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원앙 S라인 불닭발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8. 21:10

닭발추천/야식메뉴추천/닭발요리추천/닭발요리법/

닭발볶음밥/무뼈닭발/무뼈닭발볶음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오늘은 제가 즐겨먹는 닭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원앙에프엔비의 S라인 불닭발입니다 :-)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구요!

한 팩에 6,400원정도에 판매하고있네요

맛은 순한맛과 일반맛 두 가지 구성으로 

골라서 구매가 가능해요!

저는 매운걸 잘 먹지못해서 순한맛으로 구매했습니다!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이렇게 진공포장이 되어서 냉동상태로 오구요

뒤 쪽에 제품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어요!

국내산 무뼈 닭발이랍니다! :-)

밖에서 먹는 닭발은 거의 매운 맛이 많아서 

저는 닭발을 좋아하지만 많이 먹지는 못했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순한 맛이 있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저는 오늘 이 닭발을 이용해서 볶음밥을 해먹을꺼예요!

기본 양념이 다 되어있기 때문에

양파랑 파만 더 추가해서 볶아줄께요 :-)

미리 양파와 파를 준비해주세요!

저는 적양파가 있어서 이걸로 준비했어요!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팬에 기름을 넉넉히 둘러주시고 팬을 달궈주세요!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팬에 열이 오르면 먼저 파를 넣고 볶아줍니다

파 향이 솔솔 날때까지요!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그 다음 양파도 함께 넣고 볶아줄께요

양파가 투명해질 때까지 계속 볶아주세요 :-)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어느 정도 볶아졌다 싶으면 해동해뒀던 닭발을

투하해줄께요!

아직 해동이 완벽히 되지 않아서 조금 뭉쳐져 있네요 ㅠㅠ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뭉쳐져있는 닭발을 서서히 풀어주면서 볶아주세요

이대로 먹으면 그냥 닭발볶음이 되요!

이대로만 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D

 

 

그 다음은 닭발을 반 틈씩 잘라줘요!

그냥 볶음으로 먹으면 괜찮은데 볶음밥으로

먹을 꺼라서 중간에 한 번 커팅을 해주었어요!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되니까요! ㅋㅋㅋㅋ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커팅을 해주고 좀 더 볶다가 어느정도 볶아졌다 싶을 때

밥을 투하해줄께요!

저는 개인적으로 닭발 한 봉지에 밥 한공기 반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한 공기만 넣기에는 조금 짜고 두 공기를 넣으면 

좀 싱겁고 그래서 추가로 간이 더 필요하더라구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해주세요 :-)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밥과 함께 골고루 잘 볶아졌으면 불을 끄고 참기름을 

둘러준 후에 한번 더 볶아줘요!

참기름의 고소한 향과 닭발의 불향이 함께 올라와서

진짜 군침이 돌아요 ㅠㅠㅠㅠㅠ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조리법

마지막으로 깨도 한번 뿌려주면 맛있는 닭발볶음밥 

완성입니다 :-)

원앙 S라인 불닭발
원앙 S라인 불닭발 볶음밥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여러분?????????

전 방금 먹었는데도 또 해먹고싶네요 ㅠㅠ

이제 구매해둔 닭발이 떨어져서 추가로 구매를 또 해야되요!

얼른 구매해서 또 냉동실에 채워둬야겠어요!

저는 유튜버 '여수언니'에서 보고 레시피를 참고했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서 꼭 해먹고 싶더라구요 ㅋㅋ

한번 해먹은 뒤로 계속 해먹게 됐어요 ㅋㅋ

위에 스트링치즈나 피자치즈를 올려서 먹어도 맛있어요!

매운맛에 치즈를 올려먹으면 꿀맛일 것 같네요!

 

닭발을 사랑하시는 분들!

집에서 간편하고 새롭게 닭발볶음밥 한 번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