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도원동 뒷고기맛집 안동뒷고기 리뷰 :-) (Feat.카스콜드브루)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14. 13:54

대구맛집/도원동맛집/뒷고기맛집/안동뒷고기/대곡동맛집/

도원동뒷고기/대구뒷고기/대곡동뒷고기/카스 콜드브루

안동뒷고기 외부
안동뒷고기 외부

오늘은!! 대구 도원동에 위치한 뒷고기맛집으로

유명한 '안동뒷고기 본점'을 왔어요!

저는 뒷고기는 처음먹어보는 것 같은데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리뷰 시작할께요! :-)

 

 

안동뒷고기
안동뒷고기

오늘 저희는!

 

뒷고기 6인분 (1인분 130g 8,000원)

 

비빔국수 4,0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영롱한 뒷고기들 :-0

적당하게 비계와 고기가 어우러져서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배고프니까 빨리 익자 얘들아... :-D

안동뒷고기는 100% 돼지 목덜미살 생고기

취급한다고 합니다!

숯도 국내산 숯만 사용해서 안심할 수 있어요!

 

 

저는 뒷고기에 대해 잘 몰랐는데요

경남 김해에서 유래됐고 선호 부위를

잘라내고 남은 상품성이 낮은 고기들을

모은 것을 뜻한다고 해요!

주로 돼지머리 부위를 중심으로 사용하는데

눈살, 볼살, 혀살, 코살, 턱밑살,

머릿살, 항정살 등 한 마리당 나오는

물량이 적어 상품으로

유통되기 어려운 잡육들로 구성이 된다고 합니다!

 

 

 

 

320x100

 

 

 

 

안동뒷고기 한상차림
안동뒷고기 한상차림

고기는 잘 익어가고 있구요.

기본 반찬은 양파절임,콩나물무침,부추김치,

생양파와 고추,마늘,쌈장,겉절이 

이렇게 구성되는 것 같아요!

 

 

안동뒷고기
안동뒷고기

뒷고기가 다 익었어요! 이제 흡입시작해볼께요 :-D

진짜 노릇노릇 맛있어 보여요♥

 

 

안동뒷고기 비빔국수
안동뒷고기 비빔국수

신메뉴인 비빔국수도 고기익는 시간에

맞추어 바로 나와주었어요!

비주얼 감탄 한 번 해주고 한 입 먹었는데..

정말 진한 양념맛에 시원한 오이가

함께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뒷고기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D

 

 

안동뒷고기 쌈
안동뒷고기 쌈

와...비주얼이 미쳤죠 여러분!!

뒷고기 너무 꼬들꼬들하고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어요!!

앞으로 자주 방문할 것 같네요 ㅋㅋㅋ

기름지거나 부담스럽지 않은 고기맛이여서

계속계속 흡입하게 되더라구요! :-ㅇ

 

 

카스 콜드브루
카스 콜드브루

그리고 역시 고기하면 술이 빠질 수 없는데

여기 새로나온 카스 콜드브루가 있더라구요!

요즘 윤여정님이 CF에 나오시고 투명한 병이라서

궁금했는데 실물을 영접했네요 :-D

 

갈색병에 익숙한 저는 투명병이

익숙하지 않지만 ㅋㅋㅋ

뭔가 더 청량해보이고 시원해보이고

후레쉬해보이고

그런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맛도 시원하고 후레쉬합니다!!!! :-)

카스맥주 역시 맛있네요!!

 

대구 뒷고기맛집 찾으신다면 도원동에 위치한

'안동뒷고기 본점'추천드립니다!

수성못에도 '안동뒷고기 리저브'가 생겼다고 하네요!

방문해보세요 :-)

 

 

 

 

안동뒷고기 본점

전화 053-631-0006

주소 대구 달서구 도원동 1446-10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LH공사) 바로 뒤편)

매일 16:00 - 01:00 연중무휴

 

2021.11.15 - [맛집리뷰] - 대곡동 막창맛집,장군이 막창 리뷰 :-)

 

대곡동 막창맛집,장군이 막창 리뷰 :-)

대곡동막창/대곡동닭발/대곡동술집추천/ 대구막창맛집/도원동막창맛집/대곡동술집안주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대곡동에 위치한 '장군이 막창'을 소개하려고합니다! 요즘 저의 최애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1.13 - [맛집리뷰] - 빠삭파전과 육회가 맛있는 가성비 술집,79대포 :-)

 

빠삭파전과 육회가 맛있는 가성비 술집,79대포 :-)

대곡동술집/대곡동가성비술집/대곡동파전맛집/ 대곡동대포집/대곡동데이트/79대포메뉴추천 안녕하세요 쥐똥이예요! :-) 오늘은 저희동네 가성비 안주맛집인 '79대포'를 소개해보려고합니다! 집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10.12 - [맛집리뷰] - 대곡동 전골과 편백찜 맛집,니가 아는 식당 리뷰 :-)

 

대곡동 전골과 편백찜 맛집,니가 아는 식당 리뷰 :-)

대곡동맛집/대곡동한식/대곡동편백찜/ 대곡동전골맛집/대곡동고기맛집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핫플인 대곡동에 위치한 '니가 아는 식당'을 방문한 리뷰를 하려고해요! 계속 지나다니면서 봤는

mimi0710710710.tistory.com

 

2021.07.10 - [맛집리뷰] - 대구 대곡동 커리맛집 커리킹덤 리뷰 :-)

 

대구 대곡동 커리맛집 커리킹덤 리뷰 :-)

대곡동커리집/대곡동커리맛집/대곡동맛집/ 인도커리맛집/대곡동저녁메뉴추천/대곡동데이트 오늘은 집 근처에 새로생긴 인도커리집 '커리킹덤'을 소개해보려고해요! :-) 집 근처에 인도커리집

mimi0710710710.tistory.com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