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언니네 오돌뼈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5. 12:33

오돌뼈추천/냉동식품추천/오돌뼈맛집/오돌뼈조리법/

간단한야식추천/술안주추천/오돌뼈인터넷주문

언니네 오돌뼈
언니네 오돌뼈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언니네 오돌뼈'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제가 애용하는 제품인데요

오돌뼈도 밖에서 먹으면 꽤 안주치고는 비싼감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여기에서 주문을 해요!

 

언니네 오돌뼈 주문
언니네오돌뼈 주문

네이버에 '언니네오돌뼈'라고 검색하시면 네이버스토어가

있어요! 여기서 주문하시면되요 

가격은 6,900원이네요

가격도 너무 괜찮지 않나요??? :-)

 

언니네 오돌뼈 제품정보
언니네오돌뼈 제품정보

패키지 뒤편에 보시면 제품정보가 나와있어요

냉동식품이구요

국내산 돼지연골이네요!

저는 오늘 좀 급하게 해동하느라 조리하기

15분전쯤 물에 담궈놓고 해동했어요!

시간이 되신다면 미리 냉장으로 옮기셔서

해동해주시면 더 좋아요!

 

언니네 오돌뼈
언니네오돌뼈

포장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한번 더 진공포장이

되어있어요!

 

언니네 오돌뼈 조리법
언니네오돌뼈 조리법

저는 그냥 간단히 조리해서 먹는데요!

일단 기름 두른 팬에 다진마늘과 양파를 넣고

볶아줘요!

마늘향이 퍼질 때 까지 마구 볶아줍니다 :-)

 

언니네 오돌뼈 조리법
언니네오돌뼈 조리법

그 다음 해동한 오돌뼈를 붓고 함께 볶아줘요

조리 된 상태로 들어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충분히 익을 때까지 볶아줘야합니다!

아직 해동 덜 된 부분을 풀어주면서

양파와 마늘과 함께 잘 섞일 수 있게 볶아줘요 :-D

 

언니네 오돌뼈 조리법
언니네오돌뼈 조리법

점점 맛있는 형태로 조리되고 있죠? :-)

이때부터 엄청나게 군침이 돌기 시작합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 보여요

 

언니네 오돌뼈 조리법
언니네오돌뼈 조리법

어느정도 다 익었다 싶을 때

파를 넣고 한번 더 볶아줘요!

거의 완성됐어요 :-)

 

언니네 오돌뼈 조리법
언니네오돌뼈 조리법

오돌뼈볶음 완성이 됐어요!

마지막으로 깨를 뿌려서 마무리해줍니다 :-)

 

메밀소바
메밀소바

함께 곁들어 먹을 메밀 소바도 준비했어요

이 제품은 다시 따로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요즘 너무 즐겨먹고 있는 제품이예요 :-)

오돌뼈는 주먹밥이랑 함께 먹어도 꿀조합인데

오늘은 시원한 국물이 당겨서

메밀소바랑 함께 준비해봤어요!

 

언니네 오돌뼈
언니네오돌뼈

깻잎에 밥 조금과 오돌뼈를 넣고 쌈장을 좀 넣어서

쌈 싸먹으면 진짜 JMT!!!

너무 맛있겠죠 여러분 ㅋㅋㅋㅋㅋㅋ

다른 반찬이 필요없어요!

언니네 오돌뼈
언니네오돌뼈

메밀소바와도 함께 곁들여서 먹어봅니다

매콤하고 달콤하고 감칠맛이 나는게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언니네 오돌뼈는 고기가 부드럽고 뼈도 부드러워서

마구마구 씹어먹어도 부담이 없고

부드럽게 잘 씹혀요

오독오독 씹는 맛이 너무 맛있습니다

살짝 매콤하긴 하지만 어른들은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구요

어느정도 채소를 곁들여서 볶아먹고

다른 것들과 곁들여 먹는다면 성인 둘이서

먹기도 충분한 양이예요!

간단한 야식으로도 안성맞춤이고

소주 한 잔 곁들이기도 너무 좋은 메뉴예요!

 

오돌뼈를 좋아하시고 간단히 집에서 만들어 먹을만한

가성비 안주를 찾으신다면

'언니네오돌뼈' 추천드릴께요! :-D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