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3. 29. 17:50

부산호텔조식추천/부산호텔추천/해운대호텔조식/

해운대호텔추천/해운대가성비호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번 호텔 리뷰에 이어서

조식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아침에 눈떠서 창 밖을 보니 

해운대 바다가 생각보다 잘보이네요?ㅋㅋ

기대하지 않았는데...ㅋㅋㅋ 어쨋든 

바다가 보이니 좋긴 합니다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조식을 먹으러 가볼까요!

조식을 먹는 곳은 5층에 위치한

펠레레스토랑이예요!

조식은 오전 7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10시까지는 입장하셔야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1

와우~!

뭔가 고급진 느낌의 레스토랑이네요

넓진 않지만 분위기는 좋았어요

이미 사람들이 많이 이용중이네요

저희는 9시쯤 도착한 것 같아요!

이미 거의 만석이고 저희 뒤 쪽으로는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ㅠㅠ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2

저희가 앉은 테이블이예요

2인석,4인석,가족석 등 다양하게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벽 쪽으로는 와인병들이 예쁘게

디스플레이 되어있었어요

여기서 다이닝도 함께 하는 것 같아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3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이곳에는 보통 저희가 생각하는

브런치 메뉴들이 있답니다

사람이 많아서 하나하나 촬영하지는

못했어요 ㅠㅠ

여기에는 익힌 채소와 가라아게,

에그스크램블과 소세지,

베이컨 등등이 있어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4

그 왼쪽으로는 한식 메뉴들이

있답니다!

밥이랑 비빔밥 재료들도 있고

김치같은 반찬류가 있어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5

그 옆으로는 전복죽과 

편백찜이 있었어요!

다른 리뷰들을 살펴보니

계절마다,시즌마다

메뉴는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6

안쪽으로 쭉 들어가시면

과일과 샐러드가 있는 구역이 있어요

과일도 싱싱하고 채소도

싱싱했답니다!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7

그 옆으로 시리얼과 요거트가 있구요

그 옆으로는 다양한 차종류

쥬스 종류가 있었어요!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8

저의 첫번째 접시! ㅋㅋㅋ

맛있어 보이죠?

재료들이 신선해보이고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의 조식이였어요

종류가 엄청엄청 다양하진 않았지만

있을만한 건 다 있는 느낌?

솔직히 아침에는 부담스럽게 먹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저도 항상 많이먹어야지 다짐하지만

두,세접시가 겨우더라구요 ㅠㅠ

 

320x100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9

두번째로는 전복죽을 먹었어요

여기 죽맛집이더라구요 ㅠㅠ

전복죽 추천합니다! :-)

그리고 과일과 요거트를 먹어줬어요

요거트는 두,세가지 맛이 있었어요

저는 플레인을 좋아해서

플레인으로 선택!!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10

마지막으로 커피로 마무리했어요!

커피도 취향껏 뽑아드시면 됩니다!

 

부산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 조식 11

그 옆에는 디저트로 쿠키들도

있었지만 저는 패스했네요 ㅋㅋ

 

여기까지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의

조식 리뷰였구요!

저는 만약에 이 호텔을 다시 이용한다면

조식은 다시 또 신청할 것 같아요!

분위기도 좋고 품질도 좋았고

메뉴도 군더더기없이 괜찮았답니다!

 

펠릭스바이에스티엑스 호텔을 이용하신다면

조식 꼭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릴께요! :-)

 

2022.03.25 - [여행리뷰] - 부산 팰릭스바이 에스티엑스 호텔 리뷰 :-)

 

부산 팰릭스바이 에스티엑스 호텔 리뷰 :-)

부산가성비호텔/부산숙소추천/해운대호텔추천/ 부산호텔리뷰/부산숙박리뷰/부산팰릭스바이STX리뷰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부산 해운대쪽에 위치한 팰릭스바이 STX호텔&스위트에서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