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리뷰

대구 대곡동 삼겹살맛집 박대박왕소금구이 리뷰 :-)

대구사는쥐똥이 2021. 5. 13. 17:11

대구삼겹살/대곡동삽겹살/도원동삼겹살/삼겹살맛집/왕소금구이

박대박왕소금구이 외부
박대박 왕소금구이 외부

오늘은 리뷰 할 곳은! 대곡동에 위치한 '박대박 왕소금구이' 입니다 :-)

집 근처인데 맨날 눈팅만 하다가 오늘 드디어 가보네요

항상 손님이 많아서 맛집일 것이라 예상했었죠!

근데 역시 맛집이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즐거운 식사를 하고 왔답니다!

박대박왕소금구이 삼겹살
박대박 왕소금구이 삼겹살

저희는 3명이서 방문해서 일단

 

생삽겹살 4인분 (1인분 150g 9,500원)

 

물냉면 6,000원

 

라면 3,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삼겹살은 잘라서 다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가져오시면

조금만 더 구웠다가 바로 먹으면 되서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전문가가 구워서그런지 타지도 않고 골고루 잘 익었네요 :-)

그리고 또 좋은 점이 껍데기를 함께 주신다는 거예요!

따로 주문한게 아닙니다 여러분 ㅋㅋㅋ

삼겹살에 함께 나오는 거예요!

WOW

 

박대박왕소금구이 냉면
박대박 왕소금구이 냉면

물냉면도 곧이어 바로 나왔어요!

저는 냉면을 너무 좋아해서 고기먹을 때 필수코스예요 ㅋㅋㅋ

양도 적당하고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박대박왕소금구이 라면
박대박 왕소금구이 라면

친구는 라면을 주문했는데요!

양은냄비에 끓여서 나오는 센스!!

청양고추가 팍팍 들어가서 엄청 얼큰하고 개운한 맛이예요

삼겹살을 먹다가 느끼 할 때쯤 국물 한 번 먹어주면 

말 안해도 아시죠?ㅋㅋㅋㅋㅋㅋ

소주 안주로도 딱 좋아요! :-D

박대박왕소금구이 한상
박대박 왕소금구이 한상

이렇게 모든 메뉴가 나와서 한 상이 차려졌네요!

이제 맛있게 먹어야겠어요 ㅋㅋ

기본 반찬으로는 명이나물,양념콩나물,양파절임,계란찜,쌈채소,

왕소금,양념소스,마늘,볶음김치 이렇게 나와요

진짜 푸짐하지 않나요? :-ㅇ

박대박왕소금구이 양념콩나물
박대박 왕소금구이 양념콩나물

반찬 중에 특히 이 양념콩나물.........미쳤어요 미쳤어요

저는 평소에 콩나물을 즐겨먹지 않는데 이건 왜이렇게 맛있나요 ㅋㅋ

양념도 맛있고 콩나물이 정말 아삭아삭해요

대박이군

 

삼겹살 쌈
삼겹살 쌈

깻잎에 명이나물 올리고 삼겹살 올리고 양념콩나물 올려주면 

그냥 바로 안주장착!!!!

너무 맛있었어요♥

 

박대박왕소금구이 돼지껍데기
박대박 왕소금구이 돼지껍데기

이것은 함께 나온 돼지껍데기예요!

쫄깃쫄깃하고 군내없이 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그냥 꿀맛꿀맛이예요 :-)

 

박대박왕소금구이 삼겹살
박대박 왕소금구이 삼겹살

저희는 4인분으로 부족해서 3인분을 추가했어요!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처음 판을 드실 때 미리 주문하시기를

추천합니다 ㅋㅋ 시간이 좀 소요되요!

 

너무 만족스럽게 먹었던 박대박 왕소금구이!!

대곡동 삼겹살 맛집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

물론 삼겹살 외에 목살과 항정살도 있고 껍데기도 따로 주문가능합니다!

 

 

박대박왕소금구이 대곡수목원점

전화 0507-1311-5708

주소 대구 달서구 대곡동 1078-7

매일 17:00-24:00

 

 

728x90
320x100