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여수 호캉스 호텔 추천,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8. 08:00

여수호텔추천/여수여행추천/여수숙박추천/

여수조식호텔추천/여수오션부호텔추천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여수여행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구에서 여수로 1박2일로 여행을 다녀왔구요!

차로 2시간 45분정도 소요됐어요!

이번에 숙박했던 호텔이

너무 좋았어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저희가 갔던 호텔은 '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

라는 곳이구요

4성급 호텔이라고 합니다!

주변에 주된 관광지와 가깝고

바다와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도보로 걸을 수 있는 곳에 아쿠아플라넷도있고

오동도와도 멀지않았어요!

해상케이블카와도 멀지 않구요!

 

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

전화 061-664-0001

주소 전남 여수시 오동도로 61-13

여수 베네치아 호텔 앤 리조트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승강기

주차장은 1,2,3층에 있는데

이미 1,2층은 만차라서 3층으로 왔어요

3층은 야외랑 실내가 섞인 주차장이더라구요!

엘레베이터는 총 3대가 운행되고 있어요

1층에 로비와 프론트가 있어서 주차 후

다시 내려갑니다 ㅠㅠ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프론트

1층으로 내려왔는데 로비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프론트를 이용하려면 순번대기표를 뽑고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순번대기표옆에 엄청난 공지사항이...ㅋㅋㅋㅋㅋ

베네치아호텔은 해안가에 있어서 가끔

곤충들이 객실로 들어온다고 해요..

오마이갓..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서 그런지 다행히 한마리도

보지 못했답니다 ㅋㅋ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프론트&로비

순서가 되어서 체크인 하고있는

쥐똥이 남편 ㅋㅋㅋㅋㅋㅋ

체크인은 금방되더라구요!

로비도 꽤 넓고 좋았어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1층

1층에는 레스토랑이 있구요

저기서 조식,중식,석식 뷔페를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조식후기는 따로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텔안에 투썸플레이스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2층

그리고 2층으로 가는 계단 옆에

포토존도 준비되어있어요 ㅋㅋ

가면을 쓰고 베네치아분위기를 내면서

사진촬영가능 ㅋㅋ

2층으로 올라오시면 코인노래방도있고

스크린골프장도있고 피트니스센터,

키즈존,오락실 등등 실내에서

즐길만 한 것들도 많더라구요!

저녁에 코인노래방이나 좀 가볼까했는데

이미 만석..ㅋㅋㅋㅋㅋ 인기 엄청많음..ㅋㅋ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1

체크인을 끝내고 객실로 갑니다

저희는 14층에 객실을 배정받았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서

공지사항들 구경 ㅋㅋㅋㅋ

보드게임도 대여가 된다고 하네요

유료지만..ㅋㅋㅋㅋ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뷔페 소개내용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복도

14층 도착!!

14층에는 호텔로만 된 객실도있고

리조트형식의 객실도 있나봐요

저희는 그냥 호텔객실!!

 

 

320x100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

저희는 슈페리어 더블룸을 선택했구요

들어오자마자 우와~~했어요

생각보다 엄청 넓음 ㅋㅋㅋㅋㅋ

바닥도 카페트가 아니여서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2

안에 테이블도 2개나 있고

의자도 많아서 좋았어요

저 창가 쪽 테이블에서

아침에 바다뷰보면서 물멍때리기

좋더라구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 바다뷰

커튼을 열고 또 한 번 우와~~했어요

엄청난 바다뷰 ㅋㅋㅋㅋㅋ

이렇게 바로 바다뷰일 줄은 몰랐거든요

너무 좋았음!!!

앞에 보이는 호텔은 소노캄이예요!

다음에 저기도 방문해봐야겠어요 :-)

프론트에서 체크인 할 때

전망좋은 뷰가 딱 하나 남았다면서

배정해주신다고 했는데

진짜 너무 좋은 방을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3

침대도 시몬스침대라서 매우 좋았고

침대 정면에 TV도 있었답니다

원래 호텔오면 잘 안보는데

여기는 넷플릭스가 되더라구요!!!!!

밤에 남편이 일찍 잠들어서 혼자

넷플릭스보다가 잠들었답니다

이것 또한 너무 좋음!!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4

그 옆에는 화장대도 있구요

커피포트와 커피,차,머그컵 등등도

준비되어있답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5

미니냉장고는 입구쪽 옷장안에 있으니

당황하지말기!!ㅋㅋ

생수는 두 병이 준비되어 있어요!

그리고 짐 놔두는 곳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6

천장에 시스템 에어컨이 있구요

객실조명제어패드와 객실 온도조정패드가

있답니다

근데 온도조정패드는 왜 안되는 걸까요..

저희 정말 더워서 죽는 줄 알았어요 ㅋㅋㅋ

난방이 왤캐 잘되나요...

이 호텔에서 유일한 단점이였어요

온도가 저희랑 안 맞는 것..ㅋㅋㅋ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 화장실1

다음은 화장실 살펴볼께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깔끔한 화장실!

샤워공간이 있구요

변기는 화장지 옆에 붙어있는

리모콘으로 작동이 가능해요

물내리는 것도 리모콘으로 작동!!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 화장실2

안내서에 칫솔치약이 없다고 되어있었는데

있더라구요??? 빗,면봉,솜 등등

준비되어있어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안내사항

다음으로는 체크인할 때 받은

안내서예요

읽어보시고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조식

체크인하면서 받은 조식쿠폰이예요

저희는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택했답니다!

여기 조식이 꽤 괜찮다고해서요!

그리고 요트 무료이용권도 주시더라구요?

저희는 시간이 안 맞아서 사용하지 못했지만

추가 구매하셔서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슈페리어 더블룸7

객실안에 이런 글귀가 있었어요!

 

'지금이 아니면 또 다른 내일의 여행은 없다.

당신의 빛나는 오늘은 참 여행하기 좋은 날이다.'

 

너무 좋은 글귀죠??

저희도 고민만 하다가 이번에

급으로 오게 된 여행이였거든요

역시나 오길 잘한 듯!!!!! :-)

 

여수 베네치아 호텔&리조트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다음날 조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체크아웃을 했답니다!

2,3층에 주차하신 분들은

굳이 1층 프론트까지 안가셔도되고

각 층 입구에 있는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저희도 너무나 편리하게 바로 체크아웃을 했네요!

 

오늘은 여수에 있는 '베네치아 호텔&리조트'를 

소개했는데요

정말 다시 꼭 오고 싶을 정도로

만족했던 호텔이랍니다!

신축이 아니라서 엄청 깨끗하고

세련된 느낌은 아니였지만

뷰도 좋고 조식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여수여행을 준비중이시라면

강추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