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곡동 전골과 편백찜 맛집,니가 아는 식당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10. 12. 22:41

대곡동맛집/대곡동한식/대곡동편백찜/

대곡동전골맛집/대곡동고기맛집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핫플인

대곡동에 위치한 '니가 아는 식당'

방문한 리뷰를 하려고해요!

계속 지나다니면서 봤는데 항상

손님이 많더라구요

인테리어는 매우 핑크핑크한데

이름은 니가 아는 식당 ㅋㅋㅋㅋ

반전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니가 아는 식당

전화 0507-1476-3026

주소 대구 달서구 갈밭로4길 14 1층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6:00~17:00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메뉴판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메뉴판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메뉴판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메뉴판

메뉴도 아주 간단하고 좋아요

전골아니면 편백찜이랍니다!

이름도 너무 웃겨요 ㅋㅋ 

늘먹던거,쫌푸짐한거,왕푸짐한거 ㅋㅋㅋ

세트 메뉴도 있구요 추가메뉴와 

별미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풍미담백 편백찜을 주문했구요

별미메뉴에 있는 후리가케밥을 

함께 주문했어요 :-)

전골은 죽,국수사리같은 것을 추가할 수 

있는데 편백찜은 그게 안되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메뉴판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메뉴판

메뉴판 젤 뒤쪽에 보시면 

맛있게 먹는 법도 나와있답니다! :-)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내부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내부

내부도 꽤 넓고 좋아요

핑크핑크한 아치형 인테리어가

너무 예쁘네요

중앙에는 예쁜 장식도 있고

저기 자판기 옆으로 또 공간이 있더라구요

아직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아주 깔끔합니다 :-)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내부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내부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좋았어요 :-)

화장실도 깔끔깔끔!!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소스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소스

편백찜 소스는 각 테이블마다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참깨소스와 와겨장소스가 있어요

참깨소스는 말그대로 참깨의

고소한 맛의 소스구요

와겨장소스는 와인과 겨자인지 

와사비와 겨자인지 ㅋㅋㅋ

살짝 매콤한 맛의 소스랍니다!

 

320x100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물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물

여기는 물도 서리태차를 주시더라구요

시원하고 구수해서 정말 맛있었어요

물 하나도 신경써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반찬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반찬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야되요

테이블마다 반찬종지가 있으니

가셔서 먹을만큼 퍼오면 된답니다!

단무지,김치,양파절임이 있어요

세가지다 맛있어서 세번정도 리필해

먹은 것 같아요 ㅋㅋㅋ

다른 반찬은 안나오기 때문에

저 세가지를 많이 먹게 된다는..ㅋㅋㅋㅋ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반찬을 퍼오고 소스를 준비하다보면

먼저 육수를 가져다가

먼저 끓여주신답니다

육수가 좀 끓어오를 때쯤

위에 편백찜기를 올려주시더라구요

저 타이머 시간이 다 지나야

먹을 수 있어요 ㅠㅠ

중간중간 오셔서 타임을 체크해

주시더라구요

타임이 다되면 알람이 울려서

사장님께서 금방 오셔서 봐주신답니다!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후리가케밥
대곡동 니가 아는식당 후리가케밥

편백찜을 기다리는 동안 후리가케밥

나왔어요 ㅋㅋㅋ 그냥 흰 쌀밥에

후리가케가 올려진 밥이예요 

생각보다 양이 작으니 1인당 1개는

시켜야 할 것 같아요 :-)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드디어 타이머가 울려서

편백찜이 완성되었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여러분!!

너무 맛있겠죠 :-)

밑에 양파와 숙주,버섯이 깔려있고

고기와 청경채,만두와,단호박이

예쁘게 올려져있답니다!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두 가지 소스에 모두 찍어 먹어봤는데요

두 가지 모두 각자 다른 매력으로

맛있어요 :-)

고소하게 먹고싶을 때는 참깨소스!

느끼하다 싶을 때는 와겨장소스!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후리가케밥에 고기를 얹고

단무지가 함께 먹으면 아주 찰떡궁합으로

맛있구요!!

만두도 너무 촉촉하고 속이 꽉차서

맛있게 먹었어요 :-)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얼음맥주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얼음맥주

남편이 '얼음맥주'를 하나시켰는데요

진짜 엄청난 얼음맥주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말그대로 얼음맥주 

너무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느끼함이 사라지는 맛!!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대곡동 니가 아는 식당 편백찜

양이 두 명이 먹기에는 딱 정당한

양이지만 저희에게는 언제나 

부족하죠 ㅋㅋㅋ

오늘도 뿌셔뿌셔했네요..ㅋㅋㅋ

너무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

다음에는 이것저것 추가할 수 있는

전골을 먹어봐야겠네요!

 

대곡동 근처 편백찜 & 전골집을

찾으신다면 '니가 아는 식당' 

추천해드립니다! :-)

 

 

728x90
320x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