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4. 22:37

치킨추천/고추치킨추천/굽네치킨추천메뉴/배달음식추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메뉴를
리뷰해볼께요!
봉지에 멘트가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나도 치킨배달봉지 받을때 설레어요 :-D

 

굽네치킨 패키지
굽네치킨 패키지

갈릭마왕이 신메뉴로 나왔네요!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갈릭맛인건 좋은데 달지않았으면 좋겠어요ㅠㅠ
전 단맛은 별로라서 단맛이나는 치킨은
즐기지않는 편이예요

굽네치킨 콜라

콜라는 펩시로 제일 작은 싸이즈를 주네요 ㅠ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드디어 박스를 오픈했어요!
오픈하면 이렇게 되어있어요
치킨이랑 소스 2개랑 무우로 구성되어있네요
너무 맛있겠다!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요즘 치킨치고 싸게 느껴지네요
소스도 2가지나 주는데도 말이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와 진짜 비주얼보세요 여러분 :-O
너무 맛있겠죠...
굽네치킨은 튀김이 안두꺼워서 좋아요
굽는 방식이기때문에 기름기도 많이없고
담백한 맛이나죠
튀김이 바삭한 후라이드를 제일 선호하지만
한번씩 굽네치킨이 땡길때가있어요!

 

320x100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소스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소스

고추바사삭은 2가지 소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는데요
고블링소스와 마블링소스입니다
또 이 소스맛으로 먹는 매력이 있거든요!

고추바사삭 고블링ㅇ소스
고추바사삭 고블링소스

먼저 고블링소스예요!
고추베이스의 약간 매콤한 맛의 소스입니다
저는 두가지 소스중에 이게 더맛있더라구요
애기들먹기엔 매운것 같고
어른들 입맛에 맞을 것 같아요!
적당히 매운맛이 치킨의 느끼한 맛을
잡아준답니다 :-)

고추바사삭 마블링소스
고추바사삭 마블링소스

이거는 마블링소스예요
고블링소스에 마요네즈를 섞은 맛 같아요
고블링소스보다 덜맵고
부드러운 맛이나요
이 소스를 더 선호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 고추바사삭

이제 먹을 준비를 모두 끝냈으니
먹어보도록 할께요!
뜨겁게 바로 배달이되서 너무좋아요
요즘은 배달이 많아서 그런지
식어서 오는경우도 다분하더라구요ㅠㅠ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윙봉이예요
먼저 고블링소스에 찍어서 먹어봅니다
역시나 실망시키지않는 맛이예요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다음으로 좋아는 날개부분을
마블링소스에 찍어서 먹어봤어요!
역시나 맛있네요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느끼함이 느껴질때쯤 상큼한
치킨무를 먹어주면 더 행복하죠 :-)


기름기없이 담백하고
고추의 알싸한 맛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치킨을 찾으신다면
굽네 치킨 고추바사삭 메뉴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