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여수 호텔조식추천,여수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2. 9. 08:00

여수호캉스호텔/여수베네치아호텔조식/

여수호텔조식추천/베네치아호텔리뷰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일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조식뷔페를 리뷰해보려고해요!

그 전 글을 안 보셨다면 여기 클릭! :-)

 

2023.02.08 - [국내여행리뷰] - 여수 호캉스 호텔 추천,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뷰 :-)

 

여수 호캉스 호텔 추천,여수 베네치아 호텔 리뷰 :-)

여수호텔추천/여수여행추천/여수숙박추천/ 여수조식호텔추천/여수오션부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오랜만에 다녀온 여수여행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구에서 여수로 1박

mimi0710710710.tistory.com

 

아침에 조식먹으러 가기 전에

커튼을 열었는데

보고 너무 놀랬잖아요

일출이 너무나도 멋지더라구요

볼려고 본 게 아니라서 더 놀램 ㅋㅋㅋㅋㅋ

7시 40분쯤이여서 이미 해가 떴다고

생각했는데 뜻밖의 일출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너무 예뻤어요 :-)

후다닥 양치만 하고 조식먹으로 GOGO!!

조식 먹는 곳은 1층이예요!

조식시간은 오전 7:00-10:00 입니다!

조식가격은 1인당 30,000원이예요

저희는 패키지에 포함이였어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8시쯤 왔는데 사람 정말 많네요 ㅋㅋ

그래도 창가자리 사수했어요 ㅋㅋ

사람이 많으니 좀 일찍 가셔야 될 것 같아요

가서 조식먹으면서 일출을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바다뷰

조식을 먹으며 볼 수 있는 바다뷰 :-)

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힐링되는 느낌!! 바다뷰보면서

호텔 조식먹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 ㅋㅋ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샐러드

이제 자리를 맡았으니 음식을 가져와야겠죠!

다양한 샐러드류도 준비되어있어요

샐러드 종류가 거의 결혼식 뷔페수준 ㅋㅋ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한식

다양한 한식 반찬도 있답니다

아침에 한식 드시는 분들 좋을 것 같아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김치

여수답게 갓김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호텔 1층 입구쪽에 보면 갓김치와 게장 등

여수특산물? 파는 곳도 있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1

다음은 베이컨,소세지,치즈볼,포테이토 등

양식 브런치 종류가 있구요

브루스케타를 만들 수 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빵

빵종류도 엄청 다양했어요!

옆에 다 찍지는 못했지만

식빵류들도 있고 토스트기도 준비되어 있어요!

빵순이,빵돌이들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2

양송이스프,죽종류들도 여러가지 있었구요

소불고기,파스타,치킨강정,마파두부 등등

따뜻한 요리류도 있답니다!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키즈코너

한 쪽에는 아이들을 위한 코너가 있었어요

치킨너겟,시리얼 등등

아이들 식기류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를 모아두었더라구요!

이 점도 좋은 것 같아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3

1차적으로 구경을 마치고 한 번 가져왔어요

원래 조식뷔페가면 종류가 다양하지

않아서 다음에 가도 똑같은 메뉴를

가져와야 할 경우가 많은데

베네치아 호텔은 종류가 워낙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양식먹는 쥐똥이와 한식먹는 쥐똥이남편 ㅋㅋㅋㅋ

원래는 반대였는데 나이드니까 식성이

조금 바뀌는 것 같아요!

 

 

320x100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쌀국수

한 그릇을 금방 비워버리고

다음타겟을 찾으러 왔어요

바로바로 쌀국수!!!

쌀국수 코너가 있더라구요

직접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체에 담아서 끓는 물에 담궈주니

금방 쉽게 조리가 되더라구요!

좋아하는 고수를 잔뜩 올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디저트1

두 그릇 정도 먹고 이제 디저트를

찾으러 왔는데요

요거트 류도 있고 와플도 있었어요!

와플 맛있음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디저트2

다양한 핑거케이크도 있답니다

지금 음식이 좀 빠졌을 때 촬영이 된건데

음식이 떨어지지 않게 계속 잘 채워주시더라구요!

그 점도 아주 좋았어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과일과 쥬스

과일이랑 쥬스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쥬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 후식

한 쪽편에는 아이스크림과 커피,차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진짜 마무리까지 너무나

완벽한 조식뷔페 ㅋㅋㅋ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 조식뷔페4

마지막으로 디저트류를 담아와서

먹었어요!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어요!

와플위에 얹어먹으면 와플 아이스크림 ㅋㅋㅋ

 

오늘은 여수 베네치아호텔&리조트에

있는 조식뷔페를 소개했는데요

이때까지 먹어 본 조식뷔페중에

최고라고 할 정도로

저는 만족스러웠답니다

일단 바다를 보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한 몫한 것 같구요!!!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 아침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다면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