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일산킨텍스바이케이트리 호텔 숙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6. 29. 17:25

일산호텔추천/킨텍스근처숙소추천/고양호텔추천/

일산숙박추천/고양숙박추천

킨텍스바이 케이트리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일산 킨텍스에서 있었던 

전시참가를 위해 일주일정도 머물렀던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호텔'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

 

킨텍스바이 케이트리

전화 0507-1486-2401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킨텍스로 255-3

 

 

킨텍스바이 케이트리 입구

킨텍스에 전시 많이 보러오시죠??

킨텍스전시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있어서

접근성이 좋고 편리한데요!

여기는 킨텍스바이케이트리 입구예요 :-)

 

킨텍스바이 케이트리 외경

킨텍스바이 케이트리 호텔은 외관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웠어요

밤에 나오니 조명도 너무 예쁘네요

야경이 예쁘기로도 유명한 호텔이라고해요!

도보 3분이내 거리에 백화점과 대형마트가

있고 공항과도 가까워서 도심과의

접근성도 편리하답니다!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로비

1층으로 오면 바로 로비가 있구요

체크인이 가능하답니다!

체크인은 오후3시

체크아웃은 오후 12시예요!

주차는 무료주차 1대까지 가능하고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셔야해요

지상의 외부주차장은 호텔과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로비2

1층 로비 전경이예요~!

로비가 넓고 모던해요~! 여러가지 미술품도

있어서 보는 재미가 있네요 :-)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자판기

로비에 있는 자판기로

다양한 세면도구와 양말 등

필요한 것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한식뷔페인 대화가 오픈기념

할인을 하고있네요!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320x100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층별안내

저는 14층에 위치한 디럭스 트윈룸에

체크인을 했답니다! 

지하1층부터 3층까지는 주차장이고

1층은 로비

2층에는 레스토랑과 각종 센터가

위치하고 있구요 3층부터 15층까지는

객실이네요! 16층에는 루프탑이 있어요!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내부 인테리어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호텔은 중간이

뻥 뚫려있고 바깥쪽으로

객실이 배치되어 있어요

고소공포증이 있는 저는 좀 무섭네요 ㅠㅠ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객실내부1

이제 객실안을 소개할께요!

일단 싱글베드가 2개가 있어요

침구는 깨끗했고 침대도 편했답니다!

옆에는 테이블과 쇼파도 있어서

간단하게 일하기 좋았고 식사하기도

편했어요!

천장에는 시스템 에어컨이 있고

제가 직접 조절도 가능해서

머무는 동안 불편함없이

시원하게 지낼 수 있었답니다!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객실내부2

객실은 취사가능한 곳과 불가능한 곳이

있으니 확인하시고 예약하시길 바래요!

싱크대 물은 나오지만 인덕션은

사용해보지 않았어요!

일주일정도 머물러서 세탁기는 

몇번 사용했어요! 깨끗하고

좋더라구요 :-)

냉장고에는 생수 2병과 탄산수가 

들어있어요!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객실내부3

옷장에는 샤워가운이 있고 옷을 걸수있는

옷걸이가 마련되어 있구요

실내화도 준비되어있답니다! :-)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화장실

화장실은 그레이톤으로 모던했어요

샤워실이 있구요 내부는

그리 넓진 않았지만 깨끗해서 좋았네요!

샴푸,바디워시,린스,샤워타올

준비되어있구요

어매니티는 일회용이 아니라

다회용이예요! 

요즘 환경을 생각해서 이런식으로

구비되어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세면대에는 칫솔,치약,빗,머리끈,화장솜,비누

등등이 있어요!

 

수건은 풋타월1장,배스타월 2장,페이스타월2장

이렇게 준비되어있었어요 :-)

 

오늘은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호텔을

소개해봤는데요! 

전체적으로 깨끗해서 좋았답니다!

일단 전시장에 온게 목적이니까

전시장과 가까운 것도 좋았구요!

다만 아쉬웠던 점은 소음이 

잘 들리더라구요 ㅠㅠ

객실간의 소음 등????

그 점이 아쉽긴했는데 예민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괜찮으실 것 같네요!

 

일산 킨텍스에 전시장을 이용하시고

근처에 숙박을 원하신다면

킨텍스 바이 케이트리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