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리뷰

네가지피자를 한번에,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8. 10. 22:11

도미노피자메뉴추천/대구피자추천/

피자메뉴추천/블록버스터4칼로리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오늘은 피자가 먹고싶어서 외출했다가 

들어오는 길에 도미노피자를 포장해왔어요!

방문포장은 40% 할인이 되니까요 :-)

저희는 블록버스터4라는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블록버스터4는 L싸이즈 기준 35,900원이예요.

피클이랑 콜라를 추가하고 할인까지 받아서

약 25,000원에 주문했어요!

 

 

 

 

320x100

 

 

 

 

도미노피자 패키지
도미노피자 패키지

 

저는 피자 뚜껑 열기전에 이 순간이

되게 설레더라구요 ㅋㅋㅋ

어떤 비주얼일까 궁금하기도하구요.

이제 오픈해볼께요!!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도미노피자 블록버스터4

 

WOW~~!!!

네가지 맛의 피자가 2조각씩 구성되어있는

블록버스터4!!!

비주얼 장난없네요 :-O

비주얼이 대박인만큼 칼로리도 대박!

이네요........8조각을 다먹으면 무려

2,568kcal......1인당 4조각 먹는다고쳐도

1,284칼로리.....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어야죠!!!

블록버스터4는 4개 도시의 프리미엄요리를

모두 품은 블록버스터급 콰트로 피자라고 합니다!

하나씩 소개하고 먹어볼께요!!

 

 

도미노피자 디핑소스+피클
도미노피자 디핑소스+피클

 

아참! 피클과 디핑소스도 빠질 수 없죠.

저희는 피클 하나를 추가해서 2개가 왔고 

디핑소스도 2개가 왔네요!

저는 도미노피자 피클 맛있더라구요 ㅋㅋ

꼭 하나를 더 추가해야 한다구요!! :-)

1인 1피클 필수입니다 ㅋㅋㅋㅋ

 

 

도미노피자 스모키 비프 타파스
도미노피자 스모키 비프 타파스

 

첫번째로 맛본 피자는 레온의 

스모키 비프 타파스입니다!

소고기 비프에 아라비아타소스가 듬뿍 

뿌려져있고 곳곳에 파인애플도 들어있답니다!

소스맛이 진하게 느껴지는 피자였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아라비아타소스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도미노피자 화이트크림슈림프
도미노피자 화이트 크림 슈림프

 

두번째로 맛본 피자는 밴쿠버의

화이트 크림 슈림프입니다!

새우와 화이트 크림소스 그리고 

톡톡터지는 식감의 옥수수가 들어있어요.

개인적으로 살짝 심심한 맛이였지만

새우와 옥수수를 씹는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

 

 

도미노피자 스테이크퐁듀
도미노피자 스테이크 퐁듀

세번째로 맛본 피자는 취리히의

스테이크 퐁듀입니다!

큼지막한 소고기 비프에 구운감자가

올려져있고 진한 콰트로치즈퐁듀가

올려져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게 먹은 피자였어요!

재료들간의 조화가 가장좋았던 피자였던 것 

같네요! :-)

 

 

도미노피자 호르새디시칼라마리
도미노피자 호스래디시 칼라마리

마지막은 루이지애나의

호스래디시 칼라마리입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별로였던.......ㅋㅋㅋㅋㅋㅋ

큼직한 브로콜리가 씹히는 건 좋았는데

맛이 생각보다 심심하고

랍스터볼과 오징어도 뭔가 아쉬운 맛이였어요.

 

 

두가지는 비프위주의 피자고 두가지는 

씨푸드위주의 피자였네요!

여러가지 맛을 맛볼수 있는게 장점인 

피자인 것 같네요!

 

원래 도우도 오리지널만 먹다가

오늘은 슈퍼씨드 도우로 선택했는데

씹는맛이 쫄깃하고 속도 덜 더부룩한게

굿 초이스였다고 생각해요!

앞으로 도미노피자는 슈퍼씨드 도우로 먹는걸로

결정 탕탕탕!!!!

 

 

제 개인적인 맛있는 맛 순서로는

스테이크 퐁듀>스모키 비프 타파스>

화이트 크림 슈림프>호스래디시 칼라마리

 이렇게 인것 같네요!

 

저는 비프러버로 판명이 났어요 ㅋㅋㅋㅋㅋ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

 

도미노피자 메뉴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블록버스터 4 피자 추천해드릴께요!!

 

 

 

2021.06.14 - [맛리뷰]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리뷰 :-)

 

도미노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직화스테이크 리뷰 :-)

도미노피자추천/도미노피자기프트콘/ 도미노드라이빙픽업/도미노하프앤하프 오늘은 친구가 선물해준 카카오 기프트콘으로 도미노피자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대구 중앙점에서 드라이빙픽업으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