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서브웨이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샌드위치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16. 22:46

서브웨이추천/서브웨이추천메뉴/터키베이컨아보카도/

서브웨이주문방법/서브웨이소스추천/상인동서브웨이

상인동 서브웨이

오늘은 제가 먹는 서브웨이 메뉴를 추천해드릴께요!
저는 대구 상인동에 위치한 서브웨이에 방문했어요
상인네거리에 상인역 3번출구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320x100

 

상인동 서브웨이 내부

내부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코로나 때문에 거리두기 표시가 많이 배치되어있네요 ㅠㅠ
저는 포장으로 주문 할꺼예요 :-)

 

 

서브웨이 메뉴선택

서브웨이 주문방법을 알려드릴께요 :-)
처음에는 메뉴를 선택해줍니다!
저는 항상 터키베이컨 아보카도를 먹어요
거의 이것만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이 메뉴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터키베이컨에 아보카도 토핑이 추가되는거예요
키베이컨 아보카도는 30cm에 11,300원이구요 (15cm는 6,500원)
칼로리는 840 kcal 입니다!
남편과 반틈씩 나눠먹을꺼니까 1인당 420 kcal 이겠네요!

 

 

서브웨이 빵 선택

그 다음은 빵 종류를 골라줘요
화이트/위트/플랫브레드/파마산 오레가노/허니오트/하티
이렇게 6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항상 위트를 먹어요
9가지 곡물로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
뭔가 건강한 느낌이라서 이것만 찾게되더라구요 ㅋㅋ
파마산 오레가노도 맛있어요! :-)

 

 

서브웨이 치즈선택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슈레드 치즈/ 모차렐라 치즈
이렇게 3가지 종류가 있는데
저는 슈레드 치즈를 선택합니다! 저는 체다치즈를 좋아하거든요!
본인의 취향에 따라 고르시면 되요
터키 햄을 올리고 치즈를 올린 후에 빵을 오븐에 한번 데워줘요
그럼 치즈가 맛있게 녹아서 나온답니다!

 

 

서브웨이 야채선택

다음은 야채를 고를 수 있는데요
가리는 야채가 많지 않으시면
"그냥 모든 야채 다 넣어주세요!"
라고 하시면 편하고 그 중에 싫어하는 야채가 있으시면
그거는 빼달라고 하시면 되요
저는 할라피뇨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항상
야채는 다 넣고 할라피뇨만 빼달라고 합니다 :-)

 

 

서브웨이 소스선택

마지막으로 소스 선택이 남아있는데요
두 가지 소스를 고르실 수 있어요!
저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홀스래디쉬와
스위트 어니언
을 선택합니다!
홀스래디쉬는 와사비 맛이나는 소스인데요
저는 좋아하는 맛이예요 :-)
스위트 어니언은 달콤한 맛을 추가하기 위해서
선택하는 거구요!

원래 터키베이컨아보카도 샌드위치의 꿀조합 소스는
소금,후추,올리브오일이라고 나와있던데
저는 3가지 다 별로여서 제 맘대로 소스를
조합해서 먹어요 ㅋㅋ
와사비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홀스래디쉬를 추천드립니다!

 

 

서브웨이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이제 포장해온 샌드위치를 먹어볼께요!
30cm를 커팅해서 15cm 두 개가 됐어요!
30cm를 주문하면 15cm 2개를 주문하는 것보다 가격은
좀 더 저렴하지만 30cm의 경우 양 쪽 모두
토핑과 소스 등 통일을 해야되요
그래서 혹시나 각각 다르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15cm로
각 메뉴를 주문하셔야 됩니다! 참고해주세요 :-)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크기가 딱 제 손 크기만 하네요 ㅋㅋㅋ
저는 이거 딱 먹으면 배가 적당히 부르고 좋더라구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신선한 야채로 가득한 서브웨이 샌드위치 :-)
저는 이 싱싱한 야채들이 너무 좋아요
아삭아삭 씹히는 생야채의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서브웨이는 재료들이 싱싱해서 좋아요
저는 햄버거보다 서브웨이 샌드위치가 더 맛있더라구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할라피뇨만 빼고 모든 재료를 넣었기 때문에 야채로 가득하네요
저는 이게 좋아요 ㅋㅋㅋㅋㅋ
다른 분들 주문하시는거 보면 이것저것
많이 빼시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구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먹다보면 이렇게 아보카도도 있어요
저는 아보카도도 좋아해요 :-)
아보카도는 호불호가 강하더라구요!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가해서 드셔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보카도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지만
부드럽고 더 든든하게 먹을 수 있거든요! :-D

오늘은 서브웨이 샌드위치 리뷰였는데요
터키베이컨아보카도+위트+슈레드치즈+홀스래디쉬
+스위트어니언의

구성으로 한 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