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광안리 호텔,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3. 11. 7. 11:59

광안리호텔/도끼호텔리뷰/광안리호텔리뷰/

광안리여행숙소/루이스헤밀턴리뷰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얼마전에 부산여행때 묵었던

광안리 해변에 위치한 호텔인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위치가 좋아서 한번 쯤은 지나다니며

보셨을꺼라 생각해요!

도끼호텔로도 유명하더라구요!

그럼 소개해보도록 할께요 :-)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광안점

전화 051-760-0808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76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입구

 

 

위치는 유명 맛집인 톤쇼우와도 가까웠고,

바로 앞에 고하순도 있어서 좋았구요!

광안리해변까지 굉장히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았답니다!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주차와 카페

 

 

오시면 주차타워에 주차를 하실 수 있어요.

근데 봐주는 직원이 없어서

셀프로 해야되더라구요ㅋㅋㅋㅋ

좀 난감;;;

확실히 하기위해서 카운터에 물어보고

주차했어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층에는 카운터가 있고 카페도 있어요.

크진 않지만 분위기는 좋았음!!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체크인

 

 

저희는 호텔스닷컴에서 미리예약을 했고

시그니처 타탄 오션뷰(Signature Tatan Ocean)룸

예약했어요!

금요일 숙박이였고 가격은 15만원정도였어요!

네이버로도 바로 예약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저희는 13층에 배정을 받았답니다!

호텔이 전체적으로 조명이 어둡고

세련된 느낌이예요.

근데 호텔보다는 뭔가 모텔느낌..ㅋㅋㅋ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룸컨디션1

 

들어와서 객실키를 꽂자마자 창문이 자동으로 좌악

열림 ㅋㅋㅋㅋㅋㅋㅋ

좀 우와~! 하긴했어요 ㅋㅋㅋ

버튼하나로 창문이 자동으로 열렸다 닫혔다가

되더라구요. 쪼끔 번거롭긴함 ㅋㅋㅋㅋ

그리고 나갔다 들어오면 계속 자동으로 열려서

또 닫아주고 해야됨..ㅋㅋㅋ

 

호텔룸 자체에 지니시스템이 되어있어서

지니야~!부르면 불도꺼주고 다 한다던데

고장이 난건지 제가 못한건지

저희 룸은 작동이 되지 않음;;;ㅋㅋㅋㅋㅋ

못써보고 나왔네요 ^^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룸서비스

 

 

다음은 객실이용 안내예요.

체크인은 15:00

체크아웃은 11:00입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고

룸서비스 메뉴들도 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이용해보시면 좋을 듯해요!

 

 

 

 

320x100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오션뷰

 

 

통창으로 보여지는 오션뷰.

꽤 바다가 잘 보여서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물론 앞에 작은 건물들이 좀 가리는 부분도 있음 ㅠㅠ

그 점이 아쉬웠지만 그래도 이정도도 만족!!!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오션뷰2

 

저희 룸에서 보는 광안리해변뷰예요!

낮과 밤 비교!!!

밤에는 아주 반짝반짝 야경이 예쁘더라구요!

불빛에 비치는 파도들도 예뻤음!!

도로와 가까웠지만 소음은 거의 들리지

않았음!!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어메니티

 

다음은 호텔에 구비되어 있었던

어메니티예요!

칫솔,치약도 있구요 빗도있고

기본인 샤워젤,샴푸,컨디셔너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화장실

 

 

화장실은 변기와 샤워룸이 아예 따로

구분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어요!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세면대

 

그리고 세면대는 샤워룸과 변기룸 사이에

이렇게 있음 ㅋㅋㅋㅋ

객실과 그냥 뚫려있어요.

이런 부분이 조금 모텔느낌...ㅠㅠ

그리고 이 룸은 누가 이용한지 시간이 

좀 지났는건지 수건에서

세탁한지 오래된 냄새같은게 나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별로였어요..ㅋㅋㅋ

바꿔달라고 하려다가 그냥 사용...하루만

묵을꺼라서...ㅋㅋㅋ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룸컨디션2

 

한 쪽편에는 잔들이 준비되어있고

커피포트도 있고, 미니 냉장고에는

생수 두 병이 들어있어요!

옷장에는 샤워가운,드라이기,슬리퍼,금고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또 불편했던 점 중에 하나가

이 룸의 특징인건지 모르겠지만

tv가 저렇게 되어있어서 침대에서 

보기가 힘들었음..

