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리뷰 & 기프트콘 주문방법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6. 18. 21:46

교촌치킨추천/교촌치킨기프트콘사용법/교촌치킨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반반오리지날/교촌치킨메뉴추천/교촌치킨카카오

 

교촌치킨 기프트콘
교촌치킨 기프트콘

오늘은 친구에게 선물받은 교촌치킨 기프트콘으로

교촌치킨을 시켜먹어볼께요!

 

 

먼저 교촌치킨 어플을 깔아주시구요!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합니다 :-)

 

교촌치킨 모바일상품권등록
교촌치킨 모바일상품권등록

그 다음 메인화면에서 상품권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을 

누르면 상품권 창으로 들어가지는데요

 

교촌치킨 모바일상품권등록
교촌치킨 모바일상품권 등록

 

+모바일상품권 등록을 눌러줘요

그 다음 이미지 불러오기를 눌러서 

사진첩에서 기프트콘 이미지를 선택해주면

자동으로 번호가 뜹니다

그럼 등록을 눌러주시면 되요!

그럼 상품권 등록이 완료되었고

가까운 지점에서 배달주문이나 포장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

배달주문은 배달료가 추가로 2,000원 붙어요

주문 후 카톡으로 주문이 완료됐고 

40분 후 도착한다는 연락이 왔어요!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40분 정도 지나고 배달이 왔어요! 짜잔!!!!

따끈따끈한 상태로 바로 배달이왔네요 :-)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치킨 1박스,웨지감자 1박스,교촌 스위트칠리소스,펩시콜라

이렇게 왔답니다! :-)

친구야 잘먹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보도록 할께요!!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치킨부터 오픈!!!!!!!

영롱한 치킨의 모습이 보이시나요 

반은 교촌오리지날이고 반은 레드콤보인 것 같아요!

그냥 반반오리지날이라고 되어있어서

레드콤보가 오는 줄은 몰랐네요 ㅋㅋㅋㅋ

전 레드콤보도 좋아하기 때문에

반반 구성이 맘에 들었어요!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저는 날개를 좋아한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항상 치킨을 시키면 남편은 다리를 먹고

저는 날개를 먹어요

날개는 다 내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김없이 날개부터 먹었어요

바삭바삭하고 속살도 잘 익어서 정말 꿀맛이예요

오리지널은 짭짤한 간장맛이예요

허니콤보는 단 맛이 있으나 오리지널은 단 맛이 빠진

간장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다음은 레드콤보 먹어볼께요!

보시다시피 엄청 빨갛죠 ㅋㅋㅋㅋ

맵찔이인 저도 먹을 수는 있지만 맵긴 매워요 ㅠㅠ

매운양념 치킨 맛이예요! 

이것도 단 맛은 강하지 않아요

아이들은 전혀 못 먹을 정도로 맵답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뻑뻑살은 칠리소스를 찍어먹어요

소스도 맛있네요 :-)

교촌치킨 많이 뻑뻑하지 않아서 

뻑뻑살을 좋아하지 않는 저도 소스만 있다면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살로 꽉차있어요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다음은 웨지감자 먹어볼께요

맛있는 웨지감자들이 이렇게 담겨있답니다! :-)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웨지감자고 칠리소스에 찍어 먹어볼께요!

겉은 바삭한데 속은 엄청 포슬포슬한 감자예요

식감이 신기하네요 

어떻게 이렇게 조리하는지 궁금해요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꿀맛이예요 :-)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교촌치킨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사라져버린

치킨과 감자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 한조각도 남지않았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믿고먹는 교촌이잖아요

친구 덕분에 오늘도 맛있게 먹었네요

 

 

교촌치킨 기프트콘 있으신 분들!

귀찮게 전화주문하지 마시고

제 글을 참고하셔서 어플로 쉽게 주문해서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