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다림식품 냉모밀소바+진안고원 흑돼지 돈까스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7. 22:18

냉모밀소바추천/여름별미추천/모밀소바만드는법/

돈까스추천/냉모밀꿀조합/돈까스꿀조합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오늘은 저번에 보여드렸던 냉모밀 소바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다림식품 냉모밀소바'구요

5인분에 12,000원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네이버에서 구매하실 수 있어요 :-)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아이스박스 상태로 배송이 되구요 

안에를 열어보면 생메밀면과 육수가 5개 들어있어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육수에 보면 소바를 찍어먹는 법 조리법과

말아 먹는법 조리법이 따로 나와있고

제품 함량 부분이 설명되어 있어요!

참고해주세요 :-)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설명서
냉모밀소바 설명서

다양하게 다림식품 모밀소바를 즐길 수 있게

설명서가 따로 첨부되어 있어요!

저는 오늘 말아먹는 냉모밀소바로 먹을꺼예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조리법
냉모밀소바 조리법

냄비에 물을 끓이고 물이 끓으면 

생메밀면을 한타래 꺼내서 밀가루를 좀 털어준 후에

삶아 줍니다!

 

타이머
타이머

4분동안 삶아주라고 적혀있어서

타이머를 4분으로 맞추고 조리해주었어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조리법
생모밀소바 조리법

면이 잘 삶기고 있네요! 거품이 끓어넘치기 때문에

중간중간에 찬물을 부어주면서

면이 냄비에 붙지 않게 한 번씩 저어주세요!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조리법
냉모밀소바 조리법

4분동안 삶아준 후 빠르게 찬물에 헹궈줍니다!

그럼 윤기나는 면이 완성됐어요 :-)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조리법
냉모밀소바 조리법

살짝 살얼음진 육수를 면 위에 부어주어요

설명서에는 육수에 생수를 조금 부어주라고

되어있었지만 저는 진한 육수맛을 즐기고 싶어서

생수를 추가하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좀 짜다 싶다가도 면에서 물기가 

빠져나오기 때문에 점점 싱거워지게 된답니다!

 

다림식품 냉모밀소바
냉모밀소바 조리법

실파를 조금 고명으로 얹어주면 냉모밀소바 완성!

여기에 와사비와 간 무우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집에 없어서 패스했어요 ㅠㅠ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

 

진안고원 흑돼지돈까스
진안고원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

 모밀소바를 조리하면서 함께 먹어 줄 메뉴를

고민하다가 냉동실에 있었던 

'진안고원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를 꺼냈어요!

오늘 저녁은 일식으로 제대로 즐겨볼께요 :-)

이거는 예전에 톡딜로 주문했던 건데 5봉에 만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

 

진안고원 흑돼지돈까스
진안고원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

봉지 뒤 편에 조리방법이 적혀있어요

저는 기름에 튀기는 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워줄꺼예요 :-)

 

진안고원 흑돼지돈까스 조리법
진안고원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 조리법

에어프라이어에 종이호일을 깔고 올리브유를

넉넉히 부어줄께요

 

진안고원 흑돼지돈까스 조리법
진안고원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 조리법

돈까스를 넣어주고 200도에서 10분정도 돌려줍니다

10분 후에 속까지 골고루 익을 수 있게

잘라 준 후에 다시 5분정도 더 돌렸어요!

 

진안고원 흑돼지돈까스
진안고원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치즈까지 잘 익은

흑돼지 수제 치즈돈까스 완성!!! 

진짜 너무 맛있겠죠!!

치즈돈까스+냉모밀소바
치즈돈까스+냉모밀소바

맛있는 한 상이 차려졌어요!

냉모밀소바+치즈돈까스

완전 꿀조합 아닌가요? :-ㅇ

진짜 일식집 안가도되요 ㅋㅋㅋㅋㅋㅋ

 

치즈돈까스+냉모밀소바
치즈돈까스+냉모밀소바

먼저 냉모밀소바부터 돌돌말아서 한 입 먹어주었어요

너무 시원하고 생메밀면이라서 면도 쫄깃해서

더워서 입맛없는 날 완전 안성맞춤이예요!

거기에 치즈돈까스까지 같이 먹으면 

더이상 말이 필요없죠!!!ㅋㅋㅋㅋㅋㅋㅋ

치즈돈까스의 느끼함을 모밀소바가 싹 잡아주니까

너무 잘 어울리는 조합인 것 같아요!

 

 

냉모밀소바와 치즈돈까스를 즐기시는 분들은

꼭 이 조합으로 함께 구매하셔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