(제가 지금 찍는 시점에 침대가 있어서

tv를 저렇게 봐야됨..)

테이블에 앉아서 봐야하는 구조였어요.

뒤에 움직이는 부분이 있었지만

최대로 움직여도 편하게 볼 수 있는 각도가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도 넷플릭스는 있어서 그 점은 좋았음!!

 

 

광안리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 룸컨디션3

 

마지막으로 침대예요!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에서

장점으로 많이 꼽는 부분 중 하나가

모션베드더라구요!

침대와 침구는 푹신하고 좋았고

모션베드인 점도 좋았어요!

tv볼때 이용하니 좋았음!

 

오늘은 광안리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헤밀턴 호텔을

소개해봤는데요!

 

다시 한 번 장점과 단점을 정리해보면

장점으로는

모션베드가 있다는 점, 넷플릭스 이용이

가능하다는점, 접근성이 좋았다는 점등이

있겠네요!

 

단점으로는 모텔같은 느낌이 강했고,

제가 느끼기에는 평일이 아닌이상

가성비도 크게 좋지 못한 것 같아요!

그리고 tv이용이 불편했고 지니도

작동하지 않았다...ㅠㅠ

제가 제일 민감했던 부분인 룸컨디션부분은

수건에서 냄새가 났으며,

침대주변에도 먼지가 쌓여있어서

룸을 오래 정리하지 않은 듯한

느낌을 받았다는 점이네요!

 

남편과 저는 재방문 의사는 없답니다 ㅠㅠ

아쉬움이 많이 남는 호텔이였어요!

물론 제 개인적인 리뷰이고

다른 이용하신 분들은 좋았다는 리뷰도

많더라구요!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2023.10.30 - [맛집리뷰] - 부산광안리 맛집,톤쇼우 광안점 캐치테이블 예약 및 리뷰 :-)

 

부산광안리 맛집,톤쇼우 광안점 캐치테이블 예약 및 리뷰 :-)

부산맛집/부산돈까스맛집/톤쇼우예약/ 톤쇼우캐치테이블/톤쇼우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서 유명한 돈까스 맛집인 '톤쇼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미 너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10.29 - [맛집리뷰] - 광안리 삼겹살,목살 찐맛집,고하순 리뷰 :-)

 

광안리 삼겹살,목살 찐맛집,고하순 리뷰 :-)

광안리고기맛집/광안리삼겹살/광안리현지인맛집/ 광안리찐맛집/광안리숙성고기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광안리에서 정말 만족하면서 먹고 온 돼지고기 전문점인 '고하순'을 소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10.28 - [맛집리뷰] - 부산 광안리 핫플, 이자카야 초힛사츠 리뷰 :-)

 

부산 광안리 핫플, 이자카야 초힛사츠 리뷰 :-)

광안리핫플/부산핫플/광안리이자카야/ 광안리술집/광안리일본식술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광안리에 위치한 핫한 술집인 '초힛사츠'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여러 유튜브에도 나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10.27 - [맛집리뷰] - 부산 밀락더마켓 맛집투어 및 추천 리뷰 :-)

 

부산 밀락더마켓 맛집투어 및 추천 리뷰 :-)

부산광안리데이트/부산밀락더마켓/부산가볼만한곳/ 부산여행/광안리맛집/광안리여행/부산핫플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밀락더마켓' 방문 리뷰를 해보려고해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8.06 - [카페리뷰] - 기장 오션뷰 카페,피크스퀘어 리뷰 :-)

 

기장 오션뷰 카페,피크스퀘어 리뷰 :-)

기장카페추천/기장오션뷰카페/부산오션뷰카페/ 기장데이트카페/부산카페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기장에 위치한 환상적인 오션뷰카페인 '피크스퀘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

mimi0710710710.tistory.com

 

 

2023.08.05 - [맛집리뷰] - 기장 여행,전복죽 맛집,기장끝집 리뷰 :-)

 

기장 여행,전복죽 맛집,기장끝집 리뷰 :-)

부산맛집/기장맛집/기장여행맛집/ 부산여행맛집/기장전복죽맛집/기장해산물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이번 휴가를 맞이하여 가족들과 다녀온 기장여행에서 첫 맛집을 소개하려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