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리뷰

울산 신라스테이호텔 숙박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2. 4. 6. 12:48

울산가성비호텔/울산시내호텔/울산삼산동호텔/

울산호텔추천/울산여행숙박

울산 신라스테이 입구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희가 울산에 여행갈 때마다
자주 묵고있는 신라스테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라스테이는 울산의 시내라고 볼 수 있는
삼산동에 위치하고있어서
저희가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신라스테이 울산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200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2:00

신라스테이의 단점은 주차인데
건물내에 있는 지하주차장은 만차로
외부에 있는 지정되어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했어요 ㅠㅠ
건물내에 있는 지하주차장도 1일 5,000원을
지불해야 한답니다..ㅠㅠ
외부에 있는 주차장은 무료예요!
예전에는 안그랬는데 언젠가부터 바꼈어요
외부주차장에서 호텔까지는
약 10분정도 걸어야해요 ㅠㅠ
너무 귀찮아..........
큰 짐이 있으시다면 먼저 로비에 맡겨두시고
주차를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울산 신라스테이 호텔로비
울산 신라스테이 호텔로비

주차를 하고 오면 1층에 바로 로비가
있답니다!

 

울산 신라스테이 호텔로비

카운터에서 체크인을 하고
방을 배정받았어요!
저희가 예약한 방은 프리미어 더블룸
입니다. 호텔스닷컴에서 10만원 초반대에
예약했어요! 저희 객실은 11층이네요!

 

울산 신라스테이 층별안내

울산 신라스테이는 지하 1~3층까지는
주차장이고 1층은 로비,
2층은 식사 및 음료를 할 수 있는 카페
3층은 미팅룸 및 피트니스 센터
5층부터 22층까지는 객실로 구성되어
있네요!

 

울산 신라스테이

엘레베이터를 타고 카드키를 대고
층을 눌러야 버튼이 작동한답니다!
대부분 호텔이 그런 것 같아요!
저희는 저번에 조식을 이용해봤는데
생각보다 그냥 무난했어서
이번에는 신청하지 않았어요
사실 둘다 아침 먹는 스타일이 아니여서
조식을 먹어도 돈아깝더라구요 ㅋㅋ
그냥 정말 무난한 스타일의 조식이니까
한번쯤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20x100

 

울산 신라스테이

11층에 내려서 긴 복도를 따라 들어가니
저희 룸에 도착했네요
1호라서 제일 끝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울산 신라스테이 프리미어 더블룸

룸 컨디션을 보여드릴께요!
신라스테이는 아주 깨끗하지만
이제는 좀 낡았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ㅠㅠ
프리미어 더블룸은 처음이였는데
킹사이즈 침대가 있구요
옆에는 쇼파같은 앉을 곳이 있었어요
객실 크기는 22㎡ 라고 합니다
사실 스탠다드랑 크게 다를게
없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조금 실망...ㅋㅋㅋㅋㅋ

 

울산 신라스테이 프리미어 더블룸

옆에는 책상이 있구요 42"짜리
TV가 있네요
저희는 호텔에서 TV를 잘 보진 않아서
상관없었지만 집에있는 것 보다가
보니까 굉장히 작게 느껴지네요..ㅋㅋ

 

울산 신라스테이 미니바

스탠다드와 다른 점이라고 볼 수 있는건
미니바가 있다는 것이예요
맥주 두 캔과 프링글스가 있네요 ㅋㅋ
샤워타월과 도루코 면도기도 있구요

 

울산 신라스테이 객실화장실

여기는 화장실이예요
모던하고 깨끗하네요
샤워타월은 2개가 있구요
샤워부스가 함께 있답니다!
변기는 원래 자동으로 내려가는
시스템인데 됐다가 안됐다가 해서
조금 불편했어요
이 객실만 그런건지..ㅋㅋㅋㅋㅋ
수동으로 몇번 내려줬어요

 

울산 신라스테이 어메니티

양치컵은 이렇게 종이컵으로
준비가 되어있구요
어메니티가 준비되어있어요
샴푸,컨디셔너,바디샤워,바디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울산 신라스테이 어메니티

옆에 상자를 열어보면 헤어캡,화장솜,면봉
그리고 헤어빗과 양치세트가
2세트 들어있어요!
따로 준비 안해가셔도 된답니다 :-)

 

울산 신라스테이 슬리퍼

그리고 울산 신라스테이의 객실은
바닥이 카펫이 아니고 그냥 마루바닥이예요
그래서 이렇게 구비되어있는
일회용 슬리퍼를 이용해주었어요

 

울산 신라스테이 온도시스템

신라스테이도 온도를 조절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맞춰져있는 온도는
역시나 저희에게 너무나 더웠어요 ㅠㅠ
그래서 온도를 낮춰서 설정해주었답니다
그래도 빠르게 온도변화는 없더라구요
잘 때 더웠어요..ㅠㅠ 아침에 일어나보니
23.5도 더라구요
그리고 신라스테이의 단점은
방음이 잘 안되는 것 같아요 ㅠㅠ
도로변쪽에 위치해서 그런지
이번에도 역시나 차소리 등으로 너무
시끄러웠다..............
예민하신 분들은 힘드실 수 있어요 ㅠ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울산 신라스테이 커피쿠폰

어제 체크인할 때 커피쿠폰
주시더라구요! 이거는 전 객실인지
아니면 프리미어객실이라서 주는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가 스탠다드 객실 이용했을 때는
아마 못 받았던 것 같아요!
아무튼 오전 7시부터 체크아웃 시간 12시까지
편한 시간에 2층 카페를 방문하면
이렇게 커피를 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받았구요
센스있게 캐리어에 담아주셨어요!

 

울산 신라스테이 체크아웃

저번에는 없었는데 코로나 때문인지
이렇게 간편하게 체크 아웃이 가능하네요
직원에게 직접 주지않고
네모난 통에 넣고 가시면
체크아웃 끝!!!!!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호텔을 리뷰해봤는데요
울산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차와 소음의 단점이 있지만
다른 부분은 만족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 예정이랍니다! :-)

 

2022.08.09 - [맛집리뷰] - 울산 수제맥주 맛집,트레비어 삼산점 리뷰 :-)

 

울산 수제맥주 맛집,트레비어 삼산점 리뷰 :-)

울산맥주집/울산맛집/울산삼산동맥주/ 울산술집추천/울산안주맛집/울산맥주맛집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의 동성로라고 할 수 있는 삼산동에 위치한 '트레비어'라는 곳을 소개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7 - [여행리뷰] - 울산여행,울산롯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여행,울산롯데시티호텔 숙박 리뷰 :-)

울산숙박/울산여행숙박/울산호텔추천/ 울산삼산동호텔추천/울산가성비호텔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삼산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울산에는 제가

mimi0710710710.tistory.com

2022.07.25 - [카페리뷰] -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울산 간절곶 바다뷰를 보며 브런치,히든블루 리뷰 :-) +간절곶

간절곶카페/울산카페/간절곶브런치/울산브런치 울산애견동반카페/울산바다뷰카페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울산 간절곶 바닷가에 위치한 '히든블루'라는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01 - [여행리뷰] - 울산여행, 장생포 고래박물관,고래생태체험관 리뷰 :-)

 

울산여행, 장생포 고래박물관,고래생태체험관 리뷰 :-)

울산여행/울산장생포/장생포여행/ 장생포고래박물관/고래생태체험관 오늘은 울산을 방문한 김에 그동안 가보고 싶었던 장생포에 위치한 고래박물관을 방문했어요! 장생포고래박물관 전화 052-2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