럼 이런 실수를 하지않으시려면

지도를 보시고 하나씩 체크해가면서

구경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대구에 아이와 가볼만한 곳! 그리고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으신다면

대구 아쿠아리움 추천합니다! :-)

 

 

 

2022.01.11 - [맛집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강산면옥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 맛집추천,강산면옥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신세계백화점맛집/ 신세계백화점한식/신세계백화점냉면/강산면옥추천메뉴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신세계백화점안에 위치한 '강산면옥'을 소개하려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23 - [맛집리뷰]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아웃백 리뷰 :-)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맛집,아웃백 리뷰 :-)

대구신세계백화점아웃백/아웃백추천메뉴/ 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대구맛집추천/아웃백예약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8층에 위치한 아웃백을 리뷰해보려고해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8.30 - [맛집리뷰] -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딤딤섬 리뷰 :-)

 

대구 신세계백화점 맛집,딤딤섬 리뷰 :-)

대구딤섬맛집/대구신세계백화점맛집/딤딤섬메뉴추천/ 딤딤섬메뉴소개/딤딤섬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 9층에 위치한 딤섬맛집 '딤딤섬'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