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14. 21:20

도미노피자추천/도미노피자기프트콘/

도미노드라이빙픽업/도미노하프앤하프

도미노피자 패키지
도미노피자 패키지

오늘은 친구가 선물해준 카카오 기프트콘으로
도미노피자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대구 중앙점에서 드라이빙픽업으로
피자를 받았답니다!
처음해보는건데 간편하고 좋았어요!
홈페이지에서 원하는매장을 선택하고 포장주문을 해요!
대구중앙점이 드라이빙픽업이 가능한 매장이여서
이곳으로 주문했답니다 :-)
모든 매장이 되는건 아니니 미리 확인하세요!
주문을하면 카톡으로 주문내역이 와요
시간에 맞춰 도착하면 매장 앞 갓길에 차를 세우고
'도착알림' 버튼을 눌러주면 매장직원이
차번호를 확인 후 직접 갖다줍니다!
차에서 내리지 않아도되서 편리했어요! 헷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와 직화스테이크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예요!
하프앤하프 메뉴로 두가지 메뉴가 4조각씩 반반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두 가지맛을  즐길 수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도미노피자 소스
도미노피자 소스

소스는 핫소스와 갈릭디핑소스가 2개씩 들어있네요!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이쪽 면은 직화스테이크 피자예요!
너무나 맛있어보이는 피자
직화스테이크피자는
스테이크고기와 양념된 새우와 구운토마토 및
여러가지 채소들이 토핑되어 있어요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피자

직화스테이크피자부터 먹어볼께요!
새우와 스테이크가 양념이 되어있어서
달짝지근한 맛이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구운토마토가 너무 맛있었어요
토핑들간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도미노피자 직화스테이크

맛있는건 가까이에서 한번 더 보기
대구 중앙점이랑 저희집이 좀 거리가있어서
치즈가 식긴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도미노피자 갈릭디핑소스
도미노피자 갈릭디핑소스

빵 끝은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맛이죠 :-)
저는 원래 피자끝 빵은 잘 안먹는데
도미노피자는 빵이 두껍지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다음에는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를 먹어볼께요
블랙타이거 새우 한 마리 올라가있네요ㅋㅋㅋㅋ
크기도 생각보다 안 큰데 두 마리올려주지 ㅠㅠ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는 치즈맛이  많이 느껴졌어요
포테이토와 양송이가 크게 올라가있고
치즈소스가 뿌려져있어요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치즈맛 때문에 조금 느끼해서 핫소스를 뿌려서
먹었어요!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저는 두 개중에 고른다면 직화스테이크피자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친구 덕분에 너무 맛있게 잘 먹었네요!
다음에 다른 종류의 하프앤하프 피자
주문해봐야겠어요 :-)


2021.08.10 - [맛리뷰] - 네가지피자를 한번에,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리뷰 :-)

 

네가지피자를 한번에,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리뷰 :-)

도미노피자메뉴추천/대구피자추천/ 피자메뉴추천/블록버스터4칼로리 오늘은 피자가 먹고싶어서 외출했다가 들어오는 길에 도미노피자를 포장해왔어요! 방문포장은 40% 할인이 되니까요 :-) 저